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ra4167
5,000+ Views

버버리 센티드 캔들!!

이번에 버버리에서 홈 컬렉션으로 출시한 캔들 6종 & 미스트 2종,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버버리와 함께 만들었다고 하던데
디자인도 고급지고, 캔들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믄 뽐뿌 제대로 올거 같네요 :-) ㅎㅎ
∙ 듀이 그라스 (Dewy Grass)
한여름 아침의 싱그러운 풀 내음을 담은 산뜻한 향. 이슬을 머금은 촉촉한 잔디의 향기가 하루를 상쾌하게 열어준다.
∙ 블랙 앰버 (Black Amber)
따스한 저녁 녘의 달콤한 꽃으로 가득 찬 정원을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편안한 향. 바닐라와 파출리의 풍부한 향기에 화이트 머스크가 독특한 조합을 선사한다.
∙ 시더 우드 (Cedar Wood)따뜻한 분위기의 다채로운 향으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캔들 블렌드. 진한 원목의 독특하고 활기 넘치는 향이 활력을 북돋아 준다.
∙ 잉글리시 로즈 (English Rose)가장 영국적인 장미인 콘스탄스 스프라이에서 영감을 받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장 영국적인 향고광나무 꽃과 라일락이 함께 어우러진 만개한 정원의 향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 퍼플 히아신스 (Purple Hyacinth)
봄날을 맞은 영국 숲의 흙 냄새와 상쾌함을 담은 캔들. 화사한 히아신스와 자줏빛 꽃잎의 향기가 활기를 선사한다.

∙ 하이랜드 베리 (Highland Berry)거센 바람이 부는 언덕의 상쾌함을 담은 프루티 계열 향. 신선한 브리티시 블랙커런트와 깊은 블루베리 그리고 샤프한 라즈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리고 듀이 그라스 & 잉글리시 로즈는 홈 앤 리넨 미스트로도 나온다니까
캔들과 세트로 선물 하기에도 딱 좋을거 같네요 :)
aurora4167
1 Likes
6 Shares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