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8377
10,000+ Views

스트라이프 니트가 2만원? 헉..커플룩도 딱!!

거의 겨울도 끝을 바라보고있고 한~두달만 지나면 이제 봄이 시작하는데 니트값....
엄청 부담되죠? 저같은경우에도 너무 부담되서..
여러벌 사기가 힘든 시기에 단색니트가 아닌 스트라이프 니트가.. 2만2천원인걸 보고!!
당장 샀습니다..ㅋㅋ 색상도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한 두개샀습니다




베이지색상도 이쁘고ㅋㅋ(제가 산 색깔이에요)
저렇게 흰색티 빼서 입으니까 이쁘더라구여 깔끔하게 입기엔 최고인듯




앞으로 다가오는 봄에도 입을수있는 샤방샤방한 색상도!!




남자답고 깔끔하게 보여지는 네이비색상도!!
그외에 여러가지색도 은근 많더라구요 핑크 검정 아이보리 등등..
엄청나게 많아서 고민하다가 결국 머스타드랑 베이지 구매..ㅋㅋ




현재 겨울부터 앞으로 다가올 봄까지 비싼돈 주고 니트 사입지마시고
가격은 착하고 가성비하나는 최고인 니트를 구매해서 입으세요.ㅋㅋ
따지고보면 브랜드보다 요샌 보세니트가 훨씬 나은듯(물론 이상한데도 많음..ㅋㅋㅋ)
참고로 커플룩도 이쁠거같음.. 여친이랑 입어야겠음 하나 더 사서
그럼 다들 맛점하삼~~~~~
63 Comments
Suggested
Recent
좌표좀요
보내드렸어요!!
좌표 부탁드립ㄴ다
보내드렸서용!!
좌표부탁드립니다~
보냈슴당!!ㅎㅎ
좌표부탁드립니다!!!
보냈어융~~~ㅎㅎ
좌표 부탁드려욥
보냈습니당!!!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할아버지 모델만 있다? 할머니 모델도 있음!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칠두 할아버지를 보고 문득 든 생각 우리나라에 여성 시니어 모델은 없나? 그래서 구글링을 한 결과 맵시짱 지존 까리한 모델을 만나게 되었다. 모델 최순화 올해 78세로 모델 일을 시작한지 6년차가 되시는 최순화 모델 170cm의 훤~칠한 기럭지로 런웨이와 화보에서 저세상 멋짐을 뿜뿜하심 수트핏 진짜 오지시네요.. 저보다 자세도 좋으시고.. 부럽..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두 자녀를 혼자 키운 최순화 모델은 우연히 티비에서 모델학원 광고를 보고 직접 찾아가 수업을 듣기 시작하셨다고 함 72세의 나이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녀는 에이전시에 합격한 뒤 지난 해 서울 패션위크에서 활약하심 YES 맵시 쌍따봉 드립니다. 크 레이어드 컷과 찐!보!라!도 찰떡같이 소화하심 처음에는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 게 아닐까 걱정했던 은발도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음 어쩜 머리숱도 쏘 풍성... 찰떡쓰 최근에는 안다르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인 '모두의 레깅스' 안다르에서 공개한 영상과 사진 속 최순화 모델님은 패션 페스티벌 런웨이에 도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 '하고 싶은 일을 만나는 것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할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다' 카피랑 모델님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지 않음? 앞으로 모델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지만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세계무대에 한국 시니어 최초로 나가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는 그녀 뭔가 최순화 모델님을 보면서 꿈을 이루기에 늦은 시기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음 계속해서 도전하는 용기가 진짜 멋짐 ㅠ "외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한국 시니어 처음으로 나가보고 싶어요. 한국에도 나 같은 사람이 있다. 당신네만 있는 게 아니다." 일상도 고냥 모델포스 작살나시는 최순화 모델님의 인스타 픽-챠-를 보면서 마무리 하겠음 응원합니데이^^7 충성!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