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seoul
1,000+ Views

신원호 PD '응답' 대신 '감옥'으로 새 도전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가 새 도전을 시작했다.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신원호 PD가 새 작품을 위해 지난주부터 배우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응답하라’ 시리즈가 아니다.
신 PD가 앞서 몇몇 인터뷰를 통해서 직접 밝혔던 대로 ‘응답하라’ 시리즈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직 시놉시스가 극비에 붙여져서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가제는 ‘감옥’으로 밝혀졌다.
한 관계자는 스포츠서울과의 통화해서 “감옥 이야기라고 한다.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의 이야기인 것 같아서 신 PD의 새 작품이 뭐가 될지 촉각을 세우고 있던 관계자들도 놀라고 있다”고 밝혔다.
또, 편성은 오는 10월쯤 금토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인기를 이어온 ‘응답하라’ 시리즈는 신원호 사단의 조연출 중에서 이어받을 전망이다. 또 다른 관계자는 “‘응답하라’는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 tvN에서 ‘응답하라’를 그냥 버릴 이유가 없다. 새로운 ‘응답하라’ 시리즈는 신원호 PD 밑에서 조연출을 했던 PD 중에서 연출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cho@sportsseoul.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드라마 주연급으로 데뷔한 모델 한혜진
바로 연애의참견3 드라마 데뷔 👏👏👏👏👏👏 일단 드라마 내용 요약 고민남과 여친이 있음 이 여친은 언니가 3명이나 있는 딸 부자집 첫째언니(17살차이)가 주도해서 남친과 헤어지게 하려고 엄~~청 방해함 셋째언니도 첫째언니편 둘이서 계속 여자랑 남자랑 헤어지게 할려고 한다는 그런 내용임 그리고 둘째언니가 한혜진ㅋㅋㅋㅋㅋㅋㅋㅋ 쏘쿨하고 오히려 여친이 남친이랑 잘 사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 넘나 이미지랑 찰떡쓰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네에에에~~~ 아 진짜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네에에에~~~ 뙇ㅋㅋㅋㅋㅋㅋㅋㅋ 한혜진 첫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에 연기도 쪼끔 나와있으니까 봐봨ㅋㅋㅋ “반가워요~ 나 지영이 둘째언니” “어휴~ 뭘 이렇게 긴장했대? 지영이 불러줘요?” “아이고 그렇게 좋아?” “니가 애야? 너 연애 하고싶은대로 해~” 아니 이 언니 은근 연기 잘해ㅋㅋㅋㅋㅋㅋㅋ “아휴 부럽다~ 장훈이 오빠는 뭐하나?” 애드립도 칠줄안다구요 어디서 대배우 냄새난다 다들 연기 잘한다고 박수쳐줌ㅋㅋㅋㅋㅋ 데뷔 성공적ㅋㅋㅋㅋㅋㅋ 한혜진 다음엔 로코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 떡상 할 듯ㅇㅇ + 여자배우님 너무 러블리하게 생기셔서 찾아봤더니 김가현 아나운서이고 이분도 특별출연 한거ㅋㅋ
동명과은호가 친구가 된이유ㅣ 드라마 아무도모른다
겁먹어 도망친 동명을 찾아온 영진 동명아 고개좀 돌려봐 순순히 돌리는 동명 ㅋㅋ 원래이런캐릭아닌데 귀여웠음 동명을 찾다보니 가장 궁금한게 생긴영진 은호랑 어떻게 친구가 된거니 은호랑 친구아니예요 맨날 받기만 하는데 어떻게 친구예요 ㅜㅜㅜ엉엉 서럽게 우는 동명을 보던 영진 은호가 너랑 친구한 이유 하나는 알겠다 부끄러움을 아는 마음 동명의회상 취객을 향한 동명의 나쁜손 은호가 봐버림 은호:돌려놔 동명:싫은데 동명:왜 경찰에 찌르게? 은호 :어(단호) 단호한 우리은호ㅋㅋㅋ 위협하는 동명에게 최후의 일격 저기 감시카메라 있어 일을 그르치자(?) 은호에게 협박시전 동명: 너 앞으로 학교생활 불편해질거다 나 피해 다니느라 은호 :(개무시) 마이웨이 ㅋㅋ ..... 은호: 동명아!☺ 나 좀 도와줘! ㅋㅋㅋㅋ 취객부축 도움요청하는 해맑은우리은호 그런다고 또 같이 부축해줌 동명이 뭐야 ㅋㅋ 어이학생!이거받어 돈 쥐어주는 취객아저씨 은호가 거절하지만 쥐어준다 거기 학생도 동명에게 쥐어주는 취객 이 장면에서 은호는 2만원 동명에겐 만원더해서 3만원을 주는데 아마 취객은 동명이 훔치려던걸 알고있지만 모른척 해준것같단 생각이 들었다 마음이 복잡한 동명 은호: 헤헷 우리 이걸로 맛있는거 사먹쟈! 동명: 안돼 동생이 기다려 댕무룩...... 넌 좋겠다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서.. 동명:..(왠지짠함) 야 !고은호 원래 말수가 적은 동명이의 최대 표현임 헤헷 ㅋㅋ기분 좋아진은호 (이걸어떻게 못본 척하냨ㅋ귀여워) 은호: 너 동생은 뭘 좋아해? 동명: 어이없음 동명 웃을듯말듯 웃음나오는데 참음 ㅋㅋㅋ이런 드라마가 아닌데 이건 영상으로봐야함 둘다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은호 저해맑음을보고 어트케 안웃냐고 동명:(싫은척 ) 이때부터 친구가된 은호와 동명이였음다 드라마 아무도모른다
