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500+ Views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당신을 위한 웨딩홀

아모리스 타임스퀘어는 여느 웨딩홀과 격(格)이 다르다. 품격 있는 신랑신부에게 어울리는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에서 영원히 기억될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을 경험해 보자.
‘아모리스(amoris)’는 라틴어로 ‘사랑’을 뜻한다. 인생의 시작점이라 할 수 있는 결혼에서 ‘사랑’이라는 본질을 브랜드 네임으로 크게 부각하는 셈이다. 아모리스 타임스퀘어는 영등포의 랜드마크인 타임스퀘어 명품관 5층에 위치한다. 550석 규모의 단독 홀에서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전문성과 명품 마인드로 격이 다른 웨딩을 선사해 신랑신부 사이에서 크게 사랑받고 있다. 무엇보다 복잡한 분리 예식과 차별화되는 3시간 30분이라는 여유로운 웨딩 시간은 결혼식을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기 충분하다.
아모리스 타임스퀘어는 중국 상하이타워, 미국 비벌리힐스 호텔, 도쿄 프라마 매장, 인천국제공항 등 세계적 랜드마크를 설계한 건축·인테리어 컨설팅 회사 겐슬러가 직접 디자인해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더한다.
총 7칸으로 이뤄진 황금빛 나선형 계단은 신부대기실에서 버진로드로 바로 연결돼 신부의 신비로운 등장을 연출하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대리석 버진로드는 물론이고 은하수의 별빛처럼 반짝거리는 무대와 조명이 인상적이다.
단독 홀과 야외 정원까지 합해 모두 2,000㎡의 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눈에 띈다. 최신 웨딩 트렌드에 맞춰 스퀘어 테이블을 버진로드 방향으로 세팅해 하객이 예식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게다가 연회 음식으로 정갈하고 풍성한 한정식 코스 메뉴인 예(禮) 차림과 합(合) 차림을 선보여 하객의 입맛을 완벽히 사로잡는다. 웨딩이 끝난 뒤 하객이 타임스퀘어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 또한 아모리스 타임스퀘어가 여느 웨딩홀과 다른 이유 중 하나다.
◇ 아모리스 타임스퀘어 예식 계약 고객 특전
아모리스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부터 이듬해 1월 말까지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간 2016년 12월 1일~2017년 1월 31일
대상 아모리스 타임스퀘어 예식 계약 고객
특전 1 상견례 명소 차이니즈 다이닝 ‘싱카이’ 4인 코스 메뉴 식사권
2 소설 컬처 베뉴 ‘루[Lu:]’ 애프터 파티 패키지(100만원 상당)와 명품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 기프트(100만원 상당) 중 택 1
웨프뉴스<news@wef.co.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