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0+ Views

아이돌X운동선수 콘셉트 4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해, 혹은 강인해진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운동선수 콘셉트’를 활용하는 아이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단골 종목은 야구지만, 럭비와 라크로스까지 활용한 아이돌들의 콘셉트가 팬들의 마음을 떨리게 했었던 것.
그동안 운동선수 콘셉트를 활용했던 아이돌들을 모아봤다.

# 럭비선수 엑소

엑소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이던 ‘러브 미 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럭비선수 콘셉트를 활용했다. 무대에서도 럭비 유니폼을 연상케하는 의상을 선보였고, ‘뮤직뱅크’ 출근길에서는 럭비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했다.

# 야구선수 갓세븐

갓세븐은 ‘홈런’ 무대 의상에 야구선수 콘셉트를 이용했다. 갓세븐의 ‘홈런’은 긴장감 넘치는 ‘썸’의 느낌을 야구 경기에 비유한 곡. 갓세븐은 ‘홈런’ 활동 내내 야구 유니폼을 연상케하는 의상을 입고 등장, 춤에 야구 동작을 접목시킨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다.

# 라크로스 선수 AOA

AOA는 ‘심쿵해’를 통해 라크로스 선수로 변신했다. 라크로스는 하키와 유사한 구기종목으로, AOA 멤버들은 라크로스 유니폼을 연상케 하는 짧은 치마와 밀착된 운동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특히 AOA는 ‘심쿵해’를 위해 직접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라크로스를 배웠다고.

# 야구선수 업텐션

업텐션도 최근 야구선수 콘셉트 의상을 선보였다. 업텐션은 11일 SBS ‘인기가요’에서 ‘하얗게 불태웠어’를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세 번째 무대 의상인 야구선수 콘셉트로 무대에 올랐다. 이번 의상은 블랙 배경에 화이트 줄무늬가 들어간 의상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더해줬다.
사진=뉴스에이드DB,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캡처
문지연 기자 mjy809@news-ade.com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