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ark67
10,000+ Views

서울 종로 경복궁 관훈점

가격 부담이 조금 있지만 어쩌다 한우가 생각날때 가볼만한 곳. 깔끔하고 다양한 반찬이 정갈하게 나온다.
죽, 물김치, 모듬회, 토마토샐러드, 해산물과새우샐러드, 야채무쌈, 낙지, 상추무침, 묵은지, 명이나물, 방풍나물, 마늘버섯장아찌, 칠리소스생선튀김, 조개탕.
식사로 된장찌개와 밥.
후식 매실주스
- 한우 1++ 생갈비 숯불구이 코스 56,000원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주말 특식들
평일엔 퇴근후 빨리 대강 먹을수 있는 음식 위주라면 주말엔 맛있는거!!! 를 찾게되요 몇주간 주말 음식 정리해요 ㅋㅋㅋ 옆동네 맛집 광진구에 광수육회에요 ㅎㅎ 맛집이라고 하는데 배달도 되고 너무 좋습니다 좋은 세상!!! 아기 주먹밥 ㅋㅋㅋㅋ 금동이가 음메 음메 라며 ㅋ 앙증 메주리 후라이 도축없는 날은 영업하지 않는다고 해요 육회 너모너모 맛납니다 !!! 부드럽고 얼리지 않은 고기 해장국도 비빔밥도 맛있어요 ㅎ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홍삼이 들어있는 삼계탕재료에요 ㅋ 6년근 홍삼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황기 헛개 엄나무 오가피 ㅎㅎ 모두 국내산 이라 좋아용 홍삼향이 은은한 삼계탕 컬리에 찹쌀도 1인분 1000원 한봉지씩 팔고있어서 금동이 먹일거 한개만 살수있어서 좋아용 ㅎ 근데 저날 컬리엔 냉동닭만 남아있어서 신랑이 동네 닭집에서 사왔습니다 ㅋ 전복도 몇마리 넣었는데 왜 저는 항상 완성 샷이 없을까요 ㅜㅜ 정말 암껏두 하기 시를때 ㅋㅋㅋ 내가 먹고싶은 메뉴가 금동이와 함께 할수없는 메뉴라묜!!! 금동이를 위해 스테이크를 ㅋㅋㅋㅋ 마트에 갔는데 소고기 세일을 하네요?? 이렇게 또 한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엄마 아빠는 초밥을 먹었져 ㅋㅋㅋ 차에서 한쪽으로 엄청 쏠려있는 초밥 모양이 너무 구려서 사진도 못찍었..... 어제 먹은 양꼬치에 꿔보로우 금동이도 잘먹는 꿔보로우 ㅎㅎ 불금 ~~ 오랫만에 신랑이 친구를 만나러 나가서 저도 금동이랑 왜용이랑 집에서 혼술!! 양고기도 정육점에서 팔았으면 좋겠어요 ㅜㅜ 내사랑 양고기 이차는 초당옥수수와 에델바이스 피치!! 첫모금은 좋았는데 왜 마시면 마실수록 맛이 없어지는거죠 ㅜㅜ 하지만 초당 옥수수는 뫄시쩡 5월 17일 부터 예약 배송이라고 해서 샀는데 결국 6월달에 한달이 좀 넘어서 배송된 ..... 엄청나게 맛있는 녀석입니다 ㅋㅋ 금동이가 아주 잘먹어요 초당 옥수수 마시기 .... ㅋㅋㅋㅋㅋ 신나는 주말 ! 맛난거 드세요 !
청사포 방갈로 끝집
동서네가 언제부턴가 조개구이 먹으러 가자고 이야기를 한것 같은데 드디어 날을 잡았습니다. 아따 근데 집에서 청사포까지 가는데 한시간 하고도 30분이 더 걸리더라구요. 나름 안막히는 길 찾아간다고 갔는데 모든 길이 다 트래픽 장난아니더라구요 ㅡ..ㅡ 오래전 세가족이 장모님 모시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오게된 방갈로 끝집. 아, 근데 낮시간인데도 손님들 장난아니게 많네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아저씨가 최대한 붙여서 주차하라길래 낮시간에 그래야 되나싶었는데 ㅋ 나중에 보니 그래야 되겠더라구요. 아이들은 오자마자 바닷가로 내려갔어요. 햐, 바다랑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술한잔 하는거 오랜만인데요. 파도소리 들으며 낮술 한잔 캬~~~ 가리비 좀 구워 먹었답니다. 바다 바로 앞에서 파도소리 들으며 낮술 한잔하면서 먹는 가리비구이 캬 죽여줍니다. 낮술하며 한참을 앉아있었는데도 6시도 안됐네요 ㅋ. 햐, 근데 여기 손님들이 마구마구 밀려들어오네요. 택시타고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일찍 안오면 자리잡기 힘들듯요. 집으로 갈때 대리운전 기사님께서 코로나 때문에 여긴 더 사람이 많아진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ㅡ..ㅡ 방파제에서 바람 좀 쐬고 왔더니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저기 웨이팅하는거 보이시죠... 여기 가시려거든 일찍 가셔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