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dmfl1
100,000+ Views

맨몸 운동. 초보자를 위한 [노 이큅먼트-8루틴]

노 이큅먼트-8 루틴입니다.
장비가 필요없는 운동 7가지 운동인데요. 8의 의미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8회!!
1. 플랭크 최대!
2. 스쿼트 8회
3. 런지 8회 (양쪽 16회)
4. 푸시업 8회
5. 라잉 다운 레그 레이즈 8회
6. 마운틴 클라이머 최대
7. 파이크 푸시업 8회
7동작 1사이클(세트). 총 4사이클 수행. 사이클 사이 3분 휴식. 동작사이 45초 휴식.
플랭크와 마운틴 클라이머는 최대치까지 버팁니다.
제가 올리는 루틴은 운동을 시작하시는 \'입문자\' 분들은 따라오기 힘든 강도입니다.
입문자분들은 기초체력으로 쉬지않고 팔굽혀펴기 50회, 풀업 10회, 스쿼트 50회가 가능하시면 본 루틴을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초보자분들은 루틴을 수행하시되 아직 지정된 사이클을 채우지 못하시면 1사이클, 2사이클을 목표로 하시고 차차 사이클 수를 늘리시면 됩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탈모에 좋다는 블랙푸드 간식.jpg
요새 머리에 힘이 점점 빠져간다는 불길한 생각이 들기 시작..ㄷㄷ 머리 감을때마다 숭덩숭덩 빠지는 게 너무 불안하고; 평소 집 바닥에 떨어져있는 머리카락 수가 어마해짐을 느끼며 모발건강의 중요성을 굉장히 느끼고 있던 찰나..ㅠㅠ 블랙푸드를 먹어주면 탈모에 좋다는 정보를 접하고 괜찮은 정보를 찾았다ㅋ 블랙푸드로 뭘 먹을까 찾다가 발견한 바로 이 블랙선식★ 블랙푸드 곡물들로 만들어졌다며 고르다선식에서 나온 블랙선식이라는 자주 타서 다니고 싶어서 전용 보틀까지 함께 주문했다 이로써 선식 만들어먹기 준비는 끝ㅋ 양 조절은 계량스푼으로 해주면 됌ㅇ 선식 가루는 이렇게 생겼다 블랙푸드라서 까만 색깔이 강하게 느껴지는 건 아니고 적당히 미숫가루와 비슷한 느낌? 고소한 곡물 향이 느껴지는 게 괜찮았음@! 우유가 없을 때가 많아 선식에 물을 타마시는 편인데 이렇게 타마셔도 생각보다 텁텁하지 않고 맛있다는! 고소해서 진짜 잘 먹고있다 보틀에 선식과 물을 넣은 채로 서로 뭉치지 않게끔 잘 흔들어주면 선식 만들기 완성! 요새 이 선식으로 허기질때도 배를 채워주고 있어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ㅋㅋ 앞으로 계속 꾸준히 마셔줘서 모발 건강에도 힘을 줄 예정!😎 고르다선식 한번 여기서 구경해봄 좋을 듯 https://goreda.co.kr/
[친절한 랭킹씨] 1위 치과 의사, 2위 비뇨기과 의사, 3위 한의사…
사회생활을 한다는 것은 곧 ‘직업’을 갖고 있음을 뜻하며, 이 직업의 수는 무수히 많지요. 저마다의 자리에서 맡은 일에 열심인 우리지만 그 많은 직업의 만족도가 모두 같을 리는 없을 터. 그래서 살펴봤습니다. 어떤 일을 할 때 만족도가 높고 또 낮을까요? 한국고용정보원이 발간한 ‘한국의 직업정보’를 들여다봤습니다. 우선 큰 틀에서의 직업 분류로 살펴봤습니다. 한국표준직업분류를 보완, 현장에서 직업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진 한국고용직업분류(KECO*)에 따른 조사입니다. * Korean employment classification of occupations ※ 해당 직업 종사자들이 직접 답변. 사회적 평판(3문항), 고용안정, 발전 가능성, 근무조건, 전반적 직무 만족, 급여 만족의 8개 문항(각 5점씩 40점 만점)의 합산 점수 전체 10개로 나뉜 직업군 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건 보건·의료직이었습니다. 관련 종사자 1,178명이 매긴 점수는 평균 29.88점. 이어 교육·법률·사회복지·경찰·소방직 및 군인(28.43점), 경영·사무·금융·보험직(27.90점)이 뒤를 따랐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경험을 요구되거나 공공의 이익에 도움을 주는 직업이 많은 분야들이지요. 반면 건설·채굴직(23.45점)은 만족도가 가장 낮은 직군으로 나타났습니다. 단, 직업군 간 차이가 그리 크다고 보기는 어려운데요. 그렇다면 이들 직군을 보다 잘게 쪼갠 만족도는 어떨까요? 전 직업을 통틀어 만족도가 제일 높은 건 34.53점의 치과 의사였습니다. 의료 분야 중에서도 일명 ‘돈을 긁어모으는’ 진료과목으로 유명한 게 치과이기도 하지요. 2위 비뇨기과 의사(34.17점)와 3위 한의사(33.47점) 등 의료직이 10위 안을 고르게 장식한 가운데, 대학 교수(33.27점)와 초등학교 교장&교감(32.93점), 즉 교육자들의 만족도도 높아 주목을 끌었습니다. 