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3781
1,000+ Views

[직장인뷰티] 연말 모임 하루 전 물광피부 만들기!


모임이 많이 생기는 연말연시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만, 직장인 여성들은 특히 연말에 바쁜 업무 때문에 피부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특별한 모임 하루 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피드 피부 관리법을 준비했다.
관리법 1. 꼼꼼하게 세안하기
연말모임을 앞둔 날은 평소보다 세안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모공 속이 깨끗해야 보습제품을 발랐을 때 흡수가 빠르기 때문이다. 보습제품이 잘 흡수되면 다음 날 메이크업은 잘 받게 된다.
물은 체온과 비슷하게 미지근한 온도가 좋으며,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모공 속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자.
추천 화장품 - 뉴트로지나 ‘딥 클린 클렌징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오일젤이 폼 클렌저로 변하는 독특한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비타민C가 풍부한 멀베리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관리법 2. 스팀타올로 피부결과 톤 밝히기
건강한 피부는 피부 결과 화사한 톤으로 좌우된다. 겨울철 차고 건조한 공기에는 순식간에 각질이 일어날 수 있어 지금 당장 각질이 보이지 않는다고 넘어가지 말자.
집에서도 스팀타월을 이용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따뜻한 스팀타월을 얼굴에 올려두고 눌러준다. 각질이 있는 부분을 손으로 문질러 물로 헹구면 된다. 스팀타올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필링 제품을 활용해 각질 제거 하는 것도 좋다.
추천 화장품 - 메이크프렘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
저자극 필링 성분 PHA가 함유되어 보습효과 및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탱탱한 젤 크림 텍스처가 순하게 각질을 녹이고수분막을 형성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밤사이 투명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멀티프루트 콤플렉스(사탕수수 외 네 가지 성분)가 함유되어 각질을 케어해주며, 아쿠아 세라마이드, 이노시톨, 자작자무 수액 등이 함유되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관리법 3. 잔주름 막아주는 보습법
차가운 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밸런스가 깨진 피부는 푸석하고 예민해진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잔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매끈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수분 크림을 발라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사용하는 양보다 1.5배 이상 듬뿍 발라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추천 화장품 -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프랑스의 청정 지역인 위상 섬에서 서식하는 블랙 비로부터 얻은 위쌍 허니를 담은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윤기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피부 톤을 개선하여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고, 끈적이지 않는 오일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본격 패알못 탈출! 스트릿 패션 모음.zip
5월 둘째주, 서울과 도쿄에서 담은 힙합퍼 거리의 패션 패알못 당신을 위한 서울과 도쿄의 스트릿 패션! 랜선으로라도 간접체험하고 패잘알로 거듭나자~! 안예원 / 모델 / SEOUL 모델 안예원은 데님 원피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활용해 페미닌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박인규 / 학생 / SEOUL 학생 박인규는 브라운 톤의 아이템과 네이비 컬러의 뉴에라 볼캡으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김명진·배윤영 / 모델 / SEOUL 모델 김명진은 데님자켓에 나이키 에어맥스 97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선보였고, 모델 배윤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가디건을 내추럴하게 매치했다. 안정훈 / 모델 /SEOUL 모델 안정훈은 레드 컬러 후드와 반스 올드스쿨 스타일36을 활용한 캐주얼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아유미 / 학생 / TOKYO 학생 아유미는 블루와 베이지의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키치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한휘 / 모델 / TOKYO 모델 한휘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제레미스콧의 웨이스트백과 라프시몬스의 러너 슈즈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한나 / 학생 / SEOUL 학생 한나는 슬림한 아이템을 활용해 구찌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김준수 / 모델 / SEOUL 모델 김준수는 유니크한 블레이저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힙합퍼 5월 2주차 스트릿패션 더보기 ▶ http://www.hiphoper.com/maz/board.php?bo_table=street
