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travelband
10,000+ Views

멋진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코사무이

모든 객실에는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에어컨 시설 및 i-Pod 도킹 스테이션,
개인 전용 테라스, 미니 바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에서는 객실내 식사 공간,
냉장고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실내의 The Edge 및 Pool Bar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요금: 3900 THB
체크인 시작시간: 03:00PM
체크인 마감시간:
체크아웃 시작시간: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PM
도심까지의 거리: 10 km
공항까지의 거리: 19 km
바(Bar)/라운지 수: 2
레스토랑 수: 3
총 객실 수 : 88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30
숙소 건축 년도: 2010
Banyan Tree Samui
반얀트리 사무이
Comment
Suggested
Recent
천국이네용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7년지기 절친을 위해 박나래가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
친구 보자마자 눈물 터지는 박나래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남편한테 사진도 몰래 받아서 준비해준 것들 아는 사람한테 비싼 카메라도 빌려와서, 인생사진 남길 준비 완료! 자연스럽고 편안해보이는 예쁜 사진♡ 친구이 각자 선물을 준비해 옴 밑에 뚫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립까지 준비해줌bb 형편에 맞게 소박한 결혼식을 치루려는 친구분 그런 친구를 위해 또 드레스까지 준비해준 박나래 결혼식의 꽃 스.드.메를 모두 안한다는 친구 사진관에서 사진만 찍을 예정이라고.. 직접 재봉틀 돌리고, 손바느질 해가며 완성한 친구의 웨딩드레스 세심하게 케이프까지 만들어준 나래 친구분한테 정말 잘어울리는 드레스 드레스 입자 또 터져나오는 눈물ㅠㅠ 다른 친구들도 울컥 사진도 열심히 열심히 찍어줌 그와중에 분위기 살리는 친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러리 촬영을 위해 친구들 드레스까지 준비해온 나래 햇살같은 웃음 신랑 깜짝등장에 기절초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니까 못생겼다며 금방 또 화장을 고쳐주는 친구 나래 다시한번 사진 굳...★ 지금은 덤덤하게 얘기를 꺼낼수 있지만 정말 힘들게 보낸 나래의 학창시절ㅠㅠ 힘든 과거는 덮어두고 잊고싶어하는게 사람인데 박나래씨는 늘 힘든시간을 떠올리며 도움을 줬던 주변사람들을 잊지않고 그들에게 도움이 필요할때 아낌없이 베풀고 위해주는것 같아요. 친구들은 박나래가 내 친구라는 것이 평생의 큰 자랑이 되겠죠?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 하기로한 두 배우 부부에게 큰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no title)
여러분, 충남 어디까지 가봤어요? 저도 다 둘러봤다고 말하기 힘들 정도로 충남에는 계절마다 예쁜 곳이 넘쳐나더라고요.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충남 가을에 가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 8입니다. 더불어 충남 여행도 하고 사진/ 영상 공모전에도 참여해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 충남, 어디까지 가봤니? 영상, 사진 공모전 ✔ 접수 기간: 2020년 5월 17일(월) ~ 10월 29일(금)까지  ✔ 참가 자격: 충청남도를 사랑하는 누구나 ✔ 공모 주제: 충남의 관광지, 문화 유적지, 축제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나만 알고 있는 충남의 관광 명소면 어디든   ✔ 출품 한도: 사진은 1인 5점 이내, 영상은 1인 3점 이내 출품 가능 ✔ 영상 규격: 30초에서 3분 이내 ✔ 공모 방법: 충남 관광 홈페이지(tour.chungnam.go.kr)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1️⃣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 입장료 무료 ✔ 사방댐으로 형성된 호수로 주변 메타세콰이어가 아름다움 2️⃣ 공주 불장골저수지 ✔ 입장료 무료 ✔ 호수를 배경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엔학고레 카페가 있음 3️⃣ 공주 청벽산 (공주 일몰맛집) ✔ 주차 - 청벽가든 ✔ 2,30분이면 오를 수 있는 등산로이지만, 매우 가파름 4️⃣ 부여 성흥산성 (부여 일몰맛집) ✔ 주차장에서 포토존인 사랑나무까지는 도보로 10분에서 15분 5️⃣ 부여 백제문화단지 ✔ 입장료 대인 6,000원 ✔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함 ✔ 백제문화단지 옆에는 롯데아울렛 부여점이 자리함 6️⃣ 신성리 (서천 노을맛집) ✔ 입장료 무료 ✔ 우리나라 4대 갈대밭 중 하나로 금강 하굿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갈대밭이 그외 충남 가볼만한곳 https://www.youtube.com/watch?v=kZFahuj3i2E&t=363s
가을이 걷기 좋은 아름다운 길 7.jpg