단, 중·고등학교 교장&교감은 10위 밖. 이어 반대로 만족도가 낮은 직업도 살펴봤는데요. 수요가 많은 직업이라고 만족도가 높은 건 아니겠지요. 요즘 종사자가 크게 늘어난 음식 배달원이 18.33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낮았습니다. 배달 도중 사고 위험성이 크고, 발전 가능성이 낮아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주유원과 구두 미화원 역시 각각 18.73점과 18.90점을 기록, 만족도가 낮은 직업 3개 안에 들었습니다. ---------- 어떤가요? 직업별 만족도, 잘 보셨나요? 여러분이 속한(속하고 싶은) 직군 및 직업의 만족도는 몇 점으로 나왔나요? 물론 남들이 매긴 ‘평균’보다는 ‘내가 느끼는’ 만족 여부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겠지요? ---------- 글·구성 : 이성인 기자 silee@ 그래픽 : 홍연택 기자 ythong@ <ⓒ 뉴스웨이 - 무단전재 및 재배포·코너명 및 콘셉트 도용 금지>
퍼오는 귀신썰) 톡방에서 가져온 이야기 모음.jpg
안녕! 내가 줄 것도 있고 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잊고 있었네 점심시간 잠시 빙글 톡방 들어갔다가 생각이 났어. 요즘 많이들 힘들지? 나가지 못 해서 힘들고, 어쩔 수 없이 나가도 사람들 만나기 껄끄럽고, 괜한 죄책감이 드는 날도 많고 친구들과 약속 잡기도 꺼려져서 혼자인 날이 대부분이고 자영업하는 사람들은 생계를 위협받는 사람들도 있을 거야 이렇게 힘든 날들 작게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싶어서 부적을 하나 가져왔어 ㅎㅎ 귀엽지?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부적 잡귀를 쫓아내는 부적이야 핸드폰에 하나씩 가지고 있으면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야 그렇게 믿어 보자! 이 부적은 공포미스테리 톡방에서 @star2759667 님이 주신거야 ㅎㅎ 잡귀 물럿거라! 나쁜 일들 다 물럿거라! 코로나 물럿거라! 그래서 오늘은 이 톡방에서 여러분이 나눠준 이야기를 여기다 옮겨 볼게. 아무래도 톡방보다는 카드로 쓰는 걸 보는 사람들이 더 많으니까, 많이들 못 보는 게 아쉬워서 말야. 1. @kyybabo 님의 이야기 조상신의 이야기. 흥미 돋지 않아? 여태 내가 가져온 이야기들 속에서도 조상신은 자주 등장했잖아. 제사를 지내주지 않아서, 또는 묘가 잘못 돼서 자손들을 해코지하는 이야기에서부터 돌아가시고서도 자손들을 지키기 위해 금기를 깨는 분들까지. 뭐 산 사람들도 자신을 챙겨주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더 마음이 가기 마련이니까 싶다가도 그렇다고 제사를 지내주지 않는다고 해코지를 하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었잖아. 그리고 그 결론은 귀신이 되고 나면 마음이 단순해 져서 그런거다-였고. '잊혀진다'는 건 정말 슬픈 거니까, 적어도 제사때 만큼은 기억하자는 의미에서도 나쁘진 않은 거 아닐까? 2. @minji4726 님의 이야기 개도 알아 본 걸까? 동물들은 사람이 보지 못 하는 걸 본다잖아. 사람들이 보지 못 한 어떤 기운을 개가 먼저 알아챈 게 아닐까 싶어. 그러고보니 요즘 개들도 여간 힘든 게 아닐 거야. 나가고 싶은 마음 잔뜩일텐데 이전보다 산책도 줄었을테고... 근데 또 달리 생각하면 이전보다 주인이 집에 있는 날이 많아져서 더 신났을 수도 있겠다 ㅎㅎ 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보고 싶다면 톡방 한 번 들러 볼래? 남들에게는 하기 힘들었던 이야기, 여기서 나누다 보면 답답한 마음이 조금 가실지도 몰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때문에 세상을 떠났지만 또 지구의 인구를 따져보면 코로나로 인한 락다운으로 대기 환경이 개선되면서 오히려 실질적으로 죽는 사람이 줄었다고 하니 참 아이러니하지? 우리 주변의 사람들은 세상을 떠나는데 우리가 보지 못 했던 죽음들이 줄었다고 하니. 주변에 조금 더 시선을 둬야 하는 시기가 아닌가 싶어. 조금만 더 참아 보자 우리. 적어도 밀폐+밀집한 공간에는 가지 않도록 해. 부득이하게 가야 한다면 마스크는 꼭 착용하고.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