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comehome
2 years ago10,000+ Views

호세 칸세코 曰 : " 데릭 지터는 약물과 관련하여 정말 깨끗한 선수다. 왜냐고? 그렇지 않았다면 그가 어떻게 많은 여자들을 만날 수 있었겠나?

* 당시 약물(스테로이드)에는 발기 부전을 유발하는 성분이 들어있었음.
그렇다. 데릭 지터는 뛰어난 야구 실력만큼이나 많은 여자들을 만났던 것으로 유명한 선수. 우리가 이름을 대면 충분히 알 수 있을만한 그런 여자도 포함이 되어있다. 그의 방망이(?) 실력은 그라운드 안에서도 그리고 밖에서도 실로 대단했다.
낯익은 이름들도 제법 보인다. 머라이어 캐리 , 제시카 알바 , 한나 데이비스... 모두 데릭 지터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여인들이다. 대다수가 연예인 아니면 특급 모델 출신들 이라는 점.
브라질에서 엉덩이가 가장 예쁜 모델이라나? 그녀의 이름은 아드리아나 리마.
이 여인도 데릭 지터를 거쳐갔다. 남성팬들은 5초간 함성 발사!!!!!
낯익은 얼굴... 환상적인 몸매. 한국 사람들도 잘아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다. 그녀와 지터는 약 4년정도를 만났다고 하고 요한슨 역시 당시 '아저씨 킬러'로 유명할만큼 남자들을 좋아했다고....
이제는 두 명의 스타 모두 유부남 & 유부녀 대열에 올랐다는 점. 과거는 과거일뿐!!!
전 세계 남자들을 매료시켰던 제시카 알바 역시 지터의 손길을 피해갈 수는 없었고...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머라이어 캐리와도 공식적인 연인 관계를 맺었다. 어린 여자만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당시 머라이어 캐리는 지터보다 4살 연상 이었다는 점. 여자와 관련해서는 굳이 나이를 따지지 않는 잡식성(?) 스타일이 아니었을까?
미국 잡지 에스콰이어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중 한 명인 '민카 켈리'. 이 여성 또한 데릭 지터와의 공식적인 연인이었으며 지터가 3000안타를 달성했을 때 그의 곁에 있던 애인이었다. 물론 민카 켈리는 데릭 지터의 여자로 이후 유명세를 누렸다고 한다.
데릭 지터와 가장 결혼설이 유력했던 인물!!
위 소개한 인물들 대다수는 언론에 '공식적으로' 지터와의 연인 관계를 밝혔던 여자들. 당연히 '비공식'으로 만났던 여인들도 따로 있다. 오늘은 여기까지 보도록 하고 지터의 '비공식' 연인들은 누가 있었는지 2부에서 기대하시라~ 뿅~
'스포츠구루'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세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안에서나 밖에서나 빠따는엄청 휘두르며 다녓구나 지터~~ㅎㅎ
그랬다면...소문나서 못만났을듯
반대로 여자들한테 돌림을 당한 놈일수도..ㅋ
남작ᆞㄴㄱᆞ
19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