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1004jc
50,000+ Views

이게 진짜 민낯?"… 스타들의 말문 막히는 미모~~

새벽 운동하러 가는 중"…황정음, 이유 있는 민낯 부심~*♡
김사랑, 새벽 민낯도 아름다워*~~
이게 진짜 민낯?"…수지, 말문 막히는 미모 수지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쎄씨도 곧 와요 #진짜민낯"이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한 패션잡지 화보 촬영 당시 모습이다. 말 그대로 민낯이다. 화장기 없는 수지가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흐트러뜨린 채 카메라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완벽한 미모가 새삼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래서 세젤예"…박민영, 여배우의 모닝 민낯
입술 빼고 쌩얼" 전효성, 오늘은 청순 미녀 전효성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 pain no gai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대낮의 거리에서 이어폰을 귀에 꽂고서 셀카를 촬영 중인 전효성의 모습이 담겼다.
청순 민낯' 설리, 침대 위 굿나이트 셀카 설리는 2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사진을 게재하다 마지막 사진으로 침대 위 셀카를 선택했다.
아침이라 생얼"…서현, 청초한 민낯 아침에도 굴욕없는 초근접 민낯이 포인트. 물오른 청순미는 덤~. "중국 다녀올게요"라는 멘트도 덧붙임. <글=이수아기자, 사진=서현 인스타그램>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눈썹 다 그리고 뭔 민낯.. 설리빼고 다 메이크업했네요~~~ 아이메이크업만 안해도 다 민낯이라고.. ㅉㅉ 이런거 적당히 올렸으면 좋겠어요!!!!
손 다대고 생얼 보여주는게 뭐 어렵겠스~ 졸업사진 보여주느니 생얼 보여줄듯ㅋㅋ
설리가 짱인듯요
민 망스런 낯 바닥?
황씨 빼고 다 굿이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식욕과 운동의 관계는?
운동과 식욕의 관계는 다소 복잡합니다. 운동의 종류에 따라, 사람에 따라 운동에 반응하는 양상이 제각각이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운동과 식욕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걷기나 가벼운 자전거 타기 같은 저강도 유산소운동은 대개 일시적으로 식욕을 높입니다. 하지만 30분~1시간 정도 지나면 식욕은 정상을 되찾습니다. · 추운 곳에서의 운동, 수영장 같은 물속에서 하는 운동은 심부 체온을 떨어뜨려 식욕을 높입니다. 따뜻한 곳으로 가서 체온이 정상화되면 식욕이 줄어듭니다. · 전력 달리기, 인터벌 트레이닝, 근력운동처럼 단시간에 하는 고강도 운동은 거꾸로 식욕을 떨어뜨립니다. 아드레날린, 코르티솔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혈당도 올라갑니다. · 인슐린이나 렙틴 민감성이 낮고, 당뇨가 있거나 비만한 사람일수록 운동 후 식욕을 강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강하고 체중이 정상인 사람일수록 운동 후 식욕 폭발이 적습니다. · 운동 중이나 운동 후에 따뜻한 물을 마시면 식욕을 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의 문제들 때문에 운동을 하고도 거꾸로 살이 찌는 사람들이(특히 여성 가운데) 유독 많습니다. 대개는 숨이 많이 차는 고강도 운동이나 근력운동보다는 저 강도의 유산소운동을 선호하고, 체질적으로도 폭식에 취약하기 때문이죠. 아무리 운동을 많이 해도 먹어서 들어오는 열량은 감당 못합니다. 1시간 죽어라 걸어봤자 라면 1개를 먹으면 태운 양보다 더 먹는 셈이니 운동해서 살을 빼는 게 아니라 살을 붙이는 꼴이 됩니다. 따라서 비만하고, 유산소운동 위주로 살을 빼려 한다면 운동 중에 미지근한 물을 많이 마시고, 운동 후에 식욕이 폭발한다면 바로 음식에 손을 대기보다는 일단 물 배부터 채워보는 게 좋습니다. ※ 위 콘텐츠는 《다이어트의 정석》에서 발췌 · 편집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