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ooSong
100,000+ Views

수요미식회에서 추천한 '케이크' 맛집 BEST 3 1탄 스윗츠플래닛 위치 : 강남구청역3번출구 방면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깔끔한 일본 감성의 인테리어와 신간과 정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촉촉한 롤 케이크에 완전히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 1. 홍차 롤 케이크 정성이 가득 담긴 메뉴라고 하는데요.. 말린 홍차잎을 직접 갈아서 미리 준비한 머랭에 섞고 한 줄 한 줄 정성스럽게 모양을 낸 뒤, 슈가 파우더를 곱게 뿌려서 구워낸 다음 돌돌돌..말아서 만듭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고급스럽고 진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2. 홍차 롤 케이크가 어른의 맛이었다면.. 초코 롤 케이크는 아이들 입맛~!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처럼 초콜릿 자체의 맛을 깨끗하게 살린 초코 롤은 초콜릿과 버터를 섞어 만든 크림을 얹어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메뉴입니다~ 모카 롤 케이크와 순백 치즈 케이크도 출연자들의 추천을 받았으니 함께 드셔보시면 좋아요~^^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묵인지아랏네
@yujaesung6712 선릉로 131길23 위에 가게이름도 나와있고 위치도설명돼있어요~: )
여기 가게 위치를 알수잇을까요??
큰 아이 애기때 갔었는 데 별로 특별한 건 못 느꼈었는 게요...
아...머꼬시프다...ㅠ .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9살 소녀, 그녀가 궁금하다.jpg (한줄요약 있음)
아침에 일어나서 알림을 보는데 ㅎㄷㄷ 이게 모야 아주우 예쁘게 생긴 서양 여성분의 댓글로 알림이 도배가 돼있는거예여 아침엔 캡처 못 해서 방금 캡처함 I'm Girl 19 years... 나는 소녀다 19살... ?_? 눌러서 들어가 보니까 이런 댓글이네영 나는 열아홉살 먹은 소녀다(대문자)... (이하생략) 흐규? 모얌 게다가 아이디가 Anonym인걸로 봐서는 삭제된 아이디인건데 이건 무슨 일이지 근데 보니까 내꺼만 그런게 아니라 보이는 카드마다 죄다 남겨뒀더라구여 뭐지???????? 사람이 아닌가?????????? 신고 정신이 투철한 여러분의 힘으로 가려버린 댓글 아침엔 정신이 없어서 잊고 있다가 번뜩 생각나서 빙글에 제보해야지 하고 앱을 켰는데 마침 오는 톡 알림에 프레지던트 톡방을 들어가 보니까 이미 다른 분이 하신 제보에 빙코가 답변을 남겼네영 (( @VingleKorean 화이팅... )) 13만개라니 ㅎㄷㄷ 어쩐지 저 아까 짤줍도 발행했는데 댓글이 하나 달려있길래 뭔가 했더니 저건거예여 뭐여 귀신이여? 생각했는데 제가 짤 생길 때마다 카드에 짤 넣어놓고 임시저장 해두는데 임시저장해놓은 카드에까지 매크로가 댓글을 달았다는 거예여 소오름 양놈들은 스팸도 무섭네 ㅎㄷㄷ 한줄(?) 요약 : 그러니까 아침에 이미 계정 날리고 댓글 삭제도 했는데 남긴 댓글이 13만개라 그 삭제가 아직도 처리되고 있고, 13만개 노티가 한 번에 갈 수가 없어서 아침에 발송된 노티가 지금까지도 차례차례 날아오고 있다는 말입니다요 어때염 정리 잘했져???????? 길긴 하지만 한문장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저 열아홉살 소녀의 댓글은 이미 죽어가고 있는 시한부라는 뜻 이니까 조롱 한 번 날려 주시구 저 싸이트 들어가보지는 마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감히 신성한 내 카드에 어디 저런 댓글을 암튼 저처럼 궁금해 하는 분들 계실까봐 공유해 봅니당 친절친절 짤둥쓰 그럼 이만 총총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새싹보리선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르다선식의 새싹보리선식이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요즘 저희 아이가 통 입맛이 없는 건지 나가서 사먹는 건지 밥을 잘 안 먹더라구요. 수험생이라 몸관리를 잘 해야 할텐데 부모 마음으로 걱정이 안 될 수가 없잖아요 ㅠㅠ 그래서 몸에도 좋으면서 간단하게 든든한 한끼를 때울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고르다선식을 한 번 주문해 봤어요. 고르다선식을 개봉해 보니 이렇게 예쁜 포장지에 한 번 더 싸여져 있더라구요? 