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HYUNSOO2016
2 years ago10,000+ Views
제주도여행에서 빼먹지 말고 꼭 해야할것들은 많다. 그중에 진정한 제주도를 맛보기 위해선 흑돼지를 꼭 먹어봐야한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곳은 본인이 제주도 이주 7년동안 경험한 제주산 흑돼지 중 최고의 맛과, 최상의 숯, 착하디 착한 가격까지 대 만족한 곳이다. 바로 그곳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제주도그릴 서귀포점"이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110
최상의 고기. 최상의 숯. 이모든것들로 인해 최고의 식사를 대접받고있음을 알게 된다.
착한가격에 기분이 일단은 좋아진다. 4인이 흑돼지모둠을 주문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사이드 메뉴로 흑돼지 불고기 주먹밥을 먹어보자 입안가듯 숯불향이 느껴지고 와사비가 코끝을 자극하는 재밌는 맛이다.
제주도 향토적인 식단으로 젖갈이 정갈하게 준비되고, 적당히 익은 김치와 서비스로 나온 멸튀김은 사장님에 여행객을 위한 정성이 듬뿍 담겨져 있어 더욱 맛 난다.
최상의 숯으로 굽는 최고의 제주흑돼지는 구워지는것만 보고 있어도 입안가득히 침을 고이게한다.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두툼한 목살에 멸젖을 올려 입안가득넣고 오물오물 행복을 느끼고, 쫄깃한 맛을 느낌을 있는 오겹살과 부드러운 항정살, 이모든것들은 말없이 고기에 집중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비빔밀면은 쫄깃한 면발이 입안에 빨려들어갈때 더이상 먹는걸로 행복할 수 없음을 느끼게 한다. 제주도는 흑돼지. 누구나 먹을 수 없는 귀한 음식이 되었다. 하지만 제주여행에 후회가 생기지 않도록 꼭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좋은 정보 감사해여
저도 가봤는데 맛있었어요. ^^ 자세한 폿팅 감사해요.
엇. 가봤다고요? 일단 저혼자 맛있는건 아니네요 ^^
와ᆢ두꺼운거 보소ᆢ 와ᆢ제주도ᆢ와
목살은 먹느라 못찍었는데 더 두꺼워요.
10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