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studio
a year ago1,000+ Views
키덜트는 어린이를 뜻하는 키드와 어른을 의미하는 어덜트의 합성어로 아이의 감성을 가지고 있는 어른을 뜻한다. 상수역 근처에 키덜트들이 반할 수밖에 없는 장난감 카페가 있다. 어린 시절 즐겨봤던 포켓몬스터부터 디지몬, 슬램덩크까지 다양한 피규어와 인형 그리고 팝콘 통까지 있는 컨테이너. 아니 컨토이너를 방문해봤다. Feat. Dada Toy
전경 상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컨토이너다. 이미 온라인에서는 이색 홍대 카페로 유명하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네온 간판이 예쁘다. 그리고 올라가기 전에 X배너가 기다리고 있다. X배너에는 컨토이너에서 만날 수 있는 수많은 토이들이 담겨있다. 사진으로만 봐도 그 수가 어마어마하다. 어서 발걸음을 재촉해보자.
살펴보기 내부엔 정말 장난감이 엄청 많다. 일반 피규어와 인형만 전시되어 있는 것이 아니다. 진짜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여러 굿즈가 전시, 판매되고 있다. 필통부터 가방까지. 말 그대로 애니메이션 굿즈가 한가득이다. 올해 최고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라 하면 빠질 수 없는 트와이스! 일명 트둥이들도 방문한 곳이다. 덕후투어에 빠질 수 없는 공간이 되어 버렸다. 그리고 이제는 토이 관련 장소에 없으면 섭섭할 것 같은 가챠도 준비되어 있다.
굿즈 포켓몬스터부터 디지몬까지 다 있다. 유난히 어린 시절 우리와 함께 추억을 공유했던 애니메이션 관련 굿즈들이 많다는 걸 알 수 있다. 이곳에 있다 보면 어린 시절 가지고 싶었으나 가질 수 없었던 굿즈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어른이 된 내가 지갑을 여는 상황이 벌어진다.
카페 컨토이너는 카페다. 키덜트 카페라고 볼 수 있다.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5천 원. 음료는 반드시 1인 1메뉴 구입해야 한다. 어쩌면 이게 수많은 굿즈를 구경한 가격이 아닐까. 음료를 구입하면 귀여운 구데타마 컵 받침대도 함께 나온다. 물론 이건 가져가면 안 된다. 반납하는 거다.
총점 맛있는 음료를 마시면서 귀엽고 신기한 피규어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카페가 확실하다. 그리고 덕후라면 이곳에서 지갑을 지키기 어려울 정도로 추억을 함께 나눈 애니메이션 굿즈가 가득하다. 가끔은 친구들과 함께 이곳에 들려서 어린 시절 함께 봤던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하면서 맛있는 수다를 떨어 보면 어떨까. 추억 이야기로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컨토이너다. 리뷰 콘텐츠 제작소 DADASTUDIO https://www.vingle.net/dadastudio
0 comments
Suggested
Recent
5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