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선식이 단백질로? 고소하게 체중감량 해보자!
요즘 날도 춥고 꽁꽁 싸매면서 추위에 덜덜 떠느냐고 에너지를 소비해서 그런지. 식욕이 아주 왕성해요 그래서 지금 거의 굴러다니는 곰이 된 기분이랄까요 하하... 이대로라면 여름까지 절때 감량을 하지 못하겠다 싶어 급하게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보았는데요 요즘 프로틴이 잘나온다고 해도 맛있는건 찾기 어려워서 뭘 사지~? 하고 고민하던 찰나! 직장동료가 단백질선식이 있다는 꿀정보를 주더라구요 워낙 선식을 좋아하는 저라 단백질이 들어가있는 선식이면 무조건 맛있지!! 하는 생각에 바로 회사에서 구매했답니다. 근데 사이트 보니까 단백질 선식 뿐만아니라 정말 다양한 종류에 선식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을 관심 없어! 오로지 단백질 선식만 판다. 배송도 어찌나 빠른지 다음날에 바로 도착했어요 ㅋㅋ 선식 하나 구매했는데 요렇게 샘플과 계량스푼까지 주시더라구요 4만원 이상 구매하면 텀블러도 무료로 증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여유있게 자주 드실 분들은 그렇게 구매하시는게 이득아닐까 싶어요 ㅎㅎ 샘플을 여는 순간 뭐지 이 방앗간의 고소한 냄새는?...진짜 침이 고이는 그 고소한 냄새 아시나요? ㅋㅋㅋ 지금 단백질 선식을 먹은지 한 4일? 정도 되었는데, 일단 포만감이 꽤 있는 편이고 야식이 댕길 때 한잔 해주면 어느정도 식욕감퇴를 도와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야식 같은 경우는 늦은 저녁에 먹고자면 아침에 진짜 속이 더부룩하잖아요 뭔가 식단을 간단하게 먹으니까 아침에 더부룩한 느낌도 없고 늘 아침에 피곤에 쩔어있었는데 그 전보다 살짝은 가볍게 일어나는 듯한 느낌도 있어서 좋았어요 식단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고소한 거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이 좋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소화불량일 때 도움이 되는 운동.gif
만성소화불량을 앓고 있는 덕분에 소화가 안되면 자주 토까지 하게 됐는데 소화 잘 되는 운동 없을까 유튭 뒤지던 중 어떤 운동도 어떤 요가도 효과 없던 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영상을 발견했지 뭐야 심지어 쉬워 심지어 짧아 근데 효과가 너무 좋아!! 1. 위장이 불편한 경우 그냥 이게 끝임 근데 이게 뭐라고 하자마자 트림이 쑥 나와 그냥 발 뒤꿈치를 바닥으로 찍어 누른다고 생각하면 돼 오금부위가 쫙쫙 펴지고 자극 받으면서 다리 뒷쪽의 소화 신경이 자극 받는 원리래 발을 앞으로 차는 게 아니라 뒷꿈치로 바닥을 찍는 듯한 느낌으로 총 5×10세트 진행 2. 가슴이 답답할 때 이 운동은 중요한 포인트가 손가락을 이렇게 만든 상태에서 이렇게 크게 돌려주면 가슴쪽이 펴지면서 시원해지더라 뒤로 돌릴 때는 팔이 최대한 벌어지지 않게 주의 뒤에서 앞으로 돌려도 되는데 힘든 경우 벽에 붙어서 진행하래 20×3세트 진행 그리고 어깨/뒷목이 긴장되면 또 소화가 잘 되지 않을 수 있대. 이때는 어떤 운동이냐면 엄지가 안에 들어가게 주먹을 쥔 채로 냅다 돌려주세요 가능한 팔은 뒤로 그리고 위쪽 방향으로 이게 끝임.... 진짜 간단해 근데 저게 뭐라고 하고 나면 가슴이 쑥 풀리는 느낌이야 앞에서 보면 이런 느낌 이렇게 하면 뒷목 뭉친 게 풀리면서 소화도 잘 된대 여기 더 자세히 보고싶으면 참고하면 좋을 듯!! 진짜 무슨 요가도 해보고 제자리뜀도 해보고 걷기도 해보고 싸이클도 해봤지만 이렇게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건 처음이고 너무 신기 건강한 소화력을 위하여 출처
몸의 영양소 이제 간편하게 채우자!
