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studio
500+ Views

[다다스튜디오] 올리브영 손난로 3종리뷰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등장하는 것이 있다. 바로 손난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편리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손난로는 등산,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인기가 좋다. 추운 바람이 부는 이 계절. 손난로 리뷰를 안 할 수 없다. 그래서 한다. 올리브영 손난로 3종 리뷰. Feat. Dada living
제품소개 라인프렌즈 손난로 인형은 귀엽다. 그리고 인형이라 털의 촉감 역시 포근하다. 하지만 온도 유지 시간이 약 30분에서 50분으로 1시간이 채 되지 않는다. 그에 반면 쿵푸팬더 손난로는 온도 유지 시간이 무려 15시간이다. 2개만 있으면 24시간이 뜨거울 수 있다. 진저브래드맨 붙이는 핫팩은 약 12시간 정도 따뜻함이 유지된다. 물론 온도 유지 시간은 장소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디자인 라인프렌즈 손난로 인형 초 귀엽다. 진짜 귀엽다. 귀여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이거다. 하지만, 이건 난로의 역할이 약하다. 쿵푸팬더 손난로 역시 귀여운 쿵푸팬더가 가득 그려져 있다. 심지어 아기 팬더도 그려져 있는데, 가만 보면 귀엽다. 게다가 이건 엄청 오래 온도를 유지하는 착한 손난로다. 진저브래드맨 붙이는 핫팩은 그냥 사용 설명서가 디자인이다. 실용적인 녀석.
사용법 사용법은 셋 다 어렵지 않다. 가장 번거로운 건 역시 라인프렌즈 손난로 인형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 이상 돌려줘야 한다. 쿵푸팬더 손난로는 그냥 흔들면 된다. 진저브래드맨 붙이는 핫팩은 그냥 뜯어서 옷에 붙이면 끝이다. 사용법이 가장 쉬운 건 붙이는 핫팩이다.
순간 온도 손난로 인형 59 / 쿵푸팬더 손난로 41 / 붙이는 핫팩 41.8 가장 뜨거운 손난로는 라인프렌즈 손난로 인형이다. 그렇다는 건 이 녀석은 그 누구보다 뜨겁게 불타올랐다가 가장 먼저 식는다는 거다. 이런, 양은냄비 같은 녀석을 봤다. 그래도 귀엽다.
내용물 손난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궁금하지만, 쉽게 확인할 수 없던 부분이 바로 내용물이다. 내 돈주고 산 물건을 찢는건 가슴아픈 일이니까. 그래서 뜯어봤다. 이 리뷰를 통해 대리만족하기를 바라며. 라인프렌즈 손난로인형은 천연 밀이 솜과 함께 들어있다. 밀이 상하지 않는 이상은 반영구적으로 손난로를 사용할 수 있다. 쿵푸팬더 손난로는 철가루 같은 검은 가루가 가득 들어있다. 손난로를 사용하다보면 한번씩 터졌던 경험이 있을거다. 물론 아이들이 사용했을때도 터질 수 있다. 검은 가루. 보기만해도 몸에 좋은건 아니므로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게 관리하자. 진저브래드맨 붙이는 핫팩 이하동문.
총평 단순히 그냥 귀여운 게 가지고 싶다면 라인프렌즈 인형을 사자. 손난로서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아, 천연 밀이라는 장점 말고는 없다. 역시 손난로는 일회용인가보다. 쿵푸팬더 손난로도 좋고, 진저브래드맨의 붙이는 핫팩도 좋다. 둘이 하나씩 쓰면 27시간 따뜻할 수 있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