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모델출신 여배우의 화보

모델출신 배우들은 많이 있죠! 현재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찍고있는 이성경도 모델출신이고..
큰키에 비율좋고 개성있는 얼굴들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많은 모델들이 배우로 전향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역시 원조는 김공신이 아니겠어요?!
민희!! 효진!! 민아!!
이 세 모델 모두 배우로 큰 성공을 거뒀지만 각자의 매력은 너무너무너무나 달라요!!
김.공.신중 제기준 가장 화보를 잘 찍는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이미 예상하셨겠지만) 신민아 입니다♥
매력만큼이나 연기스타일도 너무 달라 연기로는 우열을 가릴 수 없지만
찍는 화보마다 족족 대박을 치고, 또 보는 재미를 선사해주는 배우는 신민아가 앞서지 않을까 생각해요>.<
일단 168cm이라는 황금 키에, 작은 얼굴!
현재 33세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잘 유지하고있는 러블리한 베이비 페이스♥
그리고 화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바뀌는 표정과 포즈!!
많은 배우들이 범하는 실수가 "자신이 자신있는 표정", "내가 예쁘게 나오는 포즈"만을 모든 화보에서 일관되게 유지한다는 점인데요ㅠㅠ
이 쥬얼리 화보만을 보더라도, 어떤것이 강조되고 있는지 확연히 보이죠?♡
물론 얼굴만 보일 수 있음ㅠㅠ 너무나도 그럴 수 있음!!!
이 청바지 화보 또한 아주아주 예전에 찍은건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레전드 화보로 회자되고 있어요
그래서 신민아의 광고 재계약률이 높은가봐요 소근소근
네츄럴하게 예쁜 배우
웃는 미소가 너무 사랑스러운 배우
앞으로도 꾸준히 많은 작품과 화보에서 만나보고 싶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넘나예쁜것!^^♡
하.... 너무매력적이야
아 진짜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기발한 아이디어 디자인 모음.jpg
1. 콘돔 광고 2. 도서관 벤치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도서관) 3. 멸종 위기 동물 보호 포스터 픽셀 수가 해당 동물의 남아 있는 개체수 ex: 판다 개체수 약 1600마리. 1600개의 픽셀로는 판다 이미지를 충분히 구현할 수 없죠. "1600은 충분한 숫자가 아닙니다." 4. 성폭력 근절 광고 서로 붙어 있는 종이 두 장을 떼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타납니다. "힘을 써야 한다면 그건 성폭행입니다." 5. 형광펜 광고 : Hightlight the Remarkable 주목받지 못 했던 역사 속 여성 주인공들을 발견하는 프로젝트 광고 시리즈 중 한 장. 하이라이트된 여성은 나사의 흑인 여성 수학자로, 아폴로 11호를 달에 착륙시키는데 결정적 역할을 한 인물이지만 주목받지 못했죠. 하지만 형광펜으로 주목도를 높입니다. 6.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광고 "쓰레기는 당신을 말합니다." 쓰레기 두 개를 같이 배치해서 단어를 조합해 냈죠. LOWLIFE(시궁창 인생), PIG(돼지), DUMB(바보), DIPSTICK(멍청이) 7. 전기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8. 그래픽 디자이너 구함 이건 많이들 보셨을 듯 9. 현명한 공간 활용 10. 현명한 공간 활용 2 11. 백조와 오리 식당 아이디어도 좋은데 귀엽기까지! 12. 상어 도살 금지 청원 조스 포스터가 떠오르시죠. 하지만 더 무서운 건 상어가 아닌 사람이라는 것. 상어잡이 배를 상어보다 더 무서운 괴물로 표현했습니다. "사람은 한 시간에 11400마리의 상어를 죽이지만 상어는 1년에 12명의 사람을 죽인다." 13. 유적지 안내판 유적의 옛 모습을 보여주는 간편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14. 발로 누를 수 있는 엘리베이터 버튼 15. 멕시코의 동전 디자인 동전의 가장자리 문양을 합치면 아즈텍 달력이 나타난다! 16. 내셔널 지오그래픽 표지 빙산의 일각을 비닐 봉지 쓰레기로 표현했죠. PLANET OR PLASTIC? 17. 안전벨트 착용 광고 안전벨트 착용으로 사망 년도를 가렸습니다. 착용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