다른 제품같은 경우는 그냥 박스에 선식만 달랑 넣어서 오는데 고르다선식은 언박싱 할 때부터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으니까 기분부터 좋더라고요 ㅎ 구성은 이렇게 새싹보리 선식과 선식을 설명해 주는 카드, 덤으로 온 열매선식, 보틀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새싹보리선식 하나만 주문했을 뿐인데 생각보다 많은게 들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ㅎ 덤으로 열매선식까지 주셔서 다양한 선식의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고르다선식 만의 특별함이 적혀있는 카드도 함께 오니까 이 선식을 아예 모르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받자마자 아이에게 타주기 전, 제가 먼저 먹어봤는데요. 선식이 초록색이어서 너무 건강한 느낌의 맛만 날까봐 거부감이 조금 들었었는데 웬걸,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입자도 부드럽고 고와서 조금 세게 몇 번 흔들어주니 바로 가루가 풀리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매일 아침이나 저녁마다 아이가 출출해 할 때 챙겨주곤 한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같이 온 열매선식도 오늘 먹어봤는데요. 홈페이지 찾아보니까 다양한 과일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까지 맛있고 영양가 있다고 하니 다른 선식들도 궁금해져서 막 찾아보다가 블랙선식도 이번에 구매했답니다 ㅎㅎ 이렇게 구매한 새싹보리선식은 부모님이나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 줘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내가 먹어도 좋은 선식이지만 포장부터가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질 듯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고르다선식의 새싹보리선식에 대해 포스팅해 봤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에 고르다선식 검색 후 들어가셔서 사이트 한 번 봐보세요~ 3일 내에 만든 제품만 판매한다고 당당하게 적혀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 제품이랍니다^^
버번에 숙성연수와 도수가 전부가 아닌 이유
왠만한 버번 증류소는 동일한 프로세스와 동일한 매시빌로 버번 라인업을 만든다. 그렇다면 놉크릭과 부커스, 에반 윌리엄스와 엘라이자 크레이그, 잭다니엘 넘버 세븐과 싱글 배럴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똑같은 원액이지만 다른 버번이 나오는 이유는 간단하게 두가지가 있다. 1. 숙성 위치로 인한 맛의 변화 ‘버번의 맛 차이’란 글에서도 설명했지만, 버번은 창고의 어느 층에서 숙성하냐에 따라서 숙성 정도에 차이가 발생한다. 대체로 창고(릭하우스)는 6-7층으로 지어져 있는데 최상층에 가까울수록 온도 변화가 극심해 빠른 숙성이 진행되고 결국 고도수의 버번이 만들어진다. 그래서 대다수의 증류소는 최상층과 최하층의 배럴을 블렌딩한다. 그런데 블렌딩을 진행하지 않고 최상층의 버번을 출시한다면? 77.9%라는 미친 도수의 버번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아무래도 고도수일수록 도수가 주는 파워와 함께 오크의 영향력과 빠른 숙성으로 인해 향미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증발률에 따른 숙성 진행은 뉴월드 위스키(대만, 인도, 한국 등)로 인해 대두된 이슈이다.) 2. 배럴 셀렉트 이제 우리는 같은 매시빌의 버번이라도 최상층에 가까운 버번이 강렬한 도수와 맛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부터는 마스터 디스틸러와 블렌더의 역량이 중요시되는 시점이다. 바로 맛있는 배럴을 픽하는 것. 짐빔 증류소의 경우 6-7층에서 부커스병에 담는데 충분한 배럴을 찾는다. 그리고 나머지는 100proof 혹은 120proof에 맞춰서 놉크릭으로 나간다. 이렇게 맛이 좋은 배럴을 ‘허니배럴’이라고 부른다. 과거 스토어픽(프라이빗 셀렉트)의 경우 이런 허니배럴을 찾기위해 혈안이었다. 하지만 버번이 하입된 시점부터는 배럴마다 샘플을 맛보기는 커녕 ‘네 매장 아니어도 살 사람 많으니 안사면 니 손해다.’라는 스탠스로 그냥 배럴 하나 던져주는 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도수 차이가 5%임에도 잭다 No.7과 싱글배럴 사이에는 넘을 수 없는 벽이 있다고 한다. 그 벽이 바로 숙성 위치로 인한 숙성 차이와 허니 배럴에서 오는 차이인 것이다. 그래서 도수와 숙성연수가 버번의 전부라고 생각하지 말자! 위스키갤러리 블랑톤님 펌
카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앜!!!!!!!!!!!!
