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투데이 기사
철산역 캥거루 바디스쿨 필라테스&요가 오픈 9년,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주목
기사입력 2017.01.26 14:00
http://hantoday.net/news/view.php?no=15843
철산역 캥거루바디스쿨 필라테스&요가(대표 권미정)가 올해 오픈 9년차를 맞이했다. 1~2년 안에 오픈했다 폐업하는 업체들이 많은 피트니스관련 시장에서 이례적이다.
2008년 처음 매장을 오픈했을 때부터 철산에서 다이어트 교정학원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지역을 대표하는 필라테스와 요가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고객편의를 위해 내부에 보육교사가 상주하고 있어 출산 후 몸매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캥거루바디스쿨은 최대 55명을 수용 할 수 있는 넓은 스튜디오와 원목인테리어와 수업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산소발생기, 아로마향초, 공기청정기를 구비하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선도적으로 요가&필라테스 베이비케어가 결합된 서비스로 맘&베이비 시장의 요구에 서비스를 기획하고 제공하며 차별화 하고 있다.
특히 여성운동이라는 선입견이 있는 요가, 필라테스를 남성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센터 내에 샤워장 파우더룸을 준비해 편의를 높이고 있으며, 복잡한 상업지구 상가라인이 아닌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명 세무소 맞은편에 위치해 도심에서 흔히 발생하는 주차에 무리가 없다.
캥거루바디스쿨 권미정 대표는 “ 흔희 알고 있는 일반요가 즉, 명상과 호흡에만 집중한 전통요가뿐 아니라 신나는 음악, 파워풀한 동작들로 이루어진 현대요가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으며, 또한 소도구, 중도구 필라테스 전문수업이 도입되어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근력, 탄력운동, 디스크 등의 교정운동 프로그램이 있어 강사와 함께 주간 운동 스케줄을 계획해 효율적 운동이 되도록 하고 있다” 고 말했다.
캥거루 바디스쿨은 재활 교정 다이어트, 출산전-후 개인레슨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시에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되는 요가,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별도의 ‘세븐바디요가아카데미’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캥거루 바디스쿨은 철산역3번 출구 자연드림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최창호 기자 @]
<저작권자ⓒ한국투데이 &hantoday.net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