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u2000
5,000+ Views

똥오줌 가리는 법좀 가르켜주세요

욘석이 똥오줌을 아무데라 누네요 3개월지났다는데 집에 데리고 온지는 약 10일 지났구요 잠잘때 우리에 가두고 그러면 배변판에 실수로 싸는것 같구요 집에 오후에 잠시 풀어주면 그때도 아무데나 쌉니다 흑흑 인석을 어떻게 해야 하나?
5 Comments
Suggested
Recent
배변훈련 처음할때는 주인님이 많이 고생하셔야해요 하지만 한번 길들여놓으면 편하다는거!! 배변장소를 한번정해놓고 봐꾸시질않길 권장하구요. 처음에 바닥에 실수했을때는 닦은 휴지를 강아지가 못보게 몰래 배변판에 올려놓고 무한칭찬을해주시면서 냄새를 맡게해주세요 간식도조금주시구요 절대 실수했다고해서 혼내면 안됩니다 배변판에 제대로 용변을 보았을땐 당연히 보상과 칭찬을 해주셔야겠지요? 처음엔 배변종이를 두세장깔아서 넓게연습하다가 점점줄여주세요 2개월정도는 꾸준하게 해주셔야 평생편해요!!!!
우리 강아지도 처음에 힘들었는데 지금은 너무 확실하게 잘해서 정말이뻐요 안방에서 자다가도 혼자새벽에 거실서 쉬아하고 오곤해요 처음엔 많이하는곳에 패드를 4개씩 넓게 깔아보세요 글구 실수를했을때 혼내기보다 안돼라고 눈을 마주보면서 말하고 안고 패드로 데리고가서 여기서하자라고 말하고 간식을줍니다 다음중요한것은 쉬를 실수한곳에 냄새를없애는것을 뿌린후 완전히 쉬냄새를 없애야해요 팔기도하고 저는 처음에 물에다 식초를 섞어서 뿌린후 깨끗히 닦아 다시는 그곳에 실수하지않게 했어요 잘살펴보면 꼭 실수한곳에 하거던요 처음시작할땐 5군데정도 패드를 깔았는데 차츰차츰 한달정도 지나니까 두군데 다음엔 진짜 좋아하는곳 한군데만 이용하더군요 우리아기는 베란다 쪽 가까운곳에서 패드 두장만깔면 되요 이젠 응가하면 멍멍하면서 치우라고해요 푸들인가요? 우리아가도 푸들인데 머리가 좋은거같아요 조금만 노력하지면 잘할거예요 참귀여운 아기네요 꼭. 실수한곳 깨끗이닦고 식초물로 냄새를 완전히 없애기바래요 냄새나면 또 그곳에서 실수해요 한달교육후 또 실수하면 신문을 말아 땅바닥을 치면서 안돼라고 소리치면서 혼내보세요 다시안고 패드에서 여기서하자라고^^ 제가 주부라 확실하게 교육이 가능했던거같아요 너무 길게 지루했나봐요^^🐶🐶🐶
마리텔 강형욱 나온거 참고하세용 안때리고 교육하는 방법 나오더라구요
@happyhm47 감사합니다
울타리에 가둬두는게 잘못된겁니다. 배변교육을 아예 안시키고 놔둬도 개들은 어느정도 규칙성을 가지고 일정 장소에 배변하려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그걸 칭찬이나 가벼운 질챡으로 유도해 주는게 배변교육입니다. 울타리에 갇혀있다 나오면 .. 마치 다른집 개들이 외출하면 마킹하고 다니듯 여기저기 실례를 하게 됩니다. 개 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은 저기집 옆에 배변하지 않습니다. 이걸 자기 생활공간 안에서 한곳에 배변하도록 가르치려니 시간이 걸라는건데.. 강아지가 울타리 안을 자기 공간으로. 울타리 밖을 외부로 인식해버리면 배변교육이 아주 복잡해집니다. 왜 울타리를 쓰시는 건지 모르겠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펭귄들 사이에서 자기 가족 구분하는 법
1. 자식 찾는 아빠 아빠가 먹이를 구해옴 그러나 새끼들은 항상 배가 고프기 때문에 아무에게나 먹이를 달라고 하는데 중요한 건 다 똑같이 생겨서 자기들도 얼굴로 구분을 못함 그래서 무엇으로 구분을 하냐 바로 울음소리 자기가 자식인 척 다가왔지만 울음소리가 아님 넌 아웃 내 자식도 아닌데 구르든 말든 아버지는 새끼펭귄이 모인 무리에 가서 울음소리로 자식을 찾아보는데 압빠 나 여깄어! 잠시만여 저 나가요 나간다구여 아 나가요;;; 흡사 출근길 지하철에서 내리지 못하는 나 일단 먹이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친자식도 아닌 애한테 허비할 순 없음 겨우 나온 새끼를 확인하기 위해 구석으로 데려감 울음소리를 들어보니 내 새끼가 맞음! 밥 머거라 2. 남편 찾는 아내 아내가 개힘들게 먹이를 구해서 돌아옴 그러나 다 똑같이 생겨서 절대로 남편 찾을 수 없어... 그러나 이들에게도 찾는 방법이 있는데 수컷 줄 서 그럼 암컷은 그 줄을 따라서 걸어감 벗뜨 찾기 쉽지 않음 그래서 가다가 멈춰서 울음소리를 냄 격하게 반응하는 아빠펭귄 : 여보옼! 나 여기이이이이잌! 드디어 만났음 새끼에게 먹이를 줄 수 있게 됨 해피엔딩 마지막으로 귀여운 펭귄들 야야 싸우지 마 어우 야 오늘 왜케 춥냐 넘어질 뻔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빨리 도망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