하이하이 짤둥쓰가 일요일에 2주 연달아 와서 놀라셨져? 하지만 오늘은 짤줍 ㄴㄴ 짤줍 아니라고 뒤로 가지말고 끝까지 읽어주셈여ㅠㅠ 제바류ㅠ 요즘 빙글 보면서 눈살 찌푸려지는 댓글들이 많이 보여서 말이에여 선플은 못쓸망정 악플이라니 아니 무플보단 악플이라지만 난 쪼렙이라 무플이 낫다구 악플 마상 데미지 넘나 큰것 물론 제 카드엔 다들 선플 달아주시지만 다른 분들 카드에 이상한 댓글 달린 거 요즘 너무 자주 보여서 대리 마상 받는다구영... 짤둥쓰 공감능력 체고 카드 쓰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데 짤둥쓰 매일 써서 쉬워보이지만 이거 생각보다 어렵다구여 재밌는 거 퍼다 날라 주시는 분들도 직접 자기 얘기 써주시는 분들도 정말 다 대단한 분들이시라규 근데 그런 분들께 다는 댓글마다 죄다 기분 나쁜 댓글만 다는 사람들 반성하셔야돼여... 그래서 짤둥쓰가 하고싶은 말은 짱구가 대신해준대여 TMI : 짱구 스케치북에 있는 건 다 짤둥쓰 손글쓰임 무플보다 악플이라는 말이 있듯 사실 무플도 엄청 상처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없어도 카드 써준거 고맙다구 ㄱㅅㄱㅅ라도 적으면 넘나 ㄱㅅㄱㅅ 이정도만 해줘두 넘나 조은것 그냥 댓글말구 착한 댓글 아시져?????? 우리 빙글러들 댓글에 넘나 박하신 것 그치만 댓글 달면 카드 쓰는 사람들 힘나구 힘나면 더 재밌는 카드 많이 써주시구 이런 선순환이 될거라구여~~~~~ 웨그럴몰라ㅠㅠ 나쁜 댓글 다는 사람들 때문에 댓글 달기 싫어질 때도 있을 거 알아여 그치만 그럼 그 나쁜 댓글 한개만 달려있는 카드 쓴 작성자는 무슨 마음일까 그럴수록 착한 댓글로 나쁜 댓글을 덮어주자구여!!!! ㅇㅋ? 아니 커뮤니티에 뭐라고 댓글 쓰든 내맘이지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라고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ㅇㅋ? 지금 이 카드를 쓰고 있는 내가 카드 주인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이 카드는 내맘대로 적을 거라구여 제발 다들 기분좋게 빙글합시다 써주시는 분들한테 감사 인사 좀 하구 재밌으면 재밌다구 얘기도 하구 ㅠㅠㅠㅠㅠㅠㅠ 댓글에서 댓글 쓰는 사람들끼리 싸우는 거야 그럴 수 있다 쳐도 열심히 카드 써준 사람한테 나쁘게 말하는 거 카드 자주 쓰는 사람으로써 대리 마상 받는다구....... 오고가는 선플 속에 더 재밌는 카드가 많아진다 ㅇㅋㅇㅋ? 지켜보겠어여 열분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