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wssssss
5,000+ Views

송가연 “로드 FC 떠난 이유? 성적 모욕·비하·협박

국내 MMA(Mixed martial arts·종합격투기) 단체 로드 FC 측과의 분쟁으로 도마 위에 올랐던 여성 MMA 파이터 송가연이 로드 FC를 떠난 이유에 대해 “성적 모욕, 비하와 협박은 참기 힘들었다”고 주장했다.

송가연은 7일 공개된 남성지 맥심(MAXIM)과의 인터뷰에서 “성적인 모욕이나 협박을 받고 수치심을 느껴가면서까지 그 단체에 있어야 할 이유를 모르겠더라”며 이같이 말했다.

송가연은 지난 2015년 소속사인 수박이엔엠(수박 E&M:로드 FC 자회사)이 매니지먼트로서의 의무를 다하지 않고 출연료 또한 제대로 주지 않았다는 등의 이유로 전속계약을 해지해 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수박이엔앰은 사생활 등을 언급하는 반박성명을 내면서 파장이 커졌다. 이후 2016년 12월 법원은 송가연의 손을 들어줬고, 수박이엔앰은 항소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간 대중의 노출을 극도로 자제했던 송가연은 약 2년 만의 매체 인터뷰에서 “로드FC를 나간 뒤 배은망덕하다는 식으로 많이 비난한다. 그렇지만 난 스타나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로드FC와 계약한 게 아니라 격투 선수가 되고자 계약을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로드FC 정문홍 대표로부터 성적 모욕과 비하를 당했다며 “성관계 여부를 물어본다든가, 그걸 빌미로 협박하거나 악의적인 언론 플레이를 했다”고 주장했다.

