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kkj159
2 years ago10,000+ Views
1. 중1, 중2 같은반이었구 엄청 잘 지냈음 2. 25살인 지금 엄청 잘 지냄 3. 그 여자애는 남자친구가 있음 4. 근데 남자친구 얘기를 잘 안 함 5. 해도 화제 돌릴려 하거나 엄청 단답 6. 어제는 자기 아는 지인 결혼식에 같이가자 해서 같이 갔다옴 7. 남자친구랑 가야되는거 아니냐니까 8. 남자친구가 못가서 나랑 가도 된다 허락 맡았다 함 9. 제주도 갈 계획 있다니까 10. ' 야 같이 가면 재밌겠다' , '나중에 꼭 가자ㅜ' '상상만해도 좋아' 이런 얘기 함 11. 남자친구 엄청 막 사랑하는거 같진 않다 말한 적 있음 13. 카톡 10개중 7개는 답장 1분 안에 옴 14. 전화도 자주(내가 거의 걸지만) -> 뭘까요?
9 comments
Suggested
Recent
뭐가 뭐임; 남친있으면 알아서 멀리 하고 그 이후에나 뭘 하던가 말던가 하세요
정신 차리세요. 막차 우연히 잡아타고 좋아했다가 나중에 지금 그 여자 남친 꼴 똑같이 당하고 싶으세요? 어떤여자가 제일 좋은 여자인 줄 아세요? 남친있으면 싸웠건 뭐건간에 관계 쫑날때까지 그 전에 알던 남자들 싹다 연락 끊고 철벽치고사는 여자에요.
여자가 어장관리하는거 같은데...뭐 어떻게 잘~되서 사겼다고 칩시다.ㅎ 나중에 여친이 됐는데 다른 남사친들이랑 그렇게 카톡하고 전화자주하고 만나고 남친인 님을 별로 사랑하지 않는것 같다는 얘기를 한다면..? 답 나오지 않나요?
뭐냐고요? 정말 별로인 상황입니다. 지금 당장엔 본인이 승리자같고 좋을지 몰라도. 나중에 업보로 본인에게 돌아올때는 기분 엿같을거에요. 사람이 도를 어기고는 편히 못삽니다. 부디 자신의 행복을 위한다는 합리화로 선을 넘지 마시길..
여자분도 좀 이해가 안감 . 님도 걍 다른 여자 사겨요 .
View more comments
6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