김혜수 업계평이 항상 좋은 이유.jpg
13년지기 스탭들에게 "너희가 나한테 잘해주는건 당연한게 아니야, 내가 감사한거지. 잘해줘서 고마워.." 이선균 曰 "스탭들을 대하거나 후배들 대할 때도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하셨다." 여자 스탭들 먼저 타라고 뒷자석 문 열어주는 김혜수 본인은 앞자리 조수석에 탐 콜 타임 2시간 전부터 현장에 도착하고, 스탭들이 자신 때문에 기다리는 걸 끔찍이 싫어한다. 이번 드라마(하이에나) 스탭들이 김혜수를 진심으로 존경했다. - 드라마 하이에나 제작자 20년전, 19살 고딩이 촬영장 알바하다가 전선에 걸려 넘어지면서 이빨 나감 촬영 중단되고 욕하는 사람들 사이로 김혜수가 조용히 다가와서 위로해주고 병원보내줌 심지어 김혜수 매니저가 등장해서 병원비 다내줬다고 함 "김혜수처럼 유명한 배우가 나처럼 잘 알려지지도 않고,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후배까지 마음을 써줘서 감동했다" - 배우 송지인 스탭들, 후배들, 막내들... 현장에서 가장 약한 존재들한테 35년째 잘함 아주 당연한 일인데 이게 절대로 쉽지 않다는 걸 연예계 근처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알거야 ㅋㅋㅋ 김혜수 레게노 업계평 ㄷㄷ 출처: 더쿠 역시 여신님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내면까지 완벽하시네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
기미 & 주름 & 잡티 해결 방법
바쁜 생활 속에서도 틈틈이 하면 빛이 날 수 있는 뷰티 비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1. 잡티를 없애주는 다시마 냉팩 잡티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는 다시마가 최고다. 세안한 얼굴에 다시마가루를 고루 펴 바르고 가제를 덮어 다시 한번 덧발라 팩을 한다. 40분 정도 지나 마르면 가제를 떼어내고 온 타월과 냉 타월로 번갈아 가며 닦아낸다. 섬유질이 풍부한 다시마가 피부 점막을 자극하고 피지분비를 억제시켜 잡티를 없애준다. 2. 여드름 자국에 효과적인 들깨가루 들깨가루와 무즙을 걸쭉하게 섞어 팩을 하면 여드름 자국이나 잡티를 없애는데 효과적이다. 무는 즙을 낸 다음 살짝 휘저어 거품을 낸다. 일주일에 3번 정도 한달간 꾸준히 하면 효과가 좋다. 3. 넓은 모공 줄여주는 사과 팩 사과를 반으로 잘라 씨를 빼내고 잘게 썰어 냄비에 우유를 붓고 함께 푹 끓인다. 사과가 젤처럼 되면 식혀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20~30분 정도 후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피부결도 좋아지고 모공도 줄어들게 된다. 4. 기미에 좋은 양파 화장수 양파1개를 깨끗이 씻어서 갈아 백포도주 1컵을 붓고 밀폐해 서늘한 곳에 둔다. 일주일 후 꺼내 얇은 가제에 걸러 스킨처럼 화장 솜에 묻혀 아침, 저녁으로 닦아내면 기미가 감쪽같이 없어진다. 5. 뾰루지를 가라앉혀주는 쌀뜨물 쌀뜨물을 받아 2~3시간 정도 두었다가 앙금이 생기면 레몬즙과 밀가루를 조금 넣어 팩을 하면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진다. 얼굴에 뾰루지가 났을 때는 미지근한 물에 굵은 소금을 약간 풀어 헹궈주면 소금이 소독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뾰루지가 감쪽같이 가라앉는다. 6. 아이크림보다 효과가 좋은 천연 에센스 눈 주위에 에센스 올리브유를 살짝 발라주면 잔주름에 효과가 좋다. 백포도주 2큰술에 꿀 1큰술을 섞어 눈가에 발라줘도 좋다. 7. 잡티와 주근깨에 좋은 살구씨 우유팩 우유와 살구씨 가루를 걸쭉하게 섞은 후 얼굴에 고르게 펴 바르고 적당히 마르면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살구씨 기름에 미백효과가 있어 피부에 좋다. 오돌토돌한 살구씨가 얼굴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가 몰라보게 깨끗해진다. 8. 보습효과가 뛰어난 미역팩 충분히 말린 미역을 믹서에 갈아 레몬즙을1~2방울 떨어뜨려 냉장고에 하루 동안 보관한 후 팩을 한다. 건조하던 피부가 아주 촉촉해지고 미백효과까지 있어 일석이조다. 9. 주름에 좋은 당귀팩 당귀를 5g정도 준비해 물 1컵에 넣고 우려낸다. 당귀를 우린 물에 해초가루 1/2작은술에 글리세린을 약간 넣고 갠 후 얼굴과 목 부위에 펴 바른다. 15~20분 정도 지난 뒤 씻어내고 스킨로션 등으로 마무리하면 비타민이 풍부한 당귀로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진다. 10. 천연 클렌징 느릅나무 화장 솜 느릅나무 껍질을 끓는 물에 삶아 우려낸 후 식혀 놓았다가 화장 솜에 적셔 비닐 팩에 넣고 냉동실에 보관한다. 아침, 저녁에 깨끗이 세안한 다음2~3장씩 꺼내 얼굴을 닦아 준다. 피부 진정효과가 있어 여드름이나 뾰루지에 좋으며,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몰라보게 뽀송뽀송 해진다. 11. 피부가 매끈매끈해지는 콩가루 마사지 콩가루를 물에 개어 얼굴에 마사지하면 몇 일 만에 피부가 몰라보게 매끈매끈해진다. 12. 뾰루지에 효과만점인 영지버섯스킨 냄비에 물 3컵과 영지버섯 1토막, 감초 3토막을 넣어 물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여서 식힌 후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화장 솜에 묻혀 스킨으로 사용한다. 뾰루지와 같은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이다. 13. 출산 후 생긴 기미 없애주는 검정깨 화장수 청주 작은 것 한 병에다 검정깨 한 컵 정도를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고 병에 반정도 담아 서늘한 곳에 20일 정도 보관해두었다가 꺼내서 세안한 뒤에 화장 솜에 적셔 기미가 난 부분에 올려두면 효과가 좋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사용하기 전 기미가 난 부위에 살짝 찍어서 실험해본 후 별다른 증상이 없으면 사용함이 바람직하다. #뷰티#피부#미용#방법#소개#상식#여자#주부#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