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 Views

[오늘의 사진] 몽환적 B1A4 - 훈훈한 세븐틴 - 금발소녀 김세정

22일 방송, 가요, 영화계에서 배포된 각종 티저, 예고, 포스터, 화보 등을 정리했다.
B1A4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개인별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우수에 찬 감성적인 눈빛과 성숙해진 듯한 비주얼이 포인트.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사진 2장이 1 장으로 오버랩되도록 연출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세븐틴이 공식 SNS를 통해 보컬팀 콘셉트 포토를 22일 공개했다. 멤버들은 기존에 그려왔던 소년의 청량함보다는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을 표현했다. 어딘가에는 존재할 것 같은 훈훈한 대학 선배의 이미지로 변화된 모습을 보였다.
이성경과 이재윤이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을 연기했다. 22일 제작사 초록뱀미디어가 공개한 현장 사진에는 이성경과 이재윤이 마주보고 서있는 가운데, 이성경이 무엇에 홀린 듯한 표정으로 이재윤의 볼을 찔러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오는 23일 방송.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젤리박스 세 번째 프로젝트 주자, 김세정의 ‘꽃길’ 2차 컴백 포토가 22일 공개됐다. 김세정은 빛나는 금발,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는 니트, 원피스, 레이스 치마 등으로 따뜻한 소녀의 감성을 표현했다. ‘꽃길’은 오는 23일 0시 발매된다.
김지석과 하석진이 프랑스 상파뉴에서 촬영한 화보가 22일 공개됐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 화보 촬영에 참여, 세련된 댄디룩으로 우아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김민재가 최근 맥도날드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2일 소속사 CJ E&M이 밝혔다. 그가 출연하는 맥도날드 신제품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광고는 지난 21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현재 김민재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돌담병원 실력파 남자 간호사 박은탁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 = 초록뱀미디어, 코스모폴리탄, WM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영진기자 plokm02@news-ade.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