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phin000
2 years ago1,000+ Views
앙뇽 세계적인 돼지 되려구 세계과자점 다녀왔엉.
우리의 돈훈 리마인드 해주려고 오늘도 열일했쪄. 저 간장새우 탐나징! 나중에 꼭 다시 방문해서 후기 남겨줄게! (사심 듬뿍)
오늘도 조진 흔적이야.
**조지다: 일이나 말이 허술하게 되지 않도록 단단히 단속하다. (출처: 네이버 사전)
한마디로 잘 팔고 있는지 단속하고 옴.
다이소에서도 파는 유명한 Kid-O.
노랭이와 빨갱이는 좀 식상하지?? 난 특이한 거 좋아하니깐 버럴레몬 크래커로 선탰했어.
단면은 이래. 초록색이 레몬이고 노란색이 버터 크림이야. 맛은 아이비 크래커 안에 롯데샌드 넣은 크림 맛? 다들 알지?? 매우 새콤달콤해.
이건 대만 망고 케이크야. 저기 가지런히 누워있는 애들 보여??
근데 맛이 향을 못 따라가는 듯해. 뭔가 냄새는 치즈 스콘이랑 잼맛이 날 것 같은데 그냥 찐득한 빵 안에 쬰득한 망고 잼이 들어간 평범한 후식이야.
아는 사람은 안다는 그 맛. 유명한 와사비 완두콩.
먹기 전에 킁킁 맡아봤는데 향이 없어서 안심하고 먹었더니 혀에 처음 뒹굴 때 깜짝 놀랬어. 와사비가 혀 따귀 치는 줄 ㅜㅜ 안에는 콩인지라 뒷맛이 고소해. 영화 볼 때나 강의가 지루할 때 하나씩 씹어주면 될 듯.
크리스피 카카오래.
투박한 포장이야. 한국이었다면 저 한 줄씩마다 봉지로 포장되어 있었을텐데...... 크리스피 카카오라길래 프링글스 같은 데에 초콜릿 코팅한 줄 알았는데 진짜 카카오가 저 모양인 거 있지. 배신감 ㅠㅠ 아그작아그작 씹을 준비 했는데 갑다기 녹아 없어져서 놀랬어. 그래도 중간에 바삭한 wafer 조각이 있어서 아쉬움을 좀 달래주네 쪕쪕.

2탄에서 봐!!
0 comments
Suggested
Recent
2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