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bstory
10,000+ Views

김새롬 '폭행 동영상'에 이찬오 셰프의 대답 "힘들다"

이찬오(33)셰프가 협의 이혼직후 논란이 된 김새롬(30)의 폭행 의혹 동영상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이찬오는 최근 진행된 ‘여성동아’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동영상의 존재를 알고 있느냐, 본인이 찍은게 맞느냐”는 질문에 “이혼과 관련해 왈가왈부하는 건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며 “아직 많이 힘들어서 이야기를 꺼내기가 힘들다. 이해해주시면 좋겠다”고 짧게 답했다.

지난 2015년 8월 결혼한 이찬오와 김새롬는 1년 4개월 만인 지난해 12월 협의 이혼소식이 전해졌다. 몇 일후 ‘김새롬, 이찬오 폭행 의혹 영상’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됐다.

13초 분량의 이 동영상에는 흰 티셔츠와 파란색 반바지를 입은 단발머리의 김새롬이 바닥에 누워 있는 사람을 발로 여러 번 걷어차는 모습이 나온다. 김새롬에게 발길질을 당한 사람이 누군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화가 나 발길질하는 김새롬의 모습을 이찬오 셰프가 직접 촬영했을 것으로 추측하기도 했다.

당시 폭행 의혹 영상과 관련해 두 사람과 소속사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동영상 논란 직후 김새롬은 운영하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면서 의혹은 더욱 커졌다.

김새롬은 지난달 18일 SNS를 재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그는 “다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기차를 타고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테니스장,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진 등을 공개했다.

한편 이찬오는 현재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김새롬은 최근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김새롬이 때린영상이란거에 한번 놀라고 이찬오가 바람펴서 일어난일이란거에 또한번 놀라네
ㅋㅋㅋ이찬호 바람피더니ㅉㅉ좋은 여자 놓쳣냉ㅋㅋ
첨부터 불안불안 하드만 ㅉㅉ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체불명의 거대한 알을 구입한 영국사람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며, 시속 50km까지 달릴 수 있는데, 날카로운 발톱에 강력한 발차기 능력이 있어 가까이하기 위험한 새이다. 부화시키고 싶어 ‘부화기’에 넣었다. 놀랍게도 47일 후 에뮤가 알을 깨고 나왔고.. 새끼 에뮤는 샬롯을 엄마라고 생각하여 졸졸 따라다녔고, 샬롯은 이런 에뮤를 귀여워하며 ‘케빈’이란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처럼 지냈다. 이후 샬롯은 ‘케빈’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렸는데, 문제가 생긴다. 누군가 이 영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에뮤’를 키우고 있다고 신고한 것. 이후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에서 샬롯의 집을 방문했고, 샬롯은 케빈을 떠나보내야했다. 동물협회는 케빈을 데려가며 “에뮤를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며, 에뮤는 최고 165cm, 몸무게는 60kg까지 늘어나는데, 성장하면서 주인까지 공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샬롯은 “누군가 단체에 제보했다는 사실에 상처받았다. 우리는 이미 케빈이 커졌을 때를 대비한 계획도 세웠다. 케빈은 우리 가족이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심경을 토로했다. ㅊㅊ 루리웹 (에뮤전쟁 만화 실화임)
숨겨진 카메라를 발견하고 화가 난 아기 부엉이들
최근, 영국의 한 야생조류보호단체에서 아기 부엉이를 관찰하기 위해 둥지 근처에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는 둥지를 짓기 위해 땅을 파는 부엉이의 습성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하지만 그들의 야심 찬 프로젝트는 폭력적인 아기 부엉이들로 인해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습니다.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돌아다니던 아기 부엉이 한 마리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합니다.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이거. 녹화되고 있는 건가?'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뭐? 카메라가 있다구?' 카메라가 있다는 소문이 부엉이들 사이에 퍼지자, 굴을 파던 부엉이가 카메라를 노려봅니다.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그리고 양예빈 양을 연상케하는 속도로 돌진!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카메라를 날려버리는 부엉이ㅋㅋㅋㅋㅋㅋ 이쁜 하늘 촬영 중. 출처: 페이스북 @HawkConservancy 급하게 카메라를 수거하러 온 직원ㅋㅋㅋ 보호단체는 페이스북에 영상을 공개하며 가벼운 농담과 함께 관찰에 실패했음을 알렸습니다. 그러자 영상을 본 유저들은 '아기 부엉이 펀치력 보소' '부엉부엉펀치' '마지막에 나온 남자분은 안 맞으셨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은 네이버포스트 댓글에 있어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3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