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bstory
10,000+ Views

마동석의 연인 예정화 레전드짤

배우 마동석(45)의 연인. 피트니스 모델 출신 방송인 예정화(28)를 일약 스타덤에 올린 전설적인 사진, 이른바 ‘레전드짤’이 있다. 2013년 11월 공개된 이 '사격장 뒤태' 사진으로 예정화는 인터넷 스타가 됐다. 모델에서 방송인으로 보폭을 넓힌 예정화의 화려한 삶은 이때부터 시작됐다.
예정화는 운동을 빼놓지 않는다. 아침엔 한 시간씩 수영을 한다. 점심식사를 마치면 웨이트트레이닝을, 저녁식사를 마친 뒤에는 필라테스 요가나 펜싱을 한다. 몸은 물론 마음까지 다질 수 있는 운동이다. 예정화는 가끔 바다로 떠나 서핑이나 제트스키를 즐기는 스포츠마니아다.
예정화는 “근력 운동만 하면 안 된다. 운동을 마치고 스트레칭을 해야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다”며 “과학적으로 운동해야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옷맵시를 살리기 위해서는 엉덩이의 태를 가꿀 수 있는 운동에 집중하라고 조언했다.
예정화는 이제 마동석의 연인이다. 19일로 공개 연애 이틀째를 맞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전날 보도자료를 통해 “마동석과 예정화가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며 “운동이나 영어 등 공통 관심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마동석은 2014년 5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갔다. 예정화의 합류 시기는 지난 9월이다. 소속사의 보도자료에 의하면 두 사람이 만난 기간은 3개월 이내다. 하지만 예정화는 이미 오래 전부터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지목하고 있었다.
지난해 12월 SBS와의 인터뷰에서 “통통한 사람, 배우 마동석씨나 이원일 셰프 같은 사람들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이후의 인터뷰에서도 이상형은 단 한 번도 바뀌지 않았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별로
이특닮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