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082
10,000+ Views

반야돌솥밥-전주

장인의 작품.
전국 최초로 돌솥밥 개발.
돌솥에 영양을 다 담은 건강 밥.
명인의 정성을 느끼게 하는 따뜻한 밥.
숭늉의 구수함이 더하는 집
전주 반야돌솥밥.^^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제주도 인가요?
전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맥주]: 162. SpontanBasil - Brouwerij Lindemans &Mikkeller(바질 향이 매력적인 자연 발효 맥주)
오늘 마신 맥주는 세계적인 람빅 브루어리 Brouwerij Lindemans 와 덴마크 크래프트 양조장 미켈러의 콜로보 맥주인 SpontanBasil 입니다. 이 맥주는 1년 숙성 람빅과 2년 숙성 람빅을 블랜딩을 거쳐, 오크 통에서 바질과 함께 숙성을 거친 맥주입니다. 항상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 눈을 사로잡는 미켈러와 높은 퀄리티의 람빅을 만들어내는 린테만스의 콜로보 람빅인 만큼 큰 기대를 해봅니다. 맥주 정보; 이름: SpontanBasil ABV: 6% IBU: 10 구매처: 비어업 구매액: 32,000 원 먼저 잔에 따라내면, 황금색을 띠는 외관과 유지력 낮은 거품이 형성됩니다. 향을 맡아보면, 아주 향긋한 바질 향과 함께, 향신료 스파이스와 약간의 핵과류 같은 향 그리고 뒤에서 볏집과 헛간 캐릭터가 느껴집니다. 마셔보면, 크리스피한 질감과 적절한 탄산감이 어우러져 높은 음용성을 보여주면서 향긋한 바질 향이 긴 여운을 남깁니다. 이탈리아 음식과 참 잘 어울리는 맥주 그 어떤 술보다 이탈리아 음식과 같이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술이었습니다. 향긋한 바질향과 크리스피한 질감이 느껴지면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혹은 파스타 같은 음식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궁합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전주와 함께 이탈리아 음식과 마셔보면 정말 매력적인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홍비빔면
어라 이건 또 뭐야? 알쥐의 유광잠바스런 포장이 저의 눈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를 라면 코너에서 발견하고는 데려왔습니다. 구회말 투아웃역전 만루홍런 ㅋ. 알쥐와 풀무원의 콜라보 비빔면인듯요. 저는 언제부턴가 한국프로야구에 관심을 잃었고 메이저리그 정도만 보기 때문에 마스터 구, 꾀돌이가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설마 알쥐팬들만 알고 먹으란 소리는 아니겠지 ㅎ 와입이 운동을 나간후 중3과 한번 맛보기로 했습니다. 숙성고추장과 로스팅풍미유로 만들었다는 숙성 홍비빔장… 어라 이게 뭐지? 왜이리 비빔장이 묽은거지? 아놔 이거 실패인건가 하고 먹기전부터 머릿속을 스멀스멀 스치는 온갖 생각들… 얼음을 넣고나니 더 희멀겋네요. 그래도 유동골뱅이는 넣어줘야죠. 그래 맥주도 빠질쏘냐… 컥 근데 이게 머선 129… 보는거완 너무 다르다. 너무 맵다. 이거이거 입안이 얼얼할 정도다. 중3은 자신의 할당량을 채우지 못하고 중도하차. 야 나는 어쩌냐 중3! 중3은 냉장고로 달려가더니 빠유를 들이킵니다. 마침 운동을 마치고 돌아온 와입도 맛보더니 어 매운거 잘먹네 합니다. 지금 내가 잘먹는걸로 보이냐? 어쩔수 없이 먹고있는거다 ㅋㅋㅋ. 근데 알쥐가 이렇게 매운팀이었나? 요즘 잘하고 있슙니꺄 알쥐^^ 의도치않게 한캔 더 오픈합니다. https://youtu.be/yJhbvbPiPyg 요즘도 이 노래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딱 30년전에 머리털나고 첨으로 야구장이라는델 가봤습니다. 잠실에서 엘지 경기가 있었는데 이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노래도 쉽고 전광판에 가사가 나와서 따라불렀습니다. 아, 이래서 야구보러 직접 경기장에 오는구나 했습니다. 알쥐팬은 아니었지만 재밌더라구요. 경기 끝나고 운동장 건너가서 지하철 입구에서 신문지 깔고 한잔더 했습니다. 아주머니들이 술과 간단한 안주를 팔더라구요.
