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dary
50,000+ Views

이런 선물...♡

어느 날 이른 출근길 버스 안에서 착하게 생긴 청년이 조용히 검은 비닐 봉지를 꺼내 들었습니다. 그러더니 봉지 속에서 곱디 고운 빛깔의 분홍색 뭉치를 꺼내더니 서툴어 보이지만 천천히 뜨게질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첨에는 남자가 뜨게질을 하는 모습이 어색하고 생소해 보여 별 사람 다 있네 하고 곁눈질로 보다 보니 참 정성스럽게도 하는 모습이 참 예뻐보였습니다.^^ 아마도 여친에게 선물하려고 하나 보다 하고 생각하다가 그 정성스러움이 꼭 그렇지만은 않을 것 같은 착함이 묻어나는 모습에 저 혼자 저 선물이 꼭 여친만이 아닌 어머니께 드리는 선물이기를 바라고 있었습니다~ㅎ 뭐 어쨌거나...^^ 이른 아침 저의 상상력을 더하는 예쁜 모습에 실례지만 몰카를 찍게 되었네요~^^;;; 이런 정성이 담긴 마음을 배워서 새해에는 저도 주위 분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한 해를 살아야겠다 생각했어요.^^ 모든 분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해지시기 바랍니다~♡
63 Comments
Suggested
Recent
더반전은 남자애인 줄려고.....
더욱 더 반전은 여친의 남친꺼(본인은 세컨드) ... 이런 상상을 하는건 너무 나쁜 생각이려나?ㅎ
@chle0525 더큰 반전은 저사진속남자가 너인거지
@kkhs3 응 존나 미안한데 나 여자ㅋ
시비는 아닌데 이거 도촬아님?
@dosuxnnxix @bogerce 분명 잘못한 거 맞습니다. 신고하시면 처벌 받아야죠~^^;;
살기 참 빡빡하시죠들~? 퓨~
@tkxkd527 그래도 이런 마음 고운 분들 보면 훈훈하지 않나요?^^
사랑이 있는 청년이네요 누구의 것인지는 모르지만 어느집 아들인지 참 사랑스럽다.♡♡
아프신 어머님을 위해서라면...이라고 상상해 봅니다~~
자기꺼아님? 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크리스마스 이벤트]저는 DIY&아이들놀이 덕후예욤! ^0^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기 카드보셨던 분들 팔로잉 하셔도 이후에 놀이카드 더 못봐요^^; 이벤트 응모용으로 작성한카드 라서요.. 이전 카트 읽어보시면 아실꺼예요^^ https://vin.gl/p/1891832?asrc=copyli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쑥쓰럽지만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닷 ㅎㅎ 제카드 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제가 꼼지락을 넘나 좋아라해요-♡ 손을 가만 안둬서 맬 상처를 달고 살고 웬만한 남자손은 저리가라 못생겼어여 >.<ㅎㅎ; 그럼 제 카스에서 몇개 간추린 사진 몇장 투척할께영 ㅎㅎ 아이들을 대형비닐에 가둬났으요 ㅎㅎㅎ 친구들 놀러와서 비닐자른것 넣어서 같이 신나게 놀구요~^^ 큰애는 아예 상까지 펴놓고 놀구요~ 초코도 아늑해서 좋아했어요-♡ 엄마미소~♡.