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break
100,000+ Views

손석희한테 사기치다 걸린 고아라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친절한 석희쒸~ ㅋㅋ
역시 바른언론인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아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자연갈색 눈동자가 신비로운 한국 배우들
1. 고아라 반올림으로 데뷔할 시절부터 날아갈 것 같은 귀와 특이한 눈동자 색으로 유명했던 배우 고아라입니다. 안그래도 엘프처럼 생겼는데 자연 녹갈색 눈동자 때문에 더 사람같지 않죠. 요정님. 2. 이성경 새롭게 뜨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죠. 이성경 특유의 독특한 분위기에는 밝은 갈색 눈동자도 한 몫 하는 것 같죠? 아버지의 눈을 닮은 거랍니다. 3. 이영애 자연갈색 눈의 한국 연예인 대표격이죠. 이국적인 이목구비에 연한 갈색 눈동자가 더해지니 고급스러운 아우라 완성. 고아라가 요정님이라면 이영애는 여신님 느낌. 4. 서강준 남배우 중에도 있습니다. 단막극 하늘재 살인사건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서강준 역시 갈색 눈동자로 유명합니다. 원체 비쥬얼도 좋지만 눈동자 색이 신비로워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했을 때도 여성 게스트들이 서강준의 눈동자 색에 열광했던. 5. 공승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출연하면서 예쁜 외모와 밝은 갈색 눈동자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공승연은 걸그룹 데뷔를 위해 SM 연습생 생활을 오랫동안 했습니다만 이제는 완전히 배우로 전향한 듯 하죠? 꽤 오랫동안 20대 여배우 기근인데 배우로서 공승연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alswjd7707 님의 추천을 받아 공승연을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한국 연예인 중에 눈동자 색이 독특한 분이 있나요?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
월요일을 여는 소소한 짤방 조각모음.jpg
어느새 또 주말이 지나고 빌어먹을 먼데이가 찾아왔어요 여러분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그럴리 없겠죠 이 나라에서 월요일이 즐거운 사람은 월요일이 전역이던가 아니면 그냥 매일매일이 즐거운 건물주이던가 해야되니까 말이에요 그래도 힘내서 살아요 우리 거지같은 삶이지만 웃을 수 있다는건....좋은...거야... 근데 요즘은 웃긴짤보다는 골고루 가져오는 느낌이라 제목엔 그냥 짤방이라고 적어봤읍니다...허허 1. 현재 논란중인 아이돌 짤 쥬스를 쏟는 중이다 vs 플라스틱 숫가락을 물고있는거다 2. 고양이가 자꾸 사냥한 먹이를 갖다주는 이유 여윾시 떼껄룩 인성 어디 안가네.. 3. 스팸 본사 건물 직관적인 디자인... 4. 명랑핫도그 사장을 꼬시려던 손님 사장 눈엔 그저 단골일 뿐... 5. 최면술의 달인 안걸리면 걸릴때까지 생양파 조져야 함 6. 버스 안에서 뜨거운 할아버지 버스에서까지... 건강하시네... 7. 논란 중인 배달의 민족 피자가게 사장이 장사 그만하고 싶은듯;;; 손님과 사장을 떠나서 거의 명예훼손 먹여도 될 수준인데...인성이 덜됐네 8. 에어팟 근황 코카인을 에어팟 모양으로 감싸서 거래. 역시 자영업은 창의성이 있어야돼 9. 분식집 행패사건 훈훈하군. 그럼 빠숑! 힘냅시다...!
170
7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