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2 years ago5,000+ Views
N e w A r r i v a l – s k i n c a r e
새해엔 꿀피부로 가득하길!
지금껏 꿀피부가 될 수 없었다면? 상식을 깨는 2017 스킨 케어법!
7 스 킨 법
7스킨법이란 오직 스킨만을 일곱 번 덧발라 끝내는 케어 방법이다. 우선 세안 후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낸다. 그 후 손바닥에 스킨을 덜어 얼굴 전체에 두드려가며 흡수시킨다. 이 과정을 일곱 번 반복하면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 속부터 수분이 가득 차오름을 몸소 느낄 수 있다. 이때 주의할 점은 ‘16브랜드 16 멀티 토너’ 또는 ‘포렌코스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처럼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것! 알코올이 증발하면 오히려 피부가 본래 갖고 있던 수분까지 빼앗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처럼 보습 미스트를 토너 대신 사용하거나 휴대하며 수시로 뿌려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소 공 ( 孔 ) 녀
모공을 좁히기 위해선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 속을 세정하는 것이 우선이다. 하지만 스크럽제의 굵은 입자가 피부 표면에 상처를 내거나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다. 이럴 땐 미온수로 모공을 충분히 확장시킨 뒤 ‘포렌코스 딥클린 포어 스틱’처럼 밤 타입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지를 마사지하듯 녹여낼 것! 이때 냉수로 세안을 마무리하면 갑작스런 온도 차로 인해 홍조나 피부 탄력 저하 등 오히려 악영향을 미친다. 미온수로 세안한 후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처럼 탄력 크림을 모공이 많이 발달한 부분 위주로 발라 모공 자체의 수축력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
만 능 수 분 크 림
수분크림과 보습크림의 차이는 수분 입자와 오일 성분의 배합 순서 차이일 뿐이라는 사실! 수분크림과 보습 크림을 모두 발라야 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수분크림만으론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수 없다면?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같이 흡수력이 우수한 수분 크림에 페이스 오일을 한 방울 섞어 발라보길! 보습은 물론 페이스 오일을 따로 덧발랐을 때 생기는 트러블까지 예방할 수 있다. 수분크림을 대신해 ‘더페이스샵 베이비페이스 수면 팩’처럼 수분 슬리핑 팩을 사용하는 것 또한 수분 공급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다음날 아침 미온수 또는 토너로 깨끗이 닦아내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1. 포렌코스 딥클린 포어 스틱, 11g 1만9천원
카렌듈라 꽃 오일, 망고 씨드 버터, 호호바씨 오일 등 함유된 식물성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지 제거시 생기는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2. 더페이스샵 베이비페이스 팩, 50ml 7천원
수분 보호막 형성에 탁월한 해조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앰플이 잠든 사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피부 톤을 밝혀주는 미백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3. 프레쉬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 50ml 16만5천원
피부에 코르셋을 입힌 듯 모공을 꽉 조여주는 탄력 크림으로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강화시키고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4.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50ml 3만7천원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안젤리카 버드 워터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해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5. 16brand 16 멀티 토너 , 300ml 2만원
마린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피부타입에 따라 토너, 수분 팩, 미스트 등으로 활용 가능한 멀티템!
6. 포렌코스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 130ml 2만7천원
보습에 탁월한 꿀 추출물과 마룰라 오일을 함께 담았다. 토너와 오일을 혼합해 사용 전 잘 흔들어 줄 것!
7.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 150ml 2만5천원
이온 천연 추출물이 불균형한 pH밸런스를 맞춰 피부 트러블과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 트러블 피부라면 강력 추천!
에디터/ 김다혜
영상/ 임상현(ATO STUDIO)
디자인/ 차은혜
0 comments
Suggested
Recent
2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