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ergy1
2 years ago100,000+ Views

오늘 여기서 뽕안뽑고 가면 미워할거야~~~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팔로우하기 : @synergy2 땡큐♡ ✔ 여러분의 좋아요 클립이 큰 힘이 됩니다~
25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 진짜 뽕을 뽑네
제목이곧내용이네요 ㅋㅋㅋ
지방 흘러내리는줄 알았자나요
아무리봐도 접신해서 작두타는것같은데ᆢ 덩덩 덩더쿵~덩덩 덩더쿵~~..
노래가 뽕작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크으~! 외힙에 취한돠뤼~!
안녕~! 빙글러들~!ㅎㅎ 이제는 너무 익숙한 그 이름 모다~!~!~?모오다아~~~? (성시경 아님ㅎ) 바로바로 B!!! 안녕 난 힙합퍼 에디터 B야. >_< 오늘은 너휘들에궤,, 고오-급 문화를 전수해주러 왔어. 다둴 힙 투 더 합 조와하쥐?ㅎㅎ 출처 - giphy (https://giphy.com/) 국내 힙합 아티스트를 제외한 비교적 최근에 발표된 외쿡 휩홥 아티스트들의 신보 소식과 뮤쥑뷔디오를 오로지^^! 내 취향대루 꼽아서 너휘들에궤,, 보여줄고ㅇF,, 그럼 얼른 뮤직비디오부터 감상스하쟈^.^ - 1. The Internet - Roll (Burbank Funk)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미국 밴드인 "디 인터넷(THE INTERNET)"의 “ROLL” 뮤직비디오. 두터운 베이스 라인과 치밀하게 프로그래밍 된 비트를 쓰면서 남부 캘리포니아 펑크와 롤러 디스코의 정신을 화려한 영상을 통해 보여줘. 또, 팀의 유일한 여성 뮤지션이자 리드 싱어인 시드(Syd)의 보컬보다 막내 기타리스트인 스티브 레시(Steve Lacy)의 보컬이 주가 되어 이끌어 흑인음악계 새로운 기대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어. 2. Childish Gambino - This Is America 미국의 배우이자 코미디언, 작가, 감독, 프로듀서, 작곡가, 래퍼 및 DJ 그리고 가수. 이 수많은 수식어를 소화하는 차일디쉬 감비노(Childish Gambino)의 뮤직비디오. “This is America”라는 의미심장한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흑인 사회의 이면을 다룬 장면을 다루어 눈길을 끌고 있다구. 총성과 함께 바뀌는 무거운 비트의 벌스는 문제의 중압감을 한층 강화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올 가을 “디스 이즈 아메리카 투어(This is America Tour)”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돈 있는 사람은 가봐.(ㅎㅎ) 3. Gallant - Doesn't Matter 미국 메릴랜드 출신의 R & B 싱어송라이터 “갈란트(Gallant)”의 신보 “Doesn’t Matter”의 뮤직비디오. 그에 앞서 발표된 2016년의 <Ology>의 후속 싱글 <Gentleman>은 스스로 90년대의 “Bedroom Jam”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지. 한편, 그는 데뷔작인 <Ology>로 2017년 베스트 어반 컨템포러리 앨범 그래미 후보로 지명된 전적도 있는 아주 실력있는 뮤지션! 4. DUCKWRTH - BOY 사우스 센트럴 출신의 래퍼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덕워스(Duckwrth)의 “BOY” 뮤직비디오. 지난 너드(N.E.R.D)의 “Lemon”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했던 댄서 “멧 토울리(Mette Towley)”와 함께 호흡을 맞춘 덕워스는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그의 감각에 맞게 이번 뮤직비디오도 특유의 컬러감이 물씬 느껴지는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고! - 진정한 힙합퍼로 거듭나려면 이 정도의 외힙은 빨아줘야 하지 않겠니?ㅎㅋ 우리 힙합풔 유튜브 계정도 놀러와^^ (예뿐 여자들 많은 건 안 비밀^^ ㅇㅇ) ▶ https://bit.ly/2GYLJ07 - 위에 소개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ㄱㄱ~ ▶ [Weekly Video] Vol.16 : The Internet - Roll (Burbank Funk) : https://bit.ly/2kuwpzw ▶ [Weekly Video] Vol.17 : Childish Gambino - This Is America : https://bit.ly/2GXQMhn ▶ [Weekly Video] Vol.18 : Gallant - Doesn't Matter : https://bit.ly/2L4OS0y ▶ [Weekly Video] Vol.20 : DUCKWRTH - BOY : https://bit.ly/2kxQPrc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8