영장산 정상에서 바라본 주변 경관 1.경기 성남누비길  성남시 누비길은 시 경계를 이어 만든 길이다. 함께 더불어 누빌 수 있는 아름다운 숲길이란 의미를 담아 전체 62.1km 거리로 만들었다. 숲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챙기는 일도 가능하다. Δ코스경로-복정동완충녹지~영장산∼산성역∼불망비~남한산성남문 Δ거리-7.5km Δ소요시간-4시간 Δ난이도-쉬움 북한강의 맑은 물소리를 들으며 걷기 좋은 양평 물소리길 2.경기 양평 물소리길 양평 물소리길은 남한강과 북한강의 맑은 물소리와 자연의 소리를 아우른 길이다. 총 여섯 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코스의 출발점이 경의중앙선이 지나는 기차역(양수역~신원역~아신역~양평역~원덕역~용문역)이기 때문에 그 어떤 걷기길보다 접근성이 훌륭하다. Δ코스경로-용문역 3번출구~용문양묘사업소~용문농협벼건조저장시설~용문생활체육공원~마룡2리마을회관~용문단위농협창고~풀향기펜션~애화몽펜션~천주교용문수련장~버드힐펜션~오촌리마을회관~구름산책펜션~현미네민박~용문산주차장~용문산관광안내소 Δ거리-10.3km Δ소요시간-2시간 50분 Δ난이도-보통 해안탐방로로 조성된 화성실크로드 3. 경기 화성실크로드  제부도는 썰물 때면 하루에 두 번 바다가 갈라져 섬을 드나들 수 있는 길이 열린다. Δ코스경로-제부등대~해안산책로~탑재산~제부등대 Δ거리-2km Δ소요시간-1시간 Δ난이도-매우쉬움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 이야기가 담긴 문화유산여행길 4. 경남 문화유산여행길  경남 여행길 중 거창 문화유산 여행길에선 백제와 신라 등 삼국시대 이야기부터 조선시대 충신의 흔적까지 다양한 우리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Δ코스경로-정온선생종택~모리재~강선대~농산리석조여래입상~용암정~수승대~정온선생종택 Δ거리-12km Δ소요시간-4시간 Δ난이도-보통 주남저수지 둘레길은 평평해 누구나 걷기 좋다 5. 경남 창원 주남저수지 탐방 둘레길 무엇보다 주남저수지를 찾는 다양한 새들을 만날 수 있는 탐조대가 설치돼 있는 우리나라 대표 철새관찰지다. 새벽 물안개부터 저녁노을까지, 사계절 내내 주남저수지의 색다른 풍경은 걸을 때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Δ코스경로-람사르문화관~주남생태체험관~탐조대~낙조대~용산배수장~주남수문 ~주남돌다리~ 낙조대~람사르문화관 Δ거리-7.5km Δ소요시간-2시간 Δ난이도-매우쉬움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외씨버선길 6. 경북 영양 외씨버선길  경북 영양은 자연과 전통이 어우러진 공간이다. 특히 일월산을 중심으로 펼쳐진 자연은 아직 원시림이 잘 보존돼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오지의 그것을 느낄 수 있다. 덧붙여 요란하지 않게 전시해 놓은 시인 조지훈과 오일도의 아름다운 시를 만날 수 있는 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라는 느낌이다. Δ코스경로-일월산 자생화공원~무아교~아름다운 숲길 입구~희망우체통~칡밭목 삼거리~우련전 Δ거리-8.3km Δ소요시간-3시간 30분 Δ난이도-보통 2.1km거리에 총 350여 그루의 은행나무로 조성된 아산 은행나무길 7. 충남 아산 은행나무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적이 있는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 길은 아산시 염치읍 송곡리를 시작으로 백암리 현충사 사거리까지 2.1km로 조성돼 있다. 은행나무 수가 총 350여그루에 달하는 곳으로 Δ코스경로-충무교 입구 송곡사거리~백암배수장 Δ거리-2.1km Δ소요시간-50분 Δ난이도-쉬움 출처 단풍들면 얼마나 예쁠까요 ㅎㅎ 가을 나들이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라요 : )
서해 바다 여행 2곳 대천해수욕장.무창포해수욕장 일몰과 해루질
#보령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무창포해루질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화창한 아침이 열리고 왠지 모를 설렘으로 하루를 열며, 가을 아침에 마시는 커피와 함께 오늘의 안부를 여쭙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 여행정보와 생생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대천해수욕장의 아침 바다 풍경 풀 영상* *무창포 해수욕장의 서해 일몰과 바닷가재 해루질 풀영상 * 가을 바다 여행지 추천 1.대천해수욕장 아침 바다와 금속탐지기 아저씨들 2. 무창포해수욕장 서해일몰명소, 바닷가재 해루질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 충남 보령의 대천해수욕장의 아침풍경과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무창포 해수욕장의 일몰을 소개합니다. 이른 아침 바다에서 만난 금속탐지기 아저씨들의 땅을 파면 돈이 생긴다는 실천을 하고 있는 모습, 백사장에 숨은 보물을 찾고 있었지요. 하루 전에 만났던 길벗 언니를 만나 모델 삼아 사진을 담아드렸어요. 무창포 해수욕장 서해일몰명소에서는 밀레의 만종 같은 그림 속에 해넘이로 붉게 번진 바닷가에서 바닷가재 해루질이 바쁜 아저씨들도 만납니다. #충남드라이브코스 #충남드라이브 #대천해수욕장 #보령드라이브 #무창포해수욕장 #서해해루질 #서해일몰 #서해일몰명소 #대천해변 #무창포해변 #해루질 #무창포해루질 #바닷가재잡는법 #충남일몰명소 #바다여행 #국내바다여행 #국내혼자여행 #무창포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서해안가볼만한곳 #서해바다 #서해여행 #서해드라이브 #서해안드라이브코스 #서해안가볼만한곳 #무창포 #서해해루질 #갯벌체험 #서해갯벌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