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writing
100+ Views

매일매일 젊어지는 13가지 방법

★ 매일매일 젊어지는 13가지 방법 ★
1. 하루 아스피린 한 알을 먹어라.
동맥건강을 지켜주고 면역노화를 방지해준다.
생체나이 혜택 : 90일 이내에 0.9년 젊어지고, 3년 이내에 2.2년 젊어진다
2. 엽산을 먹어라.
동맥 노화를 방지하고,결장암과 유방암의 위험을 방지한다.
생체나이 혜택 : 1.2년 젊어진다.
3. 치실과 이 닦기를 매일 하라.
치은염과 치주 질환은 면역계와 동맥계를 노화시킨다.
생체나이 혜택 : 6.4년까지 젊어진다.
4. 예방주사를 제때 맞아라.
노화를 초래하는 질병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근 연구 결과 독감 예방 주사가 동맥의 염증을 방지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생체나이 혜택 : 0.3년 젊어진다.
5. 커피가 몸에 맞으면 즐겨라.
파킨슨병과 알츠하이머병에 걸릴 위험이 낮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탈지우유와 설탕은 함께 넣지 말라. 그리고 약간의 칼슘과 비타민B 복합제를 함께 먹으면 좋다.
생체나이 혜택 : 0.3년 젊어진다.
6. 충분한 햇빛을 받으라, 그러나 지나치지 않게 하라.
매일 10~20분 정도의 햇빛 노출은 비타미 D를 체내에 공급해 0.9년 젊어진다.20분 이상 노출시에는 선크림을 발라준다. 그러나 일광욕실은 가지 마라. 과도한 햇빛노출은 삼가는 것이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생체 나이 혜택 : 1.7년 젊어진다.
7.토마토나 스파게티소스를 먹고 차를 마셔라.
토마토는 소량의 기름과 함께 먹으면 결장암과 유방암 발생을 감소시키는 면역 강화 항산화제를 공급한다. 추가로 차를 마시면 결장암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생체나이 혜택 : 남성은 1.9년, 여성은 0.8년 젊어진다.
8. 섹스를 즐겨라.
더 자주, 더 높은 질의 오르가즘을 느끼면 그만큼 더 젊어진다. 한 파트너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높은 질의 안전한 섹스를 1년에 116회로 증가시키면 1.6년 젊어진다.
생체나이 혜택 : 1.6년~8년 젊어진다
9. 많이 웃어라.
다른 사람과의 소통의 문을 열어주고, 근심,긴장,스트레스를 덜어준다, 웃음은 면역계를 젊게 만든다.
생체나이 혜택 : 1.7~8년 젊어진다.
10. 작은 접시를 사용하라.
많은 식사는 당신의 활력을 잃게 한다. 먹는 간격을 유지하고 처음 배부르다고 느낄 때 수저를 놓는 것이 좋다.
생체나이 혜택 : 1.3년 젊어진다.
11. 평생을 배워라.
정신을 자극시키는 활동에 계속 종사하는 사람은 정신 노화가 느리게 진행된다.
생체나이 혜택 : 2.5년 젊어진다.
12. 사고력을 요구하는 새로운 게임을 배워라.
체스나 인터넷 게임, 글자 맞추가ㅣ 퍼즐등은 동맥과 면역계 노화로부터 당신을 지켜준다.
생체나이 혜택 : 1.3년 젊어진다.
13 매일 친구와 전화 통화를 하라.
친구와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할수 있는 생체 나이 줄이기 방법이다.
생체나이 혜택 : 8년 젊어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소식받기 하시면 매일 좋은글을 전해 드립니다
▶소식받기 :http://bit.ly/2gcZikx
▶소식받기 : http://bit.ly/2gcZikx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무의미한 인맥쌓기를 버리고 네트워킹을 해야한다.
