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phin000
5,000+ Views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후기

앙뇽 이니스프리를 정말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홍보성 아닌 진실된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려구 해.

화장품 평가엔 좋고 나쁨이란 없는 것 같아. 내 피부와 내 생활 습관에 따라 맞는 제품이 있는 거고 그렇지 않은 것들도 있는거구 하니깐.
일단 내 피부는 지,복합성이고 평소에 물은 최소 1.5리터 마시는 편이야. 요즘엔 피부 재생시간을 넘긴 2시에 자고 있어 ㅜㅜ

비록 내 기준이더라도 제품을 평가하려면 그 제품의 기능이 목적에 부합하는지가 중요하겠지??
오늘의 리뷰는 바로 핸드크림이야.


어떤 제품?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 세더우드 핸드크림
왜 샀어? 세일 기간에 마침 핸드크림 필요해서 구매

일단 세더우드 핸드크림부터
제품 설명: 삼나무가 넓게 푤쳐진 제주 가로수길의 청량함과 상쾌함이 느껴지는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핸드크림. 삼나무잎추출물 10,000ppm 함유.
생긴 건 요래 생겼어. 30ml라 조금 작지?? 열심히 쓰고 있는 아이인지라 홀쭉해졌어 ㅜㅜ
쭈우욱 짜볼게
제형이 적당히 쫀쫀해서 펴발라보면 부드러운 보습을 느낄 수 있어. 촉촉함은 나름 오래 지속 돼!
향은 삼나무 향인데 이니스프리 매장 처음 들어갈 때 나는 향기 비슷한 것 같아. 청량하고 산뜻한 향인지라 과제하다가 매말라진 손 다독이기에 더도없이 좋아.
평점: ₩₩₩₩W 4.5점!

다음은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제품 설명: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핸드에 사르르 녹아 펴발리고, 피부 깊숙이 흡수하는 올리브 핸드크림.
보습효과가 우수한 쉐어버터와 호호바버터가 피부 온도에 맞춰 하나씩 녹아들면서 쉽게 건조해지는 핸드에 여러 겹의 천연 보습막을 만들어 줍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00mg 함유.
long-lasting moisturizing formula 특허 냈다고 적혀있는데 진짜 촉촉한 핸드크림이야. 50ml라 조금 더 커보이지?
찌이익~~
확실히 이전 꺼보단 더 되직해. 그치만 뻑뻑하지 않고 손 열기에 알아서 녹더라구. 문지르다보면 산뜻한 느낌만 남기고 없어져.
지속력은 매우 좋아. 같은 제형의 록시땅보다 가성비면에서 훨씬 더 좋은 것 같아. 내 기억이 맞다면 록시땅보다 더 부드럽게 손에 발리기도 하구.
평점: ₩₩₩₩W 4.5점!

