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up
5,000+ Views

<부부간의 교통수칙>

<부부간의 교통수칙>
1. 일방통행
- 부부간에 일방통행은 없습니다. 언제나 쌍방통행입니다.
- 너는 너, 나는 나 하는 식의 일방 통행자는 부부 교통법규의 첫째 항목에서 딱지를 떼어야 합니다.
- 모든 문제는 대화와 협조 속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2. 차간 거리유지
- 앞차와 뒤차가 너무 가까우면 충돌하기 쉽고, 너무 멀어지면 다른 차가 끼어듭니다.
- 부부간에 지나치게 가까우면 존경심이 없어져 충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반대로, 상대에게 너무 무심하거나 냉정하게 대하면 부부 사이에 제3의 인물이나 장애물이 끼어들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부부사이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3. 경적금지
- 자동차의 경적으로 인한 피해가 큰 것처럼, 당신의 높은 목소리는 상대방에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 행복한 부부가 되려면 목소리부터 낮춰야 합니다.
4. 추월금지
- 무리하게 경쟁적으로 추월하는 일 때문에 서로 부딪혀서 대형사고가 납니다.
- 부부가 상대방을 경쟁상대로 생각하거나 상대방을 무시하면 사고가 납니다. 당신같은 주제에 하며 업신여기는 말은 금물입나다.
- 부부는 경쟁상대가 아니라 영원한 동반자입니다.
5. 차선위반
- 차선은 보기 좋으라고 그려놓은 금이 아닙니다. 차선은 생명선입니다.
- 부부는 하나라고 하지만 서로의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존중해 주어야 합니다. 각자의 차선을 가면서 서로 도와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6. 신호위반
- 신호위반을 자주 하는 운전자는 사고를 당할 위험이 큽니다.
- 배우자의 얼굴이 빨간 신호인지 파란 신호인지 알고 행동해야 현명한 사람입니다.
- 또한 파란 신호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인내심도 필요합니다.
7. 차량진입금지
- 차가 들어가서는 안될 길이 있습니다.그런길에 들어갔 다가 뜻밖의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 부부간에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거나 개인적인 것을 지나치게 들추어 내서는 안됩니다.
- 서로가 아끼며 존경하면서, 해야 할 일과 해서는 안 되는 일을 분간할 줄 알아야 합니다.
8. 일단정지
- 일단정지를 무시하고 달리면 사고를 내는 수가 있습니다.
- 부부가 대화할 때에도 일단정지를 무시하고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면 곤란합니다. 상대방의 말을 들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합니다.
- 일단정지를 하여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들어 보나마나 뻔하지 하는 식으로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9. 정면충돌을 피하라.
- 내 차선으로 상대방의 차가 달려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내 차선으로 잘 가고 있다. 며 그대로 달린다면 정면 충돌을 피할 수 없고, 너 죽고 나 죽는 사태가 빚어집니다.
- 부부간에 내 주장만 옳다고 우긴다면 정면충돌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 상대가 차선을 위반하여 달려온다면, 일단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10. 수시로 점검하라.
- 자동차는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점검을 하다보면 전혀 생각치 못한 데서 문제가 나타나는 수가 있습니다.
- 아무리 행복한 부부라 하더라도 갑자기 문제가 생겨 불행해 질 수 있습니다. 서로의 문제점을 평소에 점검한다면, 적어도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 사태는 벌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진짜 "반반결혼"한 부부의 최후 (스압)
애로부부에 나왔던 사연. 부인분이 이혼을 고민하게 된 계기가 된 뒷부분만 올림 참고로 앞부분 내용 1. 둘이 절반 딱 맞게 결혼 2. 공용통장에 생활비 넣어서 반반 사용/그외 각자 관리 3. 출산시 병원비, 입원비는 공용 4. 산후조리원 300만원은 남편이 공용 생활비로 못내주겠다고 함 5. 집안일 반반 하는데 와이프가 아침밥 하는말 안해줬다고 ㅈㄹ함 (참고로 와이프 육아함) 6. 남편은 육아는 반반이 아니라 와이프 몫이라고 함 7. 와이프는 자기가 퇴사하고 육아를 하던지 다달이 공용비에서 250만원주고 시터 쓰자함 8. 남편은 퇴사는 절대 안된다고 결국 시터 쓰자함 9. 남편 몰래 와이프 엄마(장모)한테 전화해서 육아 해달라고 함 10. 그래놓고 용돈개념으로 30만원 주자고 함 11. 와이프는 엄마(장모)한테 250만원에서 손자 예뻐서 봐주는값 50만원 빼고 200만원 드리자고 함 12. 남편은 장모랑 자기엄마(시모) 반반씩 손자 육아하는걸로 하고 돈도 반반씩 주자고 함 13. 시모는 와서 육아x 집안일x 오히려 며느리 눈치줌 14. 장모가 계속 몸이 안좋으니 시모가 자기한테 다달이 300만원 주고 애 전담으로 봐준다고 함 남편은 합리적인 것 같다고 자기 엄마한테 300만원 주고 육아 시키자고 함 15. 뒤늦게 남편 소개해준 사람에게 들으니 남편이 연봉 1500만원 속임(원래 둘이 똑같은줄 알았는데 남편이 더 높았음) 16. 남편은 알고보니 시댁 빚을 갚아주고 있었음 17. 시모는 남편 월급에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라고 잔소리함 그리고 뒷부분이 유방암 얘기라 와이프가 이혼 고민하는 사연이었음. 애로부부는 결말 없어!!!!!! 더쿠펌 와.....이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