라디오 청취같은 여행, 전주
금요일 저녁 퇴근을 하고 나서 향한 고속버스터미널은 짐을 한가득 든 사람들로 이미 불금을 즐기고 있었다. 남은 빈자리가 생겨세 전주로 내려가는 버스를 간신히 탈 수 있었다. 거기에 공교롭게도 맨앞자리에 앉아 전주가는 길을 실시간 평면 tv 처럼 시청할 수 있었다. 8년전 내일로 여행중 비빔밤을 먹기 위해 잠시 들렀던것 외 목표가 전주였던것은 처음이었다. 은은한 가로등 불빛이 비추는 정지화면과도 같았던 고속도로와 거친 엔진음만 들리는 것이 라디오 주파수가 달라 치지직 거리는 소리를 듣는 듯 했다. 토요일 아침 한옥마을의 분위기는 내가 생각했던 느낌과는 사뭇 달랐다. 한옥 기와의 곡선미가 살아있는 지붕들 아래에는 절반이 한복대여점이고 음식점들이었다. 거리에 한복을 입은 사람들이 많아 멀리서 보면 한옥 지붕과 함께 멋스럽게 보일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느끼고 싶었던 한옥마을의 느낌은 단 1도 찾아볼 수 없는채 서울의 인사동 전주버전이랄까? 고풍스럽다기보단 시내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다. 한옥지붕만이 여기가 한옥마을 입니다~ 하고 반겨주는 것 같아서 조금은 아쉬웠다. 한옥의 느낌도 살린 공간과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 가게들, 그리고... 이 우산들은 정확하게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배경으로 채택하여 찍고 있는 이곳까지, 소소하게 볼거리는 있어서 산책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았지만, 뭔가 한옥마을이 내려다 보이는곳에 자리잡고 앉아 차한잔 손에 들고 노래도 아닌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어지는 생각이 든다. 입구부분에 자리하고 있는 전동성당은 붉은색 벽돌이 상당한 고급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가지며 서 있었다. 낮의 푸른 하늘아래와 밤의 어둠속 가로등 불빛을 살짝 빌려 자리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중세유럽에 있는듯한 착각을 주기도 했다. 마냥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은 붉은벽돌의 기운이 낮이건 밤이건 상관없이 존재감을 은은하게 내 비치고 있었다. 시장 속 작은가게들이 모여 아이디어 상품을 뽑내는곳에서 잠시 구경하다가 그 윗층에서 라디오 방송하는것을 보았다. 신기하게도 컨테이너 박스 하나에 앞에는 신청곡 받는 종이 까지 놓여있었다. 선배드와 같은 의자들에 다들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라디오를 듣고 커피를 즐기는 모습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옥상 한쪽에는 물도 조금 고여있고 벽돌도 쌓여있는 야생의 환경이었지만 푸른색의 라디오 부스 불빛들이 그 환경 마저도 라디오 스튜디오인 것처럼 만들어 주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커피의 온기를 공유 받으며 친구들과 이야기 하다가 라디오 부스에서 나오는 사연과 신청곡을 듣고 했다. 친구들과 카페와서 커피마시는 느낌과는 다른 기분좋은 편안함이었다. 기분좋음 안고 다시 정처없는 발걸음을 옮기던 중 옥탑에서 한옥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카페를 찾았다. 쌀쌀한 바람에도 자리잡은 곳에서 병맥주로서 분위기도 잡아 보았다 전주로 여행와서 한옥마을 겉을 맴돌고, 식도락 투어도 아닌 이상한 분위기 잡는 라디오와 같은 여행에 괜히 고등학교때 많이 들었던 라디오 방송들이 생각난다. 그때는 빈손이거나 연필을 들고 들었다면 이제는 그 손에 병맥주 하나가 들려 있는게 다를뿐일 것이라는 마인드컨트롤 속 토요일 밤도 짙어진다.
