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unHo11
a year ago10,000+ Views
# FW
- 루시아노 비에토 (2득점 1도움) : 까다로운 상대인 말라가를 만나 전반 초반 2골을 넣으며 동료들을 편안하게 만들어줬다. (후스코어드평점 : 9.4)
- 루이스 수아레스 (2득점 1도움) : 카탈루냐 더비에서 2득점 1도움으로 4-1 완승을 이끌어냈다. 이니에스타의 침투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넣은 것이 승리의 주된 원인이 됐다.(후스코어드평점 : 9.5)
- 리오넬 메시 (1득점) : 올 시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비록 1득점에 그쳤지만, 두 골에도 관여하는 폭풍 드리블로 전 세계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후스코어드 평점 : 8.7)
# MF
-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1도움) : 선발 복귀한 세 번째 경기에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줬다. 선발 3경기에서 3연승을 거두고 있다. 화려한 드리블과 연계로 MSN에게 징검다리 역할이 되어주고 있다. (후스코어드평점 : 8.2)
- 에스테반 그라네로 (1도움) : 부상에서 돌아와 처음으로 선발 출장한 경기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정확한 킥으로 결승골을 도왔다. (후스코어드 평점 : 9.2)
- 사울 니게스 (1득점) :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 완벽한 중거리 슛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먼 거리에서 파워풀한 왼발 슛을 성공시켰다. (후스코어드 평점 : 8.4)
# DF
- 하우메 코스타 (공격 포인트 없음) : 공격포인트는 없었지만, 비야레알이 원정에서 3골이나 넣는데 공격력을 보탰다. 날카로운 오버래핑에이은 크로스가 일품이었다. (후스코어드 평점 : 8.0)
- 디에고 고딘 (공격 포인트 없음) : 홈에서 오랜만에 무실점 승리를 펼치는데 도움이 됐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는데 안정된 수비력을 보이며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후스코어드 평점 : 7.1)
- 라울 나바스 (공격 포인트 없음) : 원정에서 무실점을 거두는데 큰 공헌을 했다. 상대의 공격을 잘 막아냈고 골키퍼에게 각을 좁혀주는 지능적인 수비를 펼쳤다. (후스코어드 평점 : 7.5)
- 후안프란 (공격 포인트 없음) : 활발한 오버래핑으로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는데 일조했다. 날카로운 오버래핑을 하는 가운데 탄탄한 수비로 무실점에도 힘을 보탰다. (후스코어드 평점 : 8.3)
# GK
- 제로니모 룰리 (무실점) : 상대의 공격 빈도 수가 적긴 했지만, 결정적인 선방 2개로 팀의 무실점 승리를 이뤄냈다. 소시에다드 상승세의 큰 일조를 하고 있다. (후스코어드 평점 : 7.2)
지난 주말에 펼쳐졌던 세계 최고의 리그, 프리메라리가의 베스트11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클럽 월드컵 참가로 발렌시아와의 경기가 미뤄진 가운데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대거 포진했네요?
유로파리그 3연패의 주인공 세비야의 비에토는 2득점 1도움을 올렸습니다~세비야의 상승세가 무서운데 내년에 열릴 레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가 기대되네요~
최근 1무 2패로 자존심을 구기고 있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홈에서 라스 팔마스를 상대로 1-0의 진땀승을 거둡니다~
사울 니게스는 강력한 왼발 슛으로 팀을 구했네요~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후반기에는 반전을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QPR에서 활약하며 우리에게 익숙한 그라네로가 돌아왔습니다. 긴 부상에서 벗어나 첫 선발 복귀한 경기에서 날카로운 도움을 기록했네요~역시 클래스는 어딜 가나 빠지지 않나 봅니다~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댓글로 소통해요~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2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