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3781
1,000+ Views

[직장인뷰티] 연말 모임 하루 전 물광피부 만들기!


모임이 많이 생기는 연말연시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만, 직장인 여성들은 특히 연말에 바쁜 업무 때문에 피부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특별한 모임 하루 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피드 피부 관리법을 준비했다.
관리법 1. 꼼꼼하게 세안하기
연말모임을 앞둔 날은 평소보다 세안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모공 속이 깨끗해야 보습제품을 발랐을 때 흡수가 빠르기 때문이다. 보습제품이 잘 흡수되면 다음 날 메이크업은 잘 받게 된다.
물은 체온과 비슷하게 미지근한 온도가 좋으며,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모공 속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자.
추천 화장품 -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오일젤이 폼 클렌저로 변하는 독특한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비타민C가 풍부한 멀베리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관리법 2. 스팀타올로 피부결과 톤 밝히기
건강한 피부는 피부 결과 화사한 톤으로 좌우된다. 겨울철 차고 건조한 공기에는 순식간에 각질이 일어날 수 있어 지금 당장 각질이 보이지 않는다고 넘어가지 말자.
집에서도 스팀타월을 이용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따뜻한 스팀타월을 얼굴에 올려두고 눌러준다. 각질이 있는 부분을 손으로 문질러 물로 헹구면 된다. 스팀타올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필링 제품을 활용해 각질 제거 하는 것도 좋다.
추천 화장품 - 메이크프렘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
저자극 필링 성분 PHA가 함유되어 보습효과 및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탱탱한 젤 크림 텍스처가 순하게 각질을 녹이고수분막을 형성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밤사이 투명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멀티프루트 콤플렉스(사탕수수 외 네 가지 성분)가 함유되어 각질을 케어해주며, 아쿠아 세라마이드, 이노시톨, 자작자무 수액 등이 함유되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관리법 3. 잔주름 막아주는 보습법
차가운 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밸런스가 깨진 피부는 푸석하고 예민해진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잔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매끈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수분 크림을 발라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사용하는 양보다 1.5배 이상 듬뿍 발라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추천 화장품 -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프랑스의 청정 지역인 위상 섬에서 서식하는 블랙 비로부터 얻은 위쌍 허니를 담은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윤기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피부 톤을 개선하여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고, 끈적이지 않는 오일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올 여름 해외여행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1.항공권은 어디가 제일 싸지? 자유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권 어플을 꼽으라면 바로 ‘스카이스캐너’ 일 것이다. 저가항공에 대한 데이터를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출발 날짜 전후의 다른 날짜 항공권의 가격추세도 제공하고 있다. 사용하기 편리한 UI와 기능에 충실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인기가 높다. 2.잠은 어디서 자야 할까? ‘에어비엔비’는 숙박의 개념을 바꿔 놓은 숙박 어플리케이션이다. 숙박은 원래 호텔과 모텔 펜션 등 에서만 이뤄진다는 고정관념을 바꿔놓았기 때문이다. 숙박만으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상품으로서의 가치를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외 여러 나라를 다니며 현지인과 관계를 맺고 그 지역만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는 필수 숙박 어플리케이션이다. 3.가까이 있는 맛집은 어디?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 수가 무려 1억 건이 넘을 정도로 다른 어플의 리뷰와는 그 수를 견줄 수 없을 정도이다. 호텔과 명소 맛집의 정보를 제공한다. 전 세계 유저들이 어떤 호텔과 맛집에서 만족을 느꼈는지 알고 싶다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간단 검색만으로 알 수 있다. 물론 내가 작성한 리뷰도 다른 여행자들을 위한 팁이 되어 줄 것이다. 4.여행지도는 무엇을 고르지? ‘구글맵스’는 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필수가 된 어플리케이션이다. 물론 국내 여행을 목적으로 한다면 국내 포털 서비스의 지도가 더 우수하다. 하지만 해외 여행을 목적으로 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대중교통 시간표까지 제공되어 단순 지도정보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도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자유롭지 못한 지역을 다닐 때도 요긴하다. 5.해외에서 꿀잠은 어떻게 청하지? 한국에서 개발한 ‘슬립셋(SLEEP SET)’은 개인의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나에게 맞는 수면소리를 추천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매일 수면의 질을 측정하는 기술은 스마트폰의 중력센서와 가속센서를 활용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완성시켰다. 슬립셋에 내장된 약 100여종의 숙면사운드는 모두 적정 주파수 스펙트럼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거친 후 최소 100여 차례 이상의 실제 반복청취 테스트를 마쳤다. 이후 최종단계에서는 일반적인 수면장애 환자들에게도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을지 예측을 위해 수면클리닉 전문의의 감수를 받았다. 최근 매스컴을 통해 알려진 ASMR(자율감각쾌락반응)등의 사운드가 내장되었고 바이노럴비트가 탑재되어 있다. 한번의 다운로드로 인터넷 접속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슬립셋은 에어플레이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장거리 이동 중의 꿀잠을 책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