송가연은 당시 극도의 수치심과 역겨움을 느꼈다며, 이로 인해 공황장애까지 생겼었다고 토로했다. 또 자신의 공황장애와 관련, 정 대표가 사람들 앞에서 ‘정신병’ 운운하면서 자신을 조롱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송가연은 또한 로드걸즈도 본인이 원한 게 아니었으며, 연예계 활동은 물론 경기 일정도 일방적으로 통보받았다며 “로드에 있을 때는 ‘살 좀 빼라, 팔다리가 킹콩이다’ 같은 비난의 말을 듣기도 했다. 나는 연예인이 아니라 운동선수인데 내가 왜 이런 말을 들어야 하나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송가연의 인터뷰 전문은 맥심코리아 웹사이트에 공개돼 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송가연이 쓰레기에요. 정문홍은 서두원하고 송가연한테 언론플레이 당한거고 불쌍한건 정문홍이에요.
나쁜놈 어떻게 그럴수 있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스포츠브랜드(나이키 등) 저렴하게 사기
과거에 운동선수도 했었고 지금도 여러 스포츠를 즐기다보니 스포츠의류나 장비에 들어간 돈이 어마무시 하네요... 그러다보니 돈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여러 쇼핑몰이나 노하우를 알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평상 시에도 스포티브한 스타일을 많이 입으시니, 제 정보공유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음 좋겠네요^^ 자,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 1. 오케이몰 (okmall.com) 여기는 등급제가 잘 되어있고, 이벤트가 굉장히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참 많이 줍니다. 중장년층이 주요고객이었던 탓에(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제느낌 ㅋㅋ) 이미지가 좀..늙어보이지만 가격 좋은 제품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네이버쇼핑검색에서는 검색안되는데 여기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전 지난달에 네이비 코르테즈를 네이버최저가보다 35%인가 더 저렴하게 샀었어요.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은 한번에 여러 벌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참 유용한 "3개 사면 1개 공짜" 같은 이벤트도 있구요. 여튼 스포츠의류나 용품 구매하실 때 꼭 한번 둘러보실 필수쇼핑몰인 것 같네요! ^-^ -------------------- 2. 목동아울렛 (http://mdoutlet.co.kr) 여긴 제가 여러번 말씀드리던 할인율 깡패 블로그인데요. (최근에는 홈페이지 오픈한듯) 간혹 나이키, 언더아머 등을 굉장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 (본래는 평상복을 더 많이 팔았던거 같은데..여튼 땡큐죠ㅋㅋ) 미국정식매장에서 받아오는 제품이라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스우쉬 후드티를 2만원에 샀는데 택을 보니 미국에서 가져온게 맞더라구요~ 스우쉬 후드티를 깔별로 가지고 있는데 이게 소셜이나 최저가검색해도 4만원이 넘거든요. 근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 미친가격입니다 ㅋㅋ (보통 60%~80%정도는 할인 하는거 같네요) 여튼 상품도 굉장히 좋은거 많고 가격은 소셜보다도 배로 더 싸니 강추드립니다. (제발 나이키좀 더더더해주세요 ㅋㅋㅋ) -------------------- 3. 가산 마리오 아울렛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위치) 신발만큼은 가산 마리오아울렛 나이키매장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서울외곽지역에는 더 있기는 하죠) 종류도 많고, 생각보다 황금사이즈들이 많기도 합니다. 다만 '오! 이게 여기있네?' 싶은건 할인율이 30%정도 밖에 안되서 인터넷이 더 저렴할때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꽤 특이하고 이쁜 신발들이 60~70% 가격에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께선 국내 아울렛 구매대행해주는 서비스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떼도 저렴한 상품들이 꽤 있거든요) -------------------- 4. 피니쉬라인 ( finishiline.com ) 여긴 해외사이트예요. 저는 직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오래 못 기다리겠어요..) 간혹 동호회분들과 함께 사거나 구하기 힘든 신발 같은 경우엔 피니쉬라인과 풋라커 라는 곳을 이용합니다. 풋라커를 사실 가장 오래 이용하긴 했지만 요즘 피니쉬라인이 제가 사려는 상품을 더 저렴하게 내놓는 경우가 많아서 더 많이 이용했네요. 직구 사이트니, 할인코드 검색해보고 사시면 더 저렴해요~ -------------------- 5. 대형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생각보다 괜찮은 스타일과 가격의 제품들을 가져다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서는 해외에서 물건을 매입해서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시는데, 보통은 유행지난 이쁘지 않은 제품들이 많지만 간혹 깜짝 놀랄 상품들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특히 춘천쪽이 좋더라구요. 2년전이지만..지금은 어떠려나) 특히나, 저렴하게 헬스장 신발을 구할 때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이전에 뉴스를 보니 대형마트에서 가품을 팔아서 문제가 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 이상 제 노하우는 여기서 끝 ~ 혹시 더 좋은 노하우 있으신분들 많이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졌.잘.싸 김보성, 최두호!
지난 주말, 오랜만에 격투기 팬들을 설레게 하는 두 경기가 있었죠? 바로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아저씨와 UFC 페더급(66.2kg이하)의 유망주 최두호 선수의 경기였습니다~ 먼저 토요일 저녁 11시에 펼쳐진 연예인 김보성 씨의 경기는 1년 전부터 각종 매체에서 관심을 가져왔습니다~평소 기부 천사로 잘 알려진 김보성 씨는 이번 경기를 통한 수익금을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기부할 것을 밝혔었는데요! 51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펀치로 유도 선수 출신의 격투가 콘도 테츠오를 당황시켰습니다. 특히 유도 선수 출신의 콘도에게 암바가 걸려 팔이 부러질 뻔한 상황에서 괴력으로 풀어 나오는 모습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상대가 종합 격투기 17전의 선수) 이후 폭풍 파운딩으로 승리를 가져오나 싶었지만, 이어진 상황에서 오른쪽 눈을 맞게 됩니다. 눈에 심한 충격이 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몇 십초 동안 시야가 보이질 않습니다. 보통 파이터들은 이런 상황에 익숙해 한 쪽 눈으로 시합을 이어가지만, 김보성 씨는 젊었을 적 사고로 인해 왼쪽 눈이 실명된 상태라 두 눈 모두 보이지 않은 상태가 되버린 겁니다. 하는 수 없이 경기를 포기하면서 아쉽게 패하게 되죠ㅠㅠ 이어진 일요일 오후에 펼쳐진 최두호 선수와 컵 스완슨의 대결! 최두호 선수는 UFC 페더급 랭킹 11위로 91년생의 떠오르는 유망주입니다! 반면, 컵 스완슨은 랭킹 4위로 베테랑 선수죠!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 기억하시죠? 정찬성 선수와 같은 페더급입니다! 골리앗과 다윗의 싸움이었지만, 최두호는 1년 전부터 컵 스완슨을 이길 수 있었다고 자신해왔습니다. 1라운드는 팽팽한 가운데 마쳤고 2라운드 초반부터 최두호의 연타가 적중하기 시작합니다. 20초 동안의 폭풍 연타로 컵 스완슨이 위기에 몰리지만, 역시 페더급 4위 답게 정신력으로 버티기 시작합니다. 이후 3라운드에서 컵 스완슨이 힘을 내기 시작합니다. 최두호 선수는 반쯤 눈이 풀린 상태에서 많이 얻어맞습니다ㅠㅠ 하지만, 최두호 선수도 대단한 것이 종료 부저가 울릴 때까지 정신력으로 버티기 시작합니다. 비록 판정에서 패했지만, 캐나다 현지 관중들은 최두호 선수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습니다! 최두호 선수는 내년에 군입대가 예정 되어있다고 하네요. 돌아온 정찬성 선수가 대신 복수해줬으면 좋겠습니다!(정찬성 입대 전 랭킹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