국내호캉스추천 전주 호텔-전주 가볼만한곳
<<국내호캉스추천 전주 호텔 라한-데일리호텔 할인쿠폰 혜택>> #국내호캉스추천 #전주호캉스 #전주호텔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5월 2일 일요일 아침, 오늘도 화창하네요. 새소리가 정겹게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일요일도 여유롭게 느긋한 쉼을 즐기세요. 오늘은 국내여행을 다닐 때 숙박 시 할인이 가능한 데일리호텔을 이용해서 전주 호텔 라한을 저렴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개합니다. 전주로 출장가시거나 여행가실 때 숙박을 하실 때 참고하세요. 데일리 호텔 예약 사이트는 국내 모든 숙소로 호텔, 리조트, 모텔, 부띠끄, 펜션,풀빌라, 캠핑장, 글램핑 전용 예약 사이트입니다. 일정 금액 결제 시 할인되는 금액도 각자 다르니 부분 꼭 확인하시고 좋은 가격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데일리 호텔 예약 사이트 할인 혜택도 확인하세요, 전주라한호텔-4성급 국내 라한 호텔: 경주, 울산, 목포, 포항, 전주, 강릉씨마크호텔(SeamarQ) 전주 라한호텔 위치는 전주 한옥마을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전주 가볼만한곳이나 전주 여행 코스를 계획할 때 전주 중심지에 있기에 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 등이 가까워서 가족여행지로 좋고 커플 여행지로도 최적의 위치해 있습니다. * 댓글의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내용을 소개했습니다* 전주 가볼만한곳 1박2일 코스 1. 전주한옥마을 2. 전주동물원 3. 전주 수목원 4. 전주한옥레일바이크 5. 전주라한호텔 숙박 #국내호캉스 #국내호캉스추천 #전주호텔 #전주숙박 #전주숙소 #전주숙박추천 #전주숙소추천 #데일리호텔 #호텔할인 #호텔할인쿠폰 #데일리호텔예약 #호텔예약 #데일리호텔혜택 #호텔한인쿠폰혜택 #라한호텔전주 #전주호텔라한 #호텔이벤트 #전주가볼만한곳 #전주여행 #전주여행코스 #전주한옥마을 #전주동물원 #전주식물원 #전주한옥레일바이크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제 저희가 이틀을 묵을 속초로 슈웅~~~ https://vin.gl/p/1937124?isrc=copylink 장호항 구경갔다 나와서 삼척에서 하이웨이 타고 속초까지 슝 드뎌 속초 도착. 와입이랑 가만 생각해보니 포항에서 속초까지 한번에 온 기억은 없더라구요. 항상 중간에 어디서 1박을 하거나 아니면 서울에서 넘어왔던 기억이… 쨌던 쏙쬬 도착^^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음, 누군가는 바닥에서 취침을 해야겠군 ㅎ. 푸른 밭들과 레미콘 공장 뷰 ㅋ 성능이 좋지 않았던 냉장고 ㅡ..ㅡ 저희 오늘은 야외 바베큐 예약해놨습니다. 이렇게 더운데 살짝 걱정도 됐는데 역시 강원도라 그런지 바람도 션하게 불고 불옆에 있을만 하더라구요 ㅋ. 세트메뉴를 판매하는데 저흰 먹거리를 직접 공수해 왔습니다. 가위, 집게, 목장갑에 불 피워주는데 4만냥입니다 ㅡ..ㅡ 냉장고 성능이 좋지 않아 와인과 맥주들이 실온 상태라 편의점에서 얼음 데려왔습니다. 아따 역시 얼음 넣어서 마셔주니 따봉이네요. 오늘 메뉴는 삼겹살과 닭고기랍니다. 파인쥬스 아닙니다 ㅋ. 빨대로 쪽쪽 마셔주니 술이 오른다 올라… 그래 얼음이 조금 남았으니 언능 맥주 투입… 분위기가 점점 좋아지는구나… 근데 풍악이 없네… 션한 맥주를 마시기위해 편의점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빅볼로다가… 그래 역시 맥주는 션해야 맛이지… 맥주와 고기로 배를 실컷 채우고 이제 돌아갑니다. 음, 분위기 좋네요… 션한 에콘 아래서 한잔더… 와입은 데슈츠가 쓰다고 코시국에 코로나를 맛나게 마십니다 ㅋ. 코로나 땜에 씰데없이 직격탄을 맞은 꼬로나 ㅡ..ㅡ ㅋ 특급안주들… 초2가 편의점이랑 오락실은 꼭 가야된다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