휴.. 여러분.. 이번주는 유난히 길지 않나요..( Ĭ ^ Ĭ )   증말 죽을 것 같이 피곤한데 나 왜 회사임? 우럭우럭 주말이 너무 짧아서 화가나요! ٩(๑`^´๑)۶ 쒸익쒸익 3일은 놀게 해줘야지! 5일 일하고 2일 쉬는건 너무하잖아요 T.T 휴.. 암튼 귀여운 동물친구들 보고 끔찍한 월요일을 견뎌볼까요? 꺄하핫 즨님이랑 놀러오니까 너무 쪼아요옹~~~~ (づ- 3-)づ - 야얽!!!!!!!!!! 뙇!!!!!!!!! 임마 ㅠㅠㅠㅠ 제대로 보고 굴러야지.. 헤헤흐헤헿♥︎ 헤헤 세상 너무 편하고 좋네 (๑˃̵ᴗ˂̵)و 한 숨 때려야겠는걸 zZ 산은... 산이오... 물은... 물이로다...... 중생이여... 무엇을 걱정하느냐..... 다 부질 없는 것임을... 자 얘들아 집중해! 잘 봐 잘 보라고! - 뭐야 당장 내놔 (털썩) 에베베.... (=ↀωↀ=) 베...???...?.... 혀가 고장났다냥.... 아저씨 앵글은 이렇게 잡아주시고요! ⊂(◉ㅅ◉)つ 제가 딱 저 뒤에서 쁘이하면 찍어주세염! ✌三(✌'ω')✌三✌ 조아해!! 조아해!!!! 진심으로 좋아한다궁!! ლ(´ ❥ `ლ) 빨리 나 좋아한다고 말해죠!! 빨리!!!! (っ `皿′)っ💙 웃지만 말고 얘기해줘!!!!! 톡뚜미!!!!!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힙한 인스타 언니들을 같이 염탐해보자! (속닥속닥)
안녕, 빙글러들! 즐거운 금~요~일~ 불볕더위에 외근 나간 막내 에디터 B를 대신해서 굴러들어온 돌.. 아니 옆팀의 G야 나 사실 저번에 올린 첫 글.. 자기 전마다 확인했는데... (이것이 관종의 길?) 댓글과 하트 남겨준 빙글러들 정말.. 내 큰절 받아주라...🙇‍♀️ 우리 빙글러들 모두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얻기를🙏 투머치토킹은 여기서 접어두고... 오늘은 다같이 힙한 인스타 언니들의 피드를 같이 염탐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해! 이름하여 WHO'S HIP? 다들 염탐 좋아하지? (난 취미야 사실) 우리 함께 예쁜 언냐들 보러 가보자아🏃🏃‍♀️ @namsoorin 남수린 그룹 엑소의 스타일리스트이자 브랜드 'Heck'의 디렉터, 게다가 사업가로까지 활동 중인 이 언니는 일만육천여명의 천군만마같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 핫🔥걸🔥이야 이 언니 인스타그램 너무 핫해서 구경하다가 약간 3도 화상 입을뻔했잖아...💦 쌈디가.. 거기서 왜 나와...? 다같이 이 언냐의 눈동자에 건빠이..🍷 @ranheemakeup 박란희 이 언니는 누가봐도 미쿡물 파워 드링킹한 교포 느큄...🇺🇲️ 아찔한 눈썹산과 과감한 메이크업... 정말 나만 치인거 아니지? ㅇ<-< 일상이 불금같은 이 언니의 피드가 궁금하다면 당장 인스타그램에 접속해보자! 가는 김에 힙합퍼 인스타도 부탁 좀 할게 (기승전힙합퍼) @hiphoper_com @hiphoper_magazine 언니 화장품 ㅈㅂㅈ... 인터내셔널 스웩.jpg 자아- 지금까지 2명의 힙스터 언냐들 인스타를 같이 염탐해봤는데... 염탐... 정말 세상 재미나지 않니?! 인생은 원래 SNS로 낭비해야 제 맛이지! 또 다른 걸크러쉬 뿜뿜 언냐들이 아래 링크에서 너희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얼른 덕질하러 가보자아💘 [WHO'S HIP?] Vol.1 : 걸크러쉬 종결자 바로 가기 ▶ bit.ly/2LL2fEp
Daliylook_:) 플리츠롱스커트 or 주름스커트 코디
빙글러 여러분 안녕하세요 :) 포근한 주말 보내셨나요~? 이른 새벽부터 비가 추적추적.. 이 비를 끝으로, 많이 따뜻해진다네요. 그래서인지 요즘 외출할 때 스커트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데일리룩은 '플리츠 롱 스커트' 입니당~~ 보통 주름스커트라고도 하고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죠! 저는 주름스커트를 워낙 좋아해서 여러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 이번 주말에는 올리브컬러를 입었어요! 워낙 좋아하는 컬러이기도하고, 흔한 듯 흔치않아서 넘 매력적이라 생각해요>.< 플리츠 주름스커트의 매력은.. 걸을 때 마다 찰랑이는 느낌과, 다리가 편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편안함같아요 ㅎㅎ [ 자켓 + 기본티 + 플리츠롱스커트 + 스카프 + 뮬 + 미니백 ] 거의 기본에 충실했어요..ㅎ 약간의 광택이도는 스커트 자체만으로도 화려해서 상의를 기본으로 매치했구요~ 다리는 길어보이려고 크림계열의 뮬을 신었답니다 ㅎㅎ 스카프는 뽀인트!! 사이즈는 작은 쁘띠로! 가방은 요 미니 소가죽백을 들었어요 ㅎㅎ 핸드 스트랩이 있어서 나름 귀엽게 들고다녔다는.. (앗! 놀러셨다면 죄송해욤ㅋㅋㅋㅋ) 제 심플한 데일리룩! 잘 보셨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빙글을 잠시 쉬는 사이에 나이가 먹어서.. 요즘 여성스러운 게 넘 좋네용ㅎㅎㅎ 앞으로 더 상큼한 봄 데일리룩으로 업로드할테니, 카드 읽으러 많이많이 방문해주시구~~ 또 만나뵈요! :-) 굿밤♡
118
25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