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900년만에 사랑에 빠진 도깨비

"사랑해요!" 한마디에
동공지진나는 900살 도깨비
은탁이(김고은)가 웃기만해도 동공지진2222
은탁이가 언제 어디서 자신을 소환시킬지 몰라
항상 지적이고 빈틈없게 준비하고 있는 도깨비
저승사자한테서 자기 지켜주려는 은탁이를 보고 감동받는 도깨비
(안심시키기)
건드리지마
"내가 안예뻐서 도깨비 아니라고 한 거 아니에요?"
-아니야, 너 예뻐.
은탁이 상처줘서 지가 더 우울한 도깨비
연기보고 은탁이가 자기 부른줄 알고 화색+설렘..♡
(은탁이가 촛불을 끄면 도깨비를 소환 시킬 수 있음)
근데 알고보니...담배연기ㅠㅠ

개우울

(먹구름+천둥+번개 난리남)
은탁이 잘있는지 몰래 지켜보기
누가 은탁이를 괴롭히면
저승사자와 함께 나타남
분노하는 사랑에 빠진 도깨비
할배 상심하지 않게 자주 소환시켜주라ㅠㅠㅠㅠ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47 Comments
Suggested
Recent
김고은이 고딩역할에 아주 잘 어울린다고 생각 중
그러게요 갑자기 나이가 궁금...
93년생인가 92년생 아닌가요
올해 27인가... 그런데 ㅋ
진심 꿀잼2ㅋㅋㅋ남잔데 설렘2...ㅋㅋㅋ
진심 꿀잼ㅋㅋㅋ남잔데 설렘...ㅋㅋㅋ
핸폰배경 카톡배경 카톡프사 죄다공유...♡
폰사용 십수년만에 사람사진 첨 깔았는데 공윱니다^^;;;
히히힝힛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박명수 정준하로 보는 istp enfp의 성격차이
무한도전 400회를 맞이하여 둘둘씩 짝지어 여행을 가기로 함 그리고 박명수 - 정준하가 짝이 됨 갑자기 쭈꾸미 낚시로 혼자 결정한 istp 자기한테 묻지도 않고 혼자 결정한 게 속상+짜증나는 enfp 쭈꾸미는 싫지만 그래도 낚시는 하고 싶었다며 분위기를 풀어보는 enfp 그리고 스리슬쩍 의견 던짐 어떻게 던지면 고등어야!!! 진짜야!!! 던지면 고등어 200마리씩 나와!!! 하.. enfp의 허황된 말이 싫은 istp 결국 istp의 고집을 꺾지 못한 enfp는 마지못해 쭈꾸미행으로 여행 목적지를 정함 차로 이동했지만 분위기 개판임 어색어색 어색한 분위기가 싫었던 enfp는 분위기 전환을 시도함 여섯시 내고향 같은 곳에서 쭈꾸미 낚시하면 크으~ 저런 곳 가고 싶었거덩!!!! 그러나 내가 말한 고등어 낚시도 좋아.. 좋다고!!! 또 다시 한 번 더 의견을 피력하는 enfp 근데 아무말 안 함 계속 아무말 안 함 예술이야.. 고등어도 예술이야.. (내 말에 대답 좀 하라고) 그 스몰토크가 어쩌라는 건지 싶은 istp 아무튼.. 난 그런 데가 좋다고.. 고. 내가 볼 땐 고등어를 꼭 잡으러 가고 싶은 게 아니라 쭈꾸미가 하기 싫어서 나름 이것 저것 의견 피력했는데 씹힌 게 분함 + 속상한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육지도는 현실적으로 5시간이 걸리는데 그거 자꾸 우기는 게 말이 되냐? 싶은 istp 그러나 몇시간 후 enfp 존 나 신 남 몇시간 뒤... 기분 좋게 낚시도 하고 밥도 먹고 그렇게 숙소로 돌아온 istp과 enfp 대뜸 노래방 가자는 enfp 그러나 숙소에서 쉬고 싶은 istp 노래방 싫으면 갯벌 가자 응 싫어 아!!! 놀아줘 나랑!!!!! 응 싫어 그러나 몇 분 뒤 결국 같이 가줌 함께 노래를 부르니 옛날 생각에 젖어 행복한 enfp +)번외 enfp와 enfp가 (노홍철 하하) 함께 여행을 간다면? 아 그저 존 나 신 남 사람들 속에 섞여 춤추고 웃기 바쁨 한참 다 놀고 침대로 올라와 오늘의 하루에 벅차오른 enfp 노홍철 동훈! 두유 러브 이태원?? 아이 러브 이태원! 동훈 : 아하이... 세헤이... 투후우... 그리고 도저히 이 흥을 잠재울 수 없던 장미꽃 곰돌이는 다시 일어남 잘 거야 이대로????? 아니 둘은 다시 일어나서 엘피바 감 춤추고 개신남 표정 보셈 그리고 함께 댄스타임 갖는 enfp들 출처 아 너무웃겨 ㅋㅋ 극명하게 다르자나 ㅋㅋ 각자 너무 매력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