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ugi86
10,000+ Views

우리가 알고 있는 '종북'이란

새누리당에서 말하는 종북은 '종북주의'를 뜻하는데요.
지금은 없는 통진당을 종북 몰이로 당 해산까지 시켰죠.
종북이 뭘까요?
진짜 국회의원들 중에 종북이 있을까요? 월급, 생활비등 한달에 1천만원이 넘는 돈이 국회의원 1인당 지급이 됩니다. 그런데 북한가서 살고싶을까요? 비오면 물난리에 눈오면 눈사태 김정은이 집합시키면 검열까지 군대서도 검열하면 짜증내는게 사람인데 자유를 박탈당하고 살고 싶을까요?
종북타령 이제는 끝낼때가 된 것 같습니다. 서로 비방하고 헐뜯고 매장하기 위해 종북종북 할머니들 할아버지들에게 한표 더 얻기 위한 종북, 빨갱이를 추종하면 나라팔아먹는다던 그 소리
결국 나라 팔아먹은 것은 새누리고 박근혜인데
누가 종북인지 생각해보세요.
이세상에 없어져야할 종북 그건 새누리인듯 하네요.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찌보면 종북의 사전적의미와 새누리당의 이념은 다르기 때문에 그들에게 종북에 프레임을 씌우는 것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그러나! 북한과 동일한 1당 독재체제를 꿈꾸는 것은 분명해보이며, 민주주의의 반대인 엘리트주의, 독재를 이끌어내기위해 발악하는 모습은 북한의 정치체제를 꿈꾸는 것과 다를바 없어보이죠. 대통령이라는 명분을 중심으로한 새누리당 1당 독재체제. 마치 나치즘 같은 모습이기도 합니다. 비단, 북한에게 나라를 바치는 것만이 종북일까요? 그들의 이념적 사상과 모습을 닮아가는 것도 종북아닌가요? 새누리당이 종북프레임을 뒤집어 씌우기 전에 그들을 북한의 정치체재를 따라가려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음을 먼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미안하지만 통진당은 종북맞음. 따를종 북녘북 근데 새누리도 해산해야함 부패당
있는데 이석기석방은뭣하러주장하는건지 간첩새끼둘
그쵸 종북이 새누리당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다른 당 혹은 다른 세력들에게 종북이라는 프레임을 씌우는게 너무 억측같고 억지스럽습니다. 북한 그들을 추종하거나 사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새누리당이 씌우는 그 프레임이 지금의 21세기 16년에 맞지 않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지금의 종북은 사실상 정당성이 있지 못한 우리나라의 보수집권세력이 권력 유지의 도구로 사용하는 프레이밍에 불과하조. 실제로 과거 권위주의 시절의 종북은 국가주도형이었다면 현재는 사실상 보수언론에서 주로 생산 및 유통이 되고있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