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news
5,000+ Views

'k팝스타6' 샤넌에 양현석 살 좀 빼라고 하고싶다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샤넌, 양현석(사진=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가수 샤넌에게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다이어트를 하라고 충고했다.
지난 4일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에선 샤넌의 본선 2라운드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샤넌은 이전보다 나아진 가창력과 춤 실력을 보여 심사위원단에게 호평을 받았다.
양현석은 샤넌을 칭찬하면서도 “YG 제작자로서 얘기해준다면 살 좀 빼라고 하고 싶다. 관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현석은 “운동선수 관리하는 것처럼 무대에서 춤을 추려면 2~3kg만 빼면 좋겠다”며, “보기에 춤선이 조금 무거워 보였다”고 덧붙였다.
또 샤넌에게 혹평을 했던 박진영은 “분명 못 고칠 줄 알았다.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턱 떨어트리는 걸 한 번도 안 했다”고 칭찬했다. 유희열도 “조언을 해줘도 사실 못 고쳐서 온다. 어떻게 연습했냐”며 샤넌의 노력에 감탄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양현석 너는 혓바닥에 살좀빼라고 말해 주고 싶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가족 소풍 사진을 보니 '맹독을 가진 뱀'이 바로 옆에
지난 월요일, 호주 빅토리아 미타미타강에 엄마와 두 아이들이 놀러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공원 주변을 뛰어다녔고, 엄마는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뒷모습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그런데 집으로 돌아온 엄마는 그날 찍은 아이들의 사진을 살펴보다 짧은 비명을 질렀습니다. 아이들의 발아래에는 뱀이 있었습니다. 바로 맹독성 뱀인 '이스턴 브라운 스네이크(eastern brown snake)'입니다. 이 사진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 사진을 본 뱀 전문가 베리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뱀이 무조건 공격할 거라는 잘못된 선입견에 관해 설명할 좋은 예시라고 생각해요. 당신이 뱀의 공격 범위에 들어가더라도 뱀 대부분은 그냥 도망가거나 가만히 있습니다. 스스로 위협을 느낄 때 공격하기 때문에 일부러 자극하는 행동만 하지 않으면 됩니다." 베리 씨 40년 동안 뱀에 대한 사람들의 선입견을 바로잡고, 공생하기 위한 행동과 방법 등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왔습니다. 특히 봄과 여름에는 뱀이 왕성하게 활동하는 시기인 만큼, 뱀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뱀을 두려워하다 보면 오히려 공격적인 행동으로 이어지고, 뱀을 자극할 확률이 커집니다. 뱀을 존중하고 자극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뱀 사고를 줄이고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도록 뱀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해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