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체중감량 뿐만 아닌 건강한 머리결도 찾아봐요!
안녕하세요~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 잘 보내긴 했는데.. 명절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ㅋㅋ 명절하면 기름진 거 많이 먹게 되는 대표적인 날 아니겠어요? 또 상 차렸을 때 먹는 것보다 전 부치면서 먹는게 더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명절을 다 보내고나니 체중도 불어있고 밀려드는 잔소리에 아주 머리털이 다 빠지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체중조절도 할 겸 스트레스 받은 머리도 관리할 겸 간단하게 마시는 선식을 찾아봤어요 여러가지 서칭하다가 찾은 게 바로 이 고르다 선식!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종류가 진짜 많아요 핑크선식, 단백질선식, 블랙선식 등등 선택장애이신 분들은 고르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각각 장점이 다르니 설명을 잘 읽어보면 금세 정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체중감량이 사실 주목적이지만 머리카락에도 좋은 성분을 준다는 서리태가 들어가 있는 요 싹난다 선식을 선택했어요. 구매하니까 이렇게 샘플하고 계량스푼도 함께 주더라구요? 텀블러는 4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증정이라는데 저는 그냥 하나 구매했어요 하나 있으면 선식 먹을 때 빼고도 다양하게 사용가능 할 것 같아서요 저는 보통 이 계량스푼으로 한스푼 반정도 넣어서 먹는데요~ 농도는 입맛따라 조절해서 섞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마시지도 않았는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마시려고 물에 타먹었는데 선식 특유에 칼칼하고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물이랑 타먹었는데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더라구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더 달짝지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선식 같은 경우에 가루를 먼저 타면 밑에 가라 앉아서 잘 안섞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액상류부터 먼저 타고 가루를 넣고 있어요 ㅎ 액체류는 사실 배가 금세 꺼지고는 하는데 저녁에 배고플 때 마시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다고 식욕이 완전 절제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절정도는 해준달까요.. 그리고 머리감을 때 괜히 기분탓인지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느낌? 이라서 뭔가 정말 변화가 있나 싶었어요 싹난다 선식 말고도 다양한 선식들이 있어서 골라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
색다른 선식선물세트
안녕하세요~ 벌써 2월이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얼마전에 설이었잖아요! 설 선물도 고르기 어렵고 너무 흔한것들이 많아서 제가 선물했던 색다른 선물을 공유해 보고자 이렇게 왔답니다 ㅎㅎ 요즘 선식 많이 드시잖아요? 간단하게 식사하기 위해서도 먹고 어느정도 체중감량을 원해서 먹기도하고 네 맞아요 바로 선식선물세트인데요~ 여기 고르다선식은 제가 평소에 자주 애용하는 곳인데 마침 선식이떨어져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제 것도 구매할겸 어짜피 선물사야했는데 이거 잘됬다 싶더라고요ㅎㅎ 선식선물세트에는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들어가있어요. 핑크선식과 블랙선식 샘플에 텀블러까지 정말 알차지 않나요?! 또 깔끔한 쇼핑팩도 함께 동봉되서 와서 좀 있어보인달까요? 쇼핑백 내부도 여유가 있어서 예쁘게 잘 들어갔어요 ㅎㅎ 사실 선식이라는게 호불호가 좀 갈리잖아요 목넘김도 텁텁하기도하고 칼칼하기도 한 느낌 때문에요 근데 제가 선식을 진짜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선식 중 가장 목넘김이 깔끔했던 것 같아요. 깔끔하게 포장할 수 있는 씰도 함께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더욱 안전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느낌? 또 되게 있어보이는 느낌.. 저는 본가에 선물로 드렸는데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흔한 통조림, 기름 이런 선물보다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그런 선물이어서 그런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명절이나 어떤선물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색다른 선물은 어떠세요? ㅎㅎ 저는 꽤 만족했답니다 !
몸의 영양소 이제 간편하게 채우자!
요즘 연초라그런지 정말 너무 바쁘네요..연말에도 연초에도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있어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말이죠 그래서 기운도 통 없고 앉았다 일어나면 어지러운 느낌 아시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한식사가 없나 하고 찾아봤어요. 프로틴 같은 건 뭔가 영양분은 있겠으나 믿을 수 가 없어서 더 괜찮은 쉐이크 종류가 없나 찾던 찰나에 저희 언니가 즐겨 먹고 있다고 고르다선식을 추천해 줬어요. 홈페이지에 정말 선식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특히 영양을 신경쓰고 싶었던지라 이름도 영양선식이 이 아이를 구매했어요. 선식이란 이름에 걸맞게 고소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 저는 주로 물에 타먹는데 저희 엄마는 우유나 두유에 타드시더라구요? 살짝 맛을 봤는데 확실히 물보단 우유나 두유가 훨씬 고소하긴 한 것 같았어요 ㅎㅎ 구매하면 계량스푼도 함께 주는데 이거 꽤 편해요 그냥 숟가락으로 푸면 옆에 흘려서 난린데 계량스푼있으니, 농도 조절도 어렵지 않고 흘리는 것도 줄어든 것 같아요 ㅎㅎ 모든 선식을 구매하면 계량스푼+샘플 이렇게 증정해 주고 있나봐요 저는 샘플로 새싹보리선식을 받았는데 아직 맛은 안봤지만 색은 정말 예쁘네요 말차가루 같아요 ㅋㅋㅋ 아 4만원이상 구매하면 텀블러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꾸준히 드실 분들은 두개정도 구매하셔서 텀블러까지 챙기시면 좋을 것 확실히 요 근래 일주일동안 마셨는데 건강이 좋아졌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침에 속이 불편한느낌 없이 좋앗어요 꽤 포만감도 있구요 영양선식 말고도 진짜 다양한 선식들이 많으니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