그리구 조그맣게 써놓은 글씨 보여?? 핸드크림 다 쓰고 매장에 돌여주는 거 잊지 마! 혹시 알아 포인트 적립해줄지?? 쿄쿄쿄

더페이스샵 애플팝 핸드크림을 쓰다가 이걸 써봤는데 확실히 페이스샵껀 향기만 좋은 핸드 향수 같아 ㅜㅜ내가 쓴 제품만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제형이 너무 물방울 같아서 쉽게 흡수되고 사라지더라구.
요 두 핸드크림 강력 추천해!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9살 소녀, 그녀가 궁금하다.jpg (한줄요약 있음)
아침에 일어나서 알림을 보는데 ㅎㄷㄷ 이게 모야 아주우 예쁘게 생긴 서양 여성분의 댓글로 알림이 도배가 돼있는거예여 아침엔 캡처 못 해서 방금 캡처함 I'm Girl 19 years... 나는 소녀다 19살... ?_? 눌러서 들어가 보니까 이런 댓글이네영 나는 열아홉살 먹은 소녀다(대문자)... (이하생략) 흐규? 모얌 게다가 아이디가 Anonym인걸로 봐서는 삭제된 아이디인건데 이건 무슨 일이지 근데 보니까 내꺼만 그런게 아니라 보이는 카드마다 죄다 남겨뒀더라구여 뭐지???????? 사람이 아닌가?????????? 신고 정신이 투철한 여러분의 힘으로 가려버린 댓글 아침엔 정신이 없어서 잊고 있다가 번뜩 생각나서 빙글에 제보해야지 하고 앱을 켰는데 마침 오는 톡 알림에 프레지던트 톡방을 들어가 보니까 이미 다른 분이 하신 제보에 빙코가 답변을 남겼네영 (( @VingleKorean 화이팅... )) 13만개라니 ㅎㄷㄷ 어쩐지 저 아까 짤줍도 발행했는데 댓글이 하나 달려있길래 뭔가 했더니 저건거예여 뭐여 귀신이여? 생각했는데 제가 짤 생길 때마다 카드에 짤 넣어놓고 임시저장 해두는데 임시저장해놓은 카드에까지 매크로가 댓글을 달았다는 거예여 소오름 양놈들은 스팸도 무섭네 ㅎㄷㄷ 한줄(?) 요약 : 그러니까 아침에 이미 계정 날리고 댓글 삭제도 했는데 남긴 댓글이 13만개라 그 삭제가 아직도 처리되고 있고, 13만개 노티가 한 번에 갈 수가 없어서 아침에 발송된 노티가 지금까지도 차례차례 날아오고 있다는 말입니다요 어때염 정리 잘했져???????? 길긴 하지만 한문장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저 열아홉살 소녀의 댓글은 이미 죽어가고 있는 시한부라는 뜻 이니까 조롱 한 번 날려 주시구 저 싸이트 들어가보지는 마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감히 신성한 내 카드에 어디 저런 댓글을 암튼 저처럼 궁금해 하는 분들 계실까봐 공유해 봅니당 친절친절 짤둥쓰 그럼 이만 총총
빙글발 괴담) 이사간 집이 뭔가 이상하다
오랜만이지! 다들 잘 지내고 있으려나 모르겠다 2020년이야말로 정말 공포미스테리라 2020년만한 무서운 썰이 잘 없더라구 그래서 올 수가 없었다고 한다 ㅋㅋ 그래도 귀신썰 올려주시는 분들 글 다 보면서 종종 댓글도 남기고 그러고 있으니까 같이 나누고 싶은 귀신썰 있는 친구들은 올려주면 좋겠다! 그것이 바로 재미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빙글 공포미스테리 톡방에서 주운 이야기를 가져와 봤어 @Lr7rZl 님의 이야기. 쓰고보니 나가리구나... 오... 암튼 같이 보자! 텍스트로 가져올까 하다가 이야기 듣는 느낌을 주기에는 역시 말풍선이 짱이니까 그냥 캡처를 했어 ㅋㅋ 시작! + 그의 보충 설명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그림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ㅋㅋ 왜 그런 게 옷장 안에 있어... 뭔가 저주를 하는 거였나 영문 모를 일이 제일 무섭다 정말 ㅠㅠ 그래도 나가리님은 친구들 덕분에 살았네 어찌나 다행인지! 이야기 전해주셔서 고맙다고 나가리님께 인사를 드리며, 여기서 마무리할게 그 전에! 아는 사람들은 다 이미 알고 있겠지만 공포미스테리 톡방에는 종종 썰을 풀어주시는 분들이 계셔 내가 틈이 날 때마다 보고 흘러가는게 아까워서 카드로 박제하고 있긴 하지만 ㅋㅋ 실시간으로 보고싶다면 톡방에 가서 보면 돼! https://vin.gl/t/t:7yru6nchfm?wsrc=link 여기 들어가서 한마디씩만 남겨놓으면 내톡에 추가가 돼서 나중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고, 아니면 위에 있는 종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알림을 받을 수 있으니까 편한대로 하면 좋을 거야 그럼 난 조만간 또 올게 맘에 드는 이야기 찾는 거 너무 힘들다 ㅎㅎ 눈이 너무 높아졌나봉가... 재밌는 귀신썰 있으면 많이들 남겨줘! 직접 가져오기 귀찮다면 나한테 제보해줘도 좋구 다들 건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