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adopter
5,000+ Views

소매치기가 싫어하는 백팩 커버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 나라와 도시들의 공통점은 뭘까요? 여행가고 싶은 곳이겠죠. 그만큼 기승을 부리는 게 있습니다. 바로 소매치기죠. 특히 백팩은 보이지 않으니 소매치기가 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퍼가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백팩을 메기도 하고, 투명 랩으로 감아 놓기도 하죠.

우천 시를 대비해 방수 커버를 휴대할 때도 많은데요. 소매치기를 대비해 이런 커버를 휴대하면 어떨까요? Option Pack이라는 무난한 이름의 안전 커버입니다. 기능만큼은 옵션이 아닌 필수죠.

일단 평범한 방수 커버처럼 생겼습니다. 백팩에 뒤집어 씌우는 방식이죠. 100% 초고분자량폴리에틸렌(Ultra High Molecular Weight Polyethylene, UHMWP) 섬유로 만들어졌는데요. 어지간한 칼로는 아무리 긁어도 흠집조차 나지 않습니다. 백팩을 메고 있을 때 소매치기가 칼로 틈을 낸 뒤 내용물을 가져갈 때가 있는데요. 이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줍니다.

별도의 스트랩으로 백팩 전체를 자전거처럼 기둥 등에 묶어둘 수도 있는데요. 이 스트랩 역시 어지간한 절단기로는 잘리지 않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울 때 어쩔 수 없이 무거운 백팩을 메고 가야 할 때도 안심하고 묶어 둘 수 있습니다. 물론 방수도 됩니다.

물론 Option Pack이 모든 소매치기를 막아주지는 못하겠지만 어느 정도는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Option Pack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가격은 30리터가 55달러, 40리터가 66달러부터입니다. 배송은 오는 2017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묶어 놓았다가 폭발물로 의심받고 신고들어가면 어떡하죠?
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1
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