(no title)
윤태호 방역총괄반장, "오늘은 코로나19가 한국에서 첫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 이후 처음으로 완치된 확진자 수가 치료 중인 확진자 수를 넘어섰습니다.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완치율 50%는 우리 사회 모두가 함께 축하할만한 작은 성과입니다. 방역 당국은 공격적인 검사와 역학조사를 통해 확진자와 접촉자를 찾아 격리하여 감염전파를 막고, 국민들께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코로나19의 유행을 최대한 억제하고, 의료진들은 찾아낸 확진 환자들을 중증도에 따라 안정적으로 치료하였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아직 코로나19와의 싸움은 한창 중이지만 이러한 성과에 대해 잠시나마 함께 노력해온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서로를 격려해 주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사회적 거리두기에 힘써주고 계신 국민들과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고 있지지 않는 의료진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도 건강하게 완치되는 확진자들이 많아지길 기대하며 우리는 코로나19의 위기를 분명히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성과가 아니라 대단한 성과입니다. 최고예요! 윤태호 반장님 말씀처럼 방역 당국, 의료진, 국민이 함께 이겨내고 있는. 늘, 그리고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힘내자 대한민국!
치와와에게 치토스 사오라고 시킨 남성
멕시코에 사는 안토니오 씨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따라 될 수 있으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치토스가 매우 먹고 싶었다는 것이었죠. 안토니오 씨는 집 앞에 있는 슈퍼에 다녀올까 말까 고민을 하던 중 그의 반려견과 눈이 마주쳤습니다. 그는 반려견의 눈을 한참을 바라보더니 무언가가 떠오른 듯 손가락을 튕겼습니다. "네가 사 오면 되겠구나!" 그는 반려견 치와와의 목줄에 지폐와 편지 한 장을 끼워 넣었습니다. 편지에는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올라. 아저씨. 제 강아지에게 치토스 좀 넘겨주세요. 매운맛 말고 오리지널로요. 돈은 제 강아지 목줄에 있을 겁니다. *혹시라도 제 강아지를 함부로 대하지는 말아주세요." 안토니오 씨의 치와와는 목깃에 편지와 돈을 들고 바로 눈앞에 있는 슈퍼로 머나먼 여정을 떠났습니다. 안토니오 씨는 숨을 죽이고 이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잠시 후, 녀석이 입에 치토스 봉지를 물고 슈퍼를 걸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태연하게 집으로 걸어들어왔죠. 안토니오 씨는 "반려견 덕분에 무사히 치토스를 사 먹을 수 있었다"며 SNS에 인증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똑똑한 개 덕분에 코로나도 끄떡없겠다"라며 재미나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는 "차도 서 있는 모습이 위험해 보인다" "반려견을 사랑한다면 어린애 같은 녀석을 절대 혼자 보내지는 않을 것"이라며 안토니오 씨를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사진이 촬영된 각도나 거리로 보아 안토니오 씨도 함께 따라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그에 따라 장난으로 연출한 사진이라고 생각하는 데요. 그럼에도 차들이 쌩쌩 다닐 수 있는 곳에 강아지를 목줄 없이 방치하는 것은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