요즘 연초라그런지 정말 너무 바쁘네요..연말에도 연초에도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있어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말이죠 그래서 기운도 통 없고 앉았다 일어나면 어지러운 느낌 아시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한식사가 없나 하고 찾아봤어요. 프로틴 같은 건 뭔가 영양분은 있겠으나 믿을 수 가 없어서 더 괜찮은 쉐이크 종류가 없나 찾던 찰나에 저희 언니가 즐겨 먹고 있다고 고르다선식을 추천해 줬어요. 홈페이지에 정말 선식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특히 영양을 신경쓰고 싶었던지라 이름도 영양선식이 이 아이를 구매했어요. 선식이란 이름에 걸맞게 고소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 저는 주로 물에 타먹는데 저희 엄마는 우유나 두유에 타드시더라구요? 살짝 맛을 봤는데 확실히 물보단 우유나 두유가 훨씬 고소하긴 한 것 같았어요 ㅎㅎ 구매하면 계량스푼도 함께 주는데 이거 꽤 편해요 그냥 숟가락으로 푸면 옆에 흘려서 난린데 계량스푼있으니, 농도 조절도 어렵지 않고 흘리는 것도 줄어든 것 같아요 ㅎㅎ 모든 선식을 구매하면 계량스푼+샘플 이렇게 증정해 주고 있나봐요 저는 샘플로 새싹보리선식을 받았는데 아직 맛은 안봤지만 색은 정말 예쁘네요 말차가루 같아요 ㅋㅋㅋ 아 4만원이상 구매하면 텀블러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꾸준히 드실 분들은 두개정도 구매하셔서 텀블러까지 챙기시면 좋을 것 확실히 요 근래 일주일동안 마셨는데 건강이 좋아졌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침에 속이 불편한느낌 없이 좋앗어요 꽤 포만감도 있구요 영양선식 말고도 진짜 다양한 선식들이 많으니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체중감량 뿐만 아닌 건강한 머리결도 찾아봐요!
안녕하세요~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 잘 보내긴 했는데.. 명절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ㅋㅋ 명절하면 기름진 거 많이 먹게 되는 대표적인 날 아니겠어요? 또 상 차렸을 때 먹는 것보다 전 부치면서 먹는게 더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명절을 다 보내고나니 체중도 불어있고 밀려드는 잔소리에 아주 머리털이 다 빠지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체중조절도 할 겸 스트레스 받은 머리도 관리할 겸 간단하게 마시는 선식을 찾아봤어요 여러가지 서칭하다가 찾은 게 바로 이 고르다 선식!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종류가 진짜 많아요 핑크선식, 단백질선식, 블랙선식 등등 선택장애이신 분들은 고르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각각 장점이 다르니 설명을 잘 읽어보면 금세 정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체중감량이 사실 주목적이지만 머리카락에도 좋은 성분을 준다는 서리태가 들어가 있는 요 싹난다 선식을 선택했어요. 구매하니까 이렇게 샘플하고 계량스푼도 함께 주더라구요? 텀블러는 4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증정이라는데 저는 그냥 하나 구매했어요 하나 있으면 선식 먹을 때 빼고도 다양하게 사용가능 할 것 같아서요 저는 보통 이 계량스푼으로 한스푼 반정도 넣어서 먹는데요~ 농도는 입맛따라 조절해서 섞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마시지도 않았는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마시려고 물에 타먹었는데 선식 특유에 칼칼하고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물이랑 타먹었는데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더라구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더 달짝지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선식 같은 경우에 가루를 먼저 타면 밑에 가라 앉아서 잘 안섞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액상류부터 먼저 타고 가루를 넣고 있어요 ㅎ 액체류는 사실 배가 금세 꺼지고는 하는데 저녁에 배고플 때 마시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다고 식욕이 완전 절제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절정도는 해준달까요.. 그리고 머리감을 때 괜히 기분탓인지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느낌? 이라서 뭔가 정말 변화가 있나 싶었어요 싹난다 선식 말고도 다양한 선식들이 있어서 골라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
30대에 어깨 관절 끊어지기 직전이라는 한 네티즌...jpg
예전에 헬스 하다가 오른쪽 어깨가 어팟던 적이 있었는데 다들 그러듯이 괜찮아 지겠지~ 하고 넘어갔음. 수영을 좋아해서 지금은 헬수말고 수영만함. 수영을 햇수로 거의 10년째 하고 있는데 최근 오른쪽 어깨통증이 조금 심해짐. 왜그러지? 하고 넘어갔는데 수영을 못할 정도로 어깨가 아파서 첨으로 관절전문 병원을 감. 엑스레이도 찍고 MRI도 찍고 보니.. 어꺠 힘줄이 다닳아서 너덜너덜하고 염증에 부어서 푸석푸석 해졌다. 현재 끊어지기 일보직전이다. 하고 진단 나옴 ㅋㅋㅋ 아놔멘붕 ㅋㅋㅋㅋㅋ 수영특기로 빤스런도 다녀왔기에 몸은 자신있었는데 개 멘붕 옴. 팔뼈랑 위에 어깨뼈랑 팔을 들어올릴때 부딛혀서 조금씩 닳은 거라고 함.. 당분간 주사치료 받고 위쪽 뼈를 깎아내는 견봉 성형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함.. 앞으로 평행 어깨쓰는 웨이트 및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같은 거 절대금지됨.. 푸쉬업도 하지 말라함 ㅋㅋㅋ 멘붕 ㅋㅋㅋ 정리 운동하다 관절 아프면 바로바로 병원가라. 나처럼 병 키우지 말고 ㅠㅠ ㅊㅊ 엽혹진 치식인 모야 운동을 해도 문제냐 왜ㅠㅠㅠㅠ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게 제일 중요.. 저 사람은 한번다쳤을때 제대로 안잡고 계속 다쳐서 더 심해진 거 같은데 나도 님들도 어? 아픈데? 싶으면 바로 바로 병원 다니자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