♡ 아이들 오감놀이로 흔히들 신문지찢어서 노는데 먼지날리고 여러번 못갖고 노는데 비닐 잘라서 하면 먼지도 덜날리고 계속 재사용 할수있어어 좋아요^^ 이놀이는 여러엄마들 선생님도 따라서 함께 해주신 놀이라 뿌듯-♡ㅎㅎ 여러가지 연필만든건데 마지막 털실폼폼이 연필은 친구들에게 선물로 준다고 잔~~뜩 만들기도 했었네용 ㅎㅎㅎ 궁댕이가 치명적인 털실로 만든 토끼가족-♡ 스틱빼기 놀잇감 친구들과 즐겁게~♡ (퀄리티는 떨어져도 구매한것보다 훨씬저렴!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해욯ㅎㅎ) 박스잘라서 만든 구슬굴리는 놀잇감들인데 ^^ 둘째 취향저격 놀잇감들이예요 ㅎㅎ 재활용장에서 누가버린 멀쩡한 판 주워다가 열심히 못질해서 만든 구슬굴리기 놀잇감 구슬레이싱을 하면서 어찌나 신나하는지 몰라여ㅎㅎ 애벌레 만든건데 막대를 잡아당기면 움직여요~ 첫째는 리얼하게 움직여서 징그럽다고 하고 둘째는 넘나 신기해하고 좋아하고요 ㅎㅎ 리스조명 리폼도 해보구용^^ 이건 탄성의 힘(아이들과 함께놀때 고무줄빤스의 힘!! 이라고 해주면 잼있어해요 ㅎㅎ)으로 순식간에 빠르게 날아가는 로켓이예요^^ 작업할때마다 찾아와주는 사랑둥이 초코~♡ 박스지 잘라서 (서클컷팅기이용) 홈파고 색칠해서 만든 놀잇감이예요^^ 맘껏 끼우면서 놀기 때문에 얼마든지 변형이 가능해요^^ 풍선으로 리폼한 커피캔과 박스테임 심지에 풍선을 씌어만든 미니드럼(두드리면 소리나용)^^ 물폭탄터트리고 나온빨대(보통버려지는것)로 만든 보석들-♡ 글루건+메뉴큐어 이용해서 만들었던 헨폰케이스 잡는 느낌이 좋았어요^^ 핀볼&미로찾기 놀잇감 친구랑 함께만든 얼음눈사람-♡ 집에서도 안전한 모닥불 피워봤어요 ㅎㅎ 저희집이 1층인데 베란다 열고나가면 텐트를 만들어놓아서(제가요ㅎㅎ) 캠핑 분위기좀 내어 보았어요^^ 스피너 이용해서 미술놀이 해보아요 ㅎㅎ 사진에 자세히 안나오지만 드릴로 돌려서 나온 작품이예요~ 둘째뇨석이 넘나 잼있어 했었는데 이케아 물감 바닥냈었네요ㅎㅎㅎㅎ 한여름엔 베란다에서 요래 자유영혼 모드로 놀아요 ㅎㅎㅎ "우웨웨웨웨액~~~~~~~" 요건 아이들을 엄청 웃게 했던 거품토하는 몬스터 예욥 ㅎㅎㅎㅎㅎㅎ 친구 선물해줄일 있으면 저는 요롷게!-♡ 포장으로 친근감 +100 올려용 ㅎㅎㅎ 풍선+선풍기 이건 둘째가 풍선으로 탑을 만들더니ㅎㅎㅎ 풍선괴물이래요 ㅎㅎㅎ 휴지를 신나게 풀어서 반죽놀도 해봤구요^^ 집에 안마의자 들어왔던날! 안마의자보다 대형박스에 눈이 더 가서 배송했던 분께 박스 저 주고 가세요~" 했더니 이상하단 표정을 ㅎㅎㅎㅎㅎ 박스 놓고 가란사람 제가 처음이래요 ㅎㅎㅎ 아이들이 박스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완전 대박 좋아라 합니다!♡ 저기서 자고먹고 책보고 놀고 ㅎㅎㅎ 색종이로 접은 진주를 품은 조개-♡ 꾸준히 꼼지락 몇년을 하다보니 학교에서도 활동을 할수 있게 되었어요^^ 저희 학교에서 일주일간 도서관축제 행사를 아이들 수업으로^^ 도서관을 열심히 꾸미고 아이들 활동지 만들고-♡ 힘은 들었어도 의미있고 행복한 시간이 었어요 ^^ 도서관 축제때 사용된 우주고래-♡ 방해를 열심히 해줬던 구조되서 집에온지 한달쯤 되었을때의 행운이 ㅎㅎ 색지로 만든 빅플라워 ^^ 고맙게도 아이들은 엄마가 뭔가를 만들어내면 좋아라 해줍니다 ㅎㅎ 수면양말로 만든 눈사람과 박스테잎 심지 모은걸로 만든 작년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자세히 보면 피규어와 레고사람이 들어 있어요~크리스마스 전날에 엄마가 넣어놓은 캔디.