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 Views

'진짜 사나이 시즌2' 덕에 뜨거웠던 스타들 4

MBC ‘일밤’의 ‘진짜 사나이 시즌2’가 오는 27일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MBC는 재정비 후 시즌3를 방영할 계획이다.
그래서 ‘진짜 사나이 시즌2’로 사랑 받았던 스타들 모았다. (※ 시간이 흘러서 체감 정도는 떨어졌으나 방송 당시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 메인을 차지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 이미지 변신 대성공, 이시영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이시영은 '진짜 사나이'를 통해서 친근한 이미지를 갖게 됐다. 실제 복싱 선수로 활약했던 그는 강한 체력과 지구력으로 어떤 출연자보다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성별을 초월해 늘 톱을 장식했을 정도. 뿐만 아니라 군대밥에 목숨 거는(?) 식탐을 보여주는 등 의외의 귀여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 예능 다크호스로 인생역전, 차오루

그리 인지도 높지 않은 걸그룹의 한 멤버였던 차오루는 '진짜 사나이'를 계기로 예능 대세가 됐다. 피에스타를 대표하는 멤버가 됐을 정도. 독특한 말투와 행동으로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누렸다. '진짜 사나이'에 이어 MBC '우결'에도 출연했는데,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 씀씀이로 훈훈함을 주기도 했다.

# 슬좀비로 쨍하고 해뜬 슬리피

지난 2008년 데뷔한 슬리피. 벌써 데뷔 9년차 래퍼다. 이렇다 할 활약이 없었던 그를 발굴한 프로그램이 '진짜 사나이'다. 깡마른 몸 때문에 허약의 대명사가 됐지만, 온갖 악조건 속에서도 목표를 이루고 마는 끈기로 슬좀비라는 별명을 얻었다.

# 가만히 있어도 웃음폭탄, 김영철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무재미의 아이콘이지만, '진짜 사나이'에서는 가만히 있어도 큰 웃음 빵빵 터트리는 인물이었다. 프로그램 많이 타는 김영철이 '진짜 사나이'라는 물을 만난 것이다.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한껏 진지한 김영철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큰 즐거움이었다.
사진 = '진짜 사나이 시즌2' 캡처
임영진기자 plokm02@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이시영이 대박이였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