wedding21wef
100+ Views

타파웨어, '타원 타파렌지' 12월 한정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타원 타파렌지 중형'을 12월 한정 출시한다.
‘타원 타파렌지 중형’은 타파웨어의 전자레인지 용기를 대표하는 ‘타파렌지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타원형의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생선찜이나 가지구이 등 표면이 넓거나 길이가 긴 음식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우거나 조리할 때 활용하기 좋다.
‘타원 타파렌지 중형’은 열에 강한 고강도 내열성 소재로 만들어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로 조리하거나 데울 음식을 용기에 넣은 후 커버를 덮고 전자레인지로 돌리기만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된다.
커버가 있어 조리하는 동안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영양 손실 없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별도의 씰(Seal, 뚜껑)이 함께 구성되어 조리 후 남은 음식을 바로 냉장 보관할 수 있다.
타파웨어 ‘타원 타파렌지 중형’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 : 타파웨어 ( 02-3270-1700 http://www.tupperware.co.kr )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