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ergy1
100,000+ Views

운동자극)최설화 엉덩이가 무슨 죄가 있길래 저리 조지는 거죠?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팔로우하기 : @synergy2 땡큐♡ ✔ 여러분의 좋아요 클립이 큰 힘이 됩니다~
29 Comments
Suggested
Recent
멋지네요 엉덩이에서 꽃향기가 날 거 같아요
똥냄새 빵구냄새 은행보다 더 역겹고 토쏠려도 꽃향기가 난다고 할수 있을까요?
이쁘다잔냐 맡아봤냐 태클봐라 국가대표니
노력 하는 만큼의 결과물도 아름다워요~~ 왕부럽♡
향기?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superstar95isl 잘못 보신거 같은데요 코칭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다져야 할 근육 체크 하는거 처럼 보이는데요.. 운동 헬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요!
엉덩이 너무 괴롭힌다.ㅋ 뿔쌍해요.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이중턱(투턱) 없애는 운동!
출처: <HEALTH in a second> - Simple Exercises To Help You Get Rid Of “Double Chin” 이중 턱, 흔히 '투턱'이라고 하는 턱밑 살들 일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평소 모습에서도 두드러지게 보인다면 '이중턱'이라고 부를텐데요. 이 경우 비만, 과체중이 가장 큰 이유가 되며 지방뿐만이 아니라 근육의 힘, 근력이 부족한 분들에게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약한 근육의 힘을 기르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만인 공통의 미해결 숙제, 운동으로 힘을 기릅니다. 상, 하체를 막론하고 모든 부위 공통으로요. 아래 제시하는 효과적이고도 간단한 운동으로 투턱은 물론 턱라인, 목주름 까지도 개선해보아요 처음에는 웃길지 몰라도.. 익숙해지면 유익한 5가지 운동! 화장실에서도, 공부나 업무중에도 짬을 내서 할 수 있는 초간단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운동 시작 전 턱을 앞 뒤로 움직이며 워밍업 해주세요 *각 동작은 5번~7번씩 진행합니다 [ Relax muscles ] 근육 이완 동작 중간 중간 힘을 빼고 자극 받은 턱을 풀어주는 이완해주는 법을 잊지마세요 1. Ladle - 입을 넓게 벌린 후 - 아랫 입술은 안으로 말아 - 아랫 턱을 당겨오듯 입을 닫습니다 2. "Kiss" Ceiling - 목을 젖혀 천장을 바라보고 - 바라보는 위쪽을 향해 뽀뽀를 날립니다 입을 내밀며 턱이 팽팽히 당겨지고 있네요 3. Touch the nose - 혀를 입 밖으로 쭉 내밀고 - 혀 끝으로 코를 향해 닿을 듯 올립니다 턱 바로 아래 쪽에 자극이 가네요 4. Resistance -책상에 팔꿈치를 댄 후 -손은 주먹 쥔 상태에서 손등이 바깥으로 하여 턱밑에 놓아 -얼굴 무게와 턱의 저항을 이겨낼 수 있도록 밀어보세요 5. Perfect oval or Triangle of Youth - 고개를 좌/우 중 한 쪽으로 돌리고 - 아랫 턱을 앞으로 내미세요 - 반대 쪽과 번갈아가며 계속합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렸을 시에 목에서 삼각형의 모양새가 나타납니다 (젊음의 상징인 걸까요?) 앞서 소개한 다섯 가지가 오늘 다루는 투턱 없애기 운동의 전부 입니다 영상으로 보러가기 바람직하고 쉽다구요? 맞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매일 각 동작을 5~7번씩, 2주~4주는 지속해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식이요법과 다른 전신 운동을 겸한다면 효과보는 속도는 쭉쭉쭉 높아질 것입니다 건강을 비롯한 자기관리, 나 자신만이 나를 위해 시작할 수 있어요. 당신의 2017년은 더 건강하고 아름답도록 홈핏이 응원하겠습니다-!
