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sChoice
2 years ago10,000+ Views
프랑스 리그앙이 어느덧 25R가 종료되었네요! 이번 라운드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 지금 만나보시죠!
라인업 입니다! 4-2-3-1 포메이션으로 꾸려진 11명의 선수들! 메츠를 5-0으로 제압한 모나코 소속 선수들의 이름이 대거 보이네요!!?

이번 라운드 최고의 선수는 바로 음바페(AS 모나코) 라고 할 수 있죠. 십대의 무서움을 여지없이 보여주었는데요. 메츠전에서 생애 첫 해트트릭을 기록합니다!
https://youtu.be/E-_MQImm4_ 요즘 10대들이..이렇게 무섭습니다.!

또 그의 파트너(?) 팔카오는 2득점 1도움을 올리며 원톱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2선의 단골 손님 부데부즈(몽펠리에 HSC) 역시 2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대승(vs 낭시 3-0 승)에 일조합니다.
또 이번 겨울 생테티엔에 합류한 조르징요는 1득점 1도움을 기록하며 오른쪽 윙으로 낙점받았습니다!
조금 재미있게 들어간 조르징요의 리그 첫 득점(팀의 4번째 득점!)
또 완벽한던 그의 첫 도움!!!(득점자 페랑, 팀의 선제득점) 알토란 같은 활약을 펼친 맨시티 유스산 조르징요!!!

3선에는 앙제의 승리를 이끈 만가니(vs 릴, 1도움)와 왜 주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준 무티뉴(AS 모나코)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비진에는 무반제(툴루즈 FC, 사진 위)-킴펨베(파리 생제르망, 사진 아래)-페랑(AS 생테티엔)-투레(AS 모나코)를 배치시켰는데요. 4선수 모두 공수 양면에서 완벽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승리를 이끌어 냅니다.


이번 주 최고의 골리는 권창훈의 팀 동료인 레이네르트! 눈오는날,,어마어마한 세이브를 펼치며 팀의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이번 라운드에도 꿀잼 경기다 상당히 많았는데요. 특히 많은 득점이 터지며 더욱 재미있는 한 주였네요! 이번 라운드 역시 기대가 됩니다!!
더 재미난 소식은 https://www.facebook.com/sportsgurukorea/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0 comments
Suggested
Recent
5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