'이너서클' 설립자 재닌 가너의 매일경제 인터뷰 기사 ―네트워킹이란 무엇인가. ▷네트워킹은 결국 '다른 사람과 연결'이다. 이는 단순히 모임에 나가 명함을 돌리는 것만으로 형성되지 않는다. 물론 다른 사람과 만나며 명함을 주고받는 것은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는 네트워킹의 전부가 아니다. 우리는 네트워킹을 다시 정의해야 한다. 마음에도 없는, 단순히 명함만을 돌리는 네트워킹을 진짜 네트워킹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앞서 말했듯이 네트워킹은 결국 연결에 있다. 즉, 자신의 본모습을 드러내고 사람들을 만나야 한다. 현재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네트워킹에는 이러한 요소가 빠져 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사업을 위한 네트워크를 넘어) 개인을 위한 네트워크(network of you)다. 이는 소규모로 사람들이 교류하고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성공하는 네트워크다. ―사람들이 네트워킹을 처음 할 때 저지르는 공통된 실수가 있다면. ▷대표적으로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스스로에 대해 말하면서 네트워킹을 시작한다. 본인의 문제 등을 말하며 상대방에게 무엇을 받으려고 한다. 즉, 일방적인 네트워킹을 형성하려고 한다. 둘째, 본인이 무슨 말을 할지에 대해 걱정을 너무 많이 한다. 이는 상대방의 말에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된다. 셋째, 자신이 어떠한 회사에서 무슨 일을 하고,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한다. 이는 매우 일차원적인 대화다. ―네트워킹 비즈니스가 계속에서 생기는 이유는. ▷인간은 '연결하는 동물'이다. 하지만 (기술 발전으로) 연결성이 최고 수준인 현재, 우리는 서로 점점 멀어져간다. 디지털로 사람 사이가 연결되면서 대면으로 연결할 때보다 깊이가 줄었다. 깊이 없는 (디지털) 연결은 사람들에게 외로움을 선사한다. 이 때문에 타인과 대면 만남을 찾고 있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사람들은 함께 있을 때 더 똑똑하고, 함께 있을 때 글로벌 문제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다. 함께하는 것은 우리 삶에서 유일하게 변화를 주도하는 요소다. (기사전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9&aid=0004516686
벌새를 가까이 본 적 있나여? #무지개빛 #뽀샵아님
나는 말이야! 불꽃같은 가슴을 지닌 남좌란 마뤼야! 타오르는 두개의 심장을 가진 하이브리드 샘이 솟아 리오 베이비처럼 ㅋㅋ 빨간 가슴을 가진 불꽃가슴벌새... 이름만 봐도 아주 심장이 두근두근하지 않나여 아주우우우 타오르는 가슴! 응? 으으응? 모야 요거 마치 단풍으로 물든 숲을 항공샷으로 찍은 것 같은 아름다움 아닌가여 세상에 아주우 콩만해서 미처 몰랐던 아름다움을 이르케 확대를 하니까 비로소 보게 되네여 +_+ 사진 작가 Jess Findlay씨가 찍은 사진인데여... 아 정말 암만 봐도 믿기지 않는 아름다움이네여 반해쪄 벌새에 반해쪄... 가슴털만 이르케 예쁜게 아니구, 게다가 말이에여! 벌새는!!!! 깃털에 무지개를 품었단 말이에여!!!! 하늘을 나는 벌새를 찍으면 요렇게 날개랑 꼬리 깃털 때문에 빛이 회절돼서 무지개 빛이 나타난다구 해여. 이거 레알로 뽀샵 아님. 이건 사진가 Christian Spencer씨가 찍으셔쪄여. 무려 브라질의 현대 미술관에서 수상까지 한 작품 +_+ 이게 뽀샵이 아니라니 뽀샵이 아니라니이이이!!!! 보다보니까 계속 보고 싶어서 다른 작가분이 찍은 다른 벌새 사진도 찾아 봤는데여 +_+ 아래 사진들은 Melanie Barboni씨가 찍은 작품들! 봄같은 이 아이두 여전히 예쁘구 다른 종류의 가을을 지닌 아이두 있네여 +_+ 벌새 너란 아이는 정말... 한 번 실제로 보고 싶네여 네가 그렇게 날갯짓을 빨리 한다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