초콜릿 넣은걸 먹은후 장난감을 아이들이 쏙~♡ 그리고 이번에 만든 돈안들이고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요건 인터넷에서 이미 유명하죠? 판매도 하더라구요~) 아이들과 놀이했던것과 DIY가 잔뜩이예요 ㅎㅎ 예전에 빙글에 꾸준히 놀이카드 올렸었는데 이젠 카스에만 올리고 빙글에는 초코&행운이 이야기만 작성중 이예요^^ (DIY하느라 &아이들과 노느라바뻐서 카드올리는 시간이 부족해서 입니닷ㅎㅎ) 카드가 그어느때보다 길었어요 >.< 좌우지당간! 본론으로 들어가서 ㅎㅎ 제가 받고 싶은 선물은요~♡♡♡ 고민고민고민×10000.. ㅎㅎㅎㅎ 뭐든 된다니까 더 고민되는거 아시죵??? ㅎㅎ 곧 방학이니까 가족모두 소소하게 놀러갈수 있도록...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4매용!!! ☆ 주세여~~~~♡♡♡♡♡♡ ㅎㅎ 그럼 저는 이만 아이들과 놀아주러 슝~!! 주말이니까욥 ㅎㅎㅎ *이벤트궁금하신분들 보세요^^ https://vin.gl/p/2541522?asrc=copylink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이야기 https://vin.gl/c/4270350?asrc=copylink
[펌] 옛날엔 알몸에 말XX를 바르고 싸우던 사람들이 있었다.
스파르타가 떠오른 친구들도 있겠지만 사실 이 새끼들이 가죽빤스만 입고 싸우는건 희대의 왜곡영화 300에서나 나오는 거고 실제로는 당대 세계에서도 최고로 두껍게 갑빠를 두르고 싸운 개쫄보들이다  물론 갑빠 비용은 노예들 삥 뜯어서 냈음 양아치들 이런 쫄보 양아치들말고 진짜 상남자들이 필요해 켈트족이라고 다들 한 번씩 이름 정돈 들어봤을 거임 그 잘 나가던 초강대국 고대로마랑 죽빵 갈기면서 싸운 이 상남자들로 말할 거 같으면 어... 보면 알겠지만 알몸으로 싸웠다 왜냐면 존나 상남자스러운 인생관을 가지고 있었거든 인간이 뒤지거나 사는건 전부 신한테 달려있으니 쫄보같이 갑빠를 왜 차려입냐는 것이지 살 놈은 고인물 패션 하고 있어도 all 회피 띄우면서 살고 죽을 새끼는 건담처럼 차려입어도 어차피 뒤지는 건데 갑옷은 노쓸모라는 거다 그래서 화끈하게 방패 하나 사시미 하나 챙겨서 전장으로 달려가서 로마 스파게티 뚝배기를 마구 까부수는 것이다 (바르고 건전한 빙글을 위한 이미지) 상남자스럽다는 표현은 살짝 틀린 감이 있는데 켈트족은 여전사로도 유명하기 때문이다 물론 여자도 노빠꾸다 알몸에 방패 하나 투창 하나 끼고 로마 머갈통을 때려잡으러 나갔다 그러니 상남자라는 표현이 아니라 상젠더라는 표현을 쓰도록 하자 젠더감수성을 익혀야 하니까 코스프레할 때는 아무리 그래도 저런 미친 복장을 하고 다닐 수는 없으니까 바지 정도는 입는다 아니네 미친놈도 있네 뭐 아무튼 잠깐 짤을 보자면 켈트 상젠더들이 온몸에 덕지덕지 바른 파란 문양이 보일 것이다 문신 같은 건 아니고 전쟁터 나가기 전에 바르는 일종의 워페인트다 뭔가 간지나고 예뻐서 여기저기서 꽤 좋아하는 문양들이지만 그리는 방법은 그다지 예쁘지 않은데 저거 말 ...