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 Views

젝스키스의 21세기 예능 BEST 5

젝스키스가 아이돌의 성지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격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15일. 그래서 모아봤다. 젝스키스의 21세기 예능 BEST 5!

# 팬 신고한 이재진

정말 이재진다운 에피소드였다.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팬을 경찰서에 신고했던 일화를 밝혔다. 그것도 한 번이 아닌, 여러 번 ! 벽을 타고 흘러 들어오는 팬의 음성이 문제였다는 게 그의 주장이었다. 방음 안 되는 벽이 잘못했네.

# 강성훈의 큰 그림

강성훈은 '라디오스타'에서 젝스키스 결성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렸다. 애초에 그는 은지원과 함께 듀엣 데뷔를 앞두고 있었지만, H.O.T의 데뷔로 상황은 완전히 뒤집혔다. 이에 강성훈은 멤버 충원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을 쥐게 되었다는 이야기었다. 꽤 충격적인 비화에 (이재진 외)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 고지용, '완전체' 젝스키스

고지용이 젝스키스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그는 MBC '무한도전' 토토가2 젝스키스 특집에 출연해 그동안 비어있던 자리를 채웠다. 고지용은 만감이 교차하는 눈빛으로 관객들을 둘러보며 벅찬 감동을 표현했다.

# 냉동인간 강성훈

강성훈은 MBC '능력자들'에 깜짝 출연해 오랜 팬을 놀래켰다. 그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팬은 믿을 수 없다는 얼굴을 한 채 눈물을 글썽였다. 데뷔 시절과 별 차이 없는 비주얼은 일반인들까지 놀라게 했다.

# 나라를 팔아 먹은(?) 김재덕'

이재진이 "김재덕은 나라를 팔아먹은 사람이다!"라고 폭로한 까닭은 무엇일까. 김재덕이 과거에 H.O.T의 안무를 따라한 적이 있고, 현재 토니안과 함께 살고 있다는 게 이유였다. 이에 김재덕은 "스파이로서 H.O.T의 정보를 가져온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은지원은 "월북이네. 간첩 역할이야"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래픽 = 계우주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능력자들' '무한도전' 캡처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