스포츠브랜드(나이키 등) 저렴하게 사기
과거에 운동선수도 했었고 지금도 여러 스포츠를 즐기다보니 스포츠의류나 장비에 들어간 돈이 어마무시 하네요... 그러다보니 돈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여러 쇼핑몰이나 노하우를 알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평상 시에도 스포티브한 스타일을 많이 입으시니, 제 정보공유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음 좋겠네요^^ 자,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 1. 오케이몰 (okmall.com) 여기는 등급제가 잘 되어있고, 이벤트가 굉장히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참 많이 줍니다. 중장년층이 주요고객이었던 탓에(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제느낌 ㅋㅋ) 이미지가 좀..늙어보이지만 가격 좋은 제품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네이버쇼핑검색에서는 검색안되는데 여기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전 지난달에 네이비 코르테즈를 네이버최저가보다 35%인가 더 저렴하게 샀었어요.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은 한번에 여러 벌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참 유용한 "3개 사면 1개 공짜" 같은 이벤트도 있구요. 여튼 스포츠의류나 용품 구매하실 때 꼭 한번 둘러보실 필수쇼핑몰인 것 같네요! ^-^ -------------------- 2. 목동아울렛 (http://mdoutlet.co.kr) 여긴 제가 여러번 말씀드리던 할인율 깡패 블로그인데요. (최근에는 홈페이지 오픈한듯) 간혹 나이키, 언더아머 등을 굉장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 (본래는 평상복을 더 많이 팔았던거 같은데..여튼 땡큐죠ㅋㅋ) 미국정식매장에서 받아오는 제품이라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스우쉬 후드티를 2만원에 샀는데 택을 보니 미국에서 가져온게 맞더라구요~ 스우쉬 후드티를 깔별로 가지고 있는데 이게 소셜이나 최저가검색해도 4만원이 넘거든요. 근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 미친가격입니다 ㅋㅋ (보통 60%~80%정도는 할인 하는거 같네요) 여튼 상품도 굉장히 좋은거 많고 가격은 소셜보다도 배로 더 싸니 강추드립니다. (제발 나이키좀 더더더해주세요 ㅋㅋㅋ) -------------------- 3. 가산 마리오 아울렛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위치) 신발만큼은 가산 마리오아울렛 나이키매장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서울외곽지역에는 더 있기는 하죠) 종류도 많고, 생각보다 황금사이즈들이 많기도 합니다. 다만 '오! 이게 여기있네?' 싶은건 할인율이 30%정도 밖에 안되서 인터넷이 더 저렴할때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꽤 특이하고 이쁜 신발들이 60~70% 가격에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께선 국내 아울렛 구매대행해주는 서비스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떼도 저렴한 상품들이 꽤 있거든요) -------------------- 4. 피니쉬라인 ( finishiline.com ) 여긴 해외사이트예요. 저는 직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오래 못 기다리겠어요..) 간혹 동호회분들과 함께 사거나 구하기 힘든 신발 같은 경우엔 피니쉬라인과 풋라커 라는 곳을 이용합니다. 풋라커를 사실 가장 오래 이용하긴 했지만 요즘 피니쉬라인이 제가 사려는 상품을 더 저렴하게 내놓는 경우가 많아서 더 많이 이용했네요. 직구 사이트니, 할인코드 검색해보고 사시면 더 저렴해요~ -------------------- 5. 대형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생각보다 괜찮은 스타일과 가격의 제품들을 가져다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서는 해외에서 물건을 매입해서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시는데, 보통은 유행지난 이쁘지 않은 제품들이 많지만 간혹 깜짝 놀랄 상품들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특히 춘천쪽이 좋더라구요. 2년전이지만..지금은 어떠려나) 특히나, 저렴하게 헬스장 신발을 구할 때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이전에 뉴스를 보니 대형마트에서 가품을 팔아서 문제가 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 이상 제 노하우는 여기서 끝 ~ 혹시 더 좋은 노하우 있으신분들 많이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오가 육체를 지배한 레슬러
그의 정체는 바로 AEW소속의 오렌지 캐시디 흉폭하고 잔인한 기술로 유명했던 레슬러임 그의 과거를 말해주는 오렌지 캐시디의 AEW 영입당시 리플들 AEW는 하드코어한 곳이라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 심하잖아 난 이 계약을 지지할 수 없어 그의 킥은 너무 위험해 다른 선수들이 그의 킥에 다리가 부러지지 않길 바라 댓글이 말해주는 그의 경기력 그럼 이제 그의 극악무도한 경기 영상을 확인하자 불곰같은 챱으로 상대방의 가슴을 찢어버리는 오렌지 캐시디 상대방이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무자비하게 쏟아지는 킥 남다른 등장으로 자신의 우월함을 드러내는 오렌지 캐시디 그저 쉬고 있을 뿐인데도 넘쳐 흐르는 그의 가오 그의 전광석화같은 킥에 눈이 멀어버린 레슬러 (왼쪽 주의) 저정도의 펀치로는 그를 절대 쓰러트릴 수 없다. 일어날때도 느껴지는 가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그의 이스케입 친구를 구하러 등장한 오렌지 캐시디 스테이지 장악력이 어마무시하다 단 한번의 점프로 악의 무리를 해치우는 오렌지 캐시디 3단 로프 점프로 적들을 무찌르는 오렌지 캐시디 굉장히 아파보이지만 절대 주머니에서 손을 빼지 않는다 오렌지 캐시디 덕분에 목숨을 구한 친구들. 아름다운 포옹으로 마무리 되는 경기 (격정적인 줌아웃이 포인트) 형. 존나 멋있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