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여자들이 시선고정. 남자의 코트 코디


일단 오늘 업로딩이 늦어 죄송합니다! 독자분들이 요새 쪽지를 많이들 보내주시는데 그거 일 처리하느라 늦었네요 ㅜㅜ 코디사진과 하단 글을 이용하여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계절감 - 겨울(현재) 2. 코디느낌 - 판타스틱! 3. 코디장점 - 전체 네이비톤으로의 통일. 하지만 느껴지는 재질감이 다 달라서 전혀 칙칙해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코트가 상당히 털스럽고, 방한이 잘될것으로 보이는바... 이너를 니트가 아닌 면 폴리 혼방 비슷한 재질로 매칭한 것이 참으로 잘했다. 니트를 입었다면 털스러운 외투와 어우러져 아주 답답해 보였을 것이다. 4. 코디단점 - 없다. 5.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네이비+블랙이다. 컬러미스 없다. 6.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보다보니 엄청난 코트 때문인지 약간은 답답해보이니. 기다랗고 얇은 은색 금속 목걸이를 착용하여 티셔츠 안으로 주욱 늘어트려주어 금속의 청명함으로 코트의 답답함을 죽여주면 좋겠다.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훨~씬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됩니다^^! 안녕히 계시고 내일 또 봐융!

해당 글 직전 게시물 입니다. 영양가 있는 게시물들을 보고 싶으시면, 상단에 제 아이디를 눌러보세요^^
16 Likes
6 Shares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런 펄(?)코트는 어디가면 살 수가 있을까요..하
저런 펄(?)코트는 어디가면 살 수가 있을까요..하
안녕하세요^^! 펄! 보다는 .... 개털? 발바리털코트라고 하면 좀 더 이해가 가시려나요?. 사실 저런건... 명품브랜드에 좀 있는것 같아요... 그 명품 브랜드 알아봐 드릴까요? ㅜㅜ 설명절 잘 보내세요^^!
그렇군요.. 명품 브랜드라.. 가격대가 많이 비싸겠죠..?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