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프리미엄 편집숍 아바갤러리 명동 눈스퀘어점, 화이트데이 맞이 프로모션 실시

명동 눈스퀘어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편집숍 아바갤러리(ava GALLEARY)의 글로벌 패션 주얼리노미네이션(NOMINATION)이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베이스 무료 증정 및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노미네이션에서는 오는 3월 3일부터 17일까지 소중한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클래식 컴포져블 링크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베이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GV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미네이션의 대표 상품인 컴포져블 팔찌는 각각의 심볼이 디자인되어있는 개별 링크를 조합해 팔찌를 제작할 수 있다. 베이스가 되는 팔찌에 원하는 디자인의 링크를 넣어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팔찌를 만들 수 있다. 나만의 디자인과 의미를 담아낼 수 있는 노미네이션의 팔찌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도 전해보는 건 어떨까.

한편, 노미네이션은 1980년 무렵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주얼리 브랜드로 유럽을 중심으로 5000여개의 매장이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미네이션은 지난해부터 한국에 본격 론칭하기 시작해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