쳐주고 짜낸 말정액으로 그린다 전쟁 나갈 때가 되면 켈트 상젠더들은 단체로 말의 성욕을 해결해주곤 정액을 받아내서 대청이라는 식물과 섞어서 파란색 페인트를 만들었다 염료가 오지게 구하기 힘들었던 고대시대라는 거 감안하자 찐득거리고 양 많고 지속적으로 짜낼 수 있는 액체인 말정액 말고는 별로 선택지가 없다 아무래도 맨정신으로 하긴 힘든 모양인지 말정액으로 몸을 떡칠하고 나면 술을 퍼마시고 광전사 스킬 띄우고 로마인에게 돌격하곤 했다 로마인 입장에선 알몸의 남정네와 여편네들이 온몸에서 말정액 냄새를 휘날리면서 눈깔을 뒤집고 돌격하는걸 보게 된다 무섭겠네 진짜 존나 무섭지 않을까 요즘도 잘 먹힌다고 한다 [출처 : 디씨인사이드 고릴라맛스키틀즈]
■ 빙글 이벤트 성덕상 당첨후기
>>> 235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빙글 머리띠 만들어서 롯데월드에 아이들과 함께 간다고 했었죠??!! ^0^ 블링블링 글리터지에 빙글 영문자를 정성껏 뒷면에 정성껏 그리고 오렸어요^^ 그리고 작년 크리스마스때 사용했었던 사슴뿔 머리띠에 리폼했어요^^ 글자는 투명 필름지위에 붙였구요~ 사랑스런 초코를 촥~♡ 아이들이 초코도 데리고 갈수 있다며 헤죽헤죽 ㅎㅎ 까만 막대가 초코위로 튀어나온게 요상해서 컷! ㅎㅎ DIY라서 비율이 정확하진 않지만 예쁘게 봐주세용! ^^* 원래는 머리띠만 만들려고 했는데 머리띠는 첫째집사에게 막내집사는 목걸이를 하면 좋겠다 싶어서 작업방 뒤적뒤적하니 마침 적당하게 뙇! 블링블링 글리터시트지와.LED쪼꼬미조명과 빨간색 아크릴지를 꺼내서 자르고 안쪽에 붙이고 빙글 로고를 바깥쪽에 붙였어요^^ 가방처럼 열수 있어서 안쪽에 거금을 쏙~ (이렇게 하면 왠지 목걸이를 더 잘챙길듯 해서요 ㅎㅎㅎ 만원의 효과는 참 좋았습니닷 ㅎㅎ) 목걸이 완성샷 입니닷 -☆ 스위치를 켜면 반짝반짝~실제로 보면 좀더 선명 합니닷 ㅎㅎ 도착하자 마자 바이킹부터 찾아갔던 아이들 저는뭐가 급했는지 타기전에 인증샷 부터 ㅎㅎ 그랬더니 표정이 떨떠름 했어요ㅎㅎ 빙글 눈에 확 들어오라고 편집을 했네욘-♡ 뒷쪽이 늠 화려한지라요 ㅡㅅㅡ ㅎㅎ 놀이기구 타고 큰아이는 친구랑 돌아다니다가 상어머리띠 겟잇 해서 빙글머리띠는 제가ㅎㅎ 훅~;; 들어와서 쏴리 합니닷 ㅎㅎ>.< 저도 신났었네욤 ㅎㅎㅎ 막내가 올해 열살되니 자유이용권이 아깝지가 않아요 ㅎㅎ 누나못지 않게 아니 더 잘 타요!! 소리는 제가 더 질렀다는요 >.< ㅎㅎㅎ 누나 상어 머리띠 한단닷 ㅎㅎ 니가 다 해랏!! ㅎㅎ 여기 저기 빙글 빙글-♡ 저 한번 더 훅 들어왔슴돠 ㅎㅎ 정글탐험 보트 탈땐 훅~! 떨어지는곳이 없어서 카메라 잠깐 들이댓어요 ㅎㅎ 어두운 곳에서 빙글이 반짝반짝 큰아이말이 동생 잃어버릴일 없겠다고 했네요ㅎㅎ 날이 많이 춥지 않아서 야외에서도 잘 놀았어요^^ 하루종일 실컷 즐기고 9시30분에 퇴장 했네요! 아직은 제 체력이 괜찮나 봅니닷 ㅎㅎ 빙글 덕분에 신나고 예쁜추억 잔뜩 남겼어요^^ 빙글사랑합니닷-♡ 감사합니다~~^^)/♡♡♡♡♡ # 빙글이벤트 공모 카드 https://vin.gl/p/2545892?asrc=copylink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이야기 https://vin.gl/c/4270350?asrc=copylink
107
6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