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a year ago100+ Views
20년 차 웨딩플래너이자 웨딩컨설팅업체 ‘웨딩씬’대표와 ‘결혼대백과’ 저자로 활동중인 정주희가 예비부부를 위한 무료 웨딩컨설팅 강좌를 개최한다.

아름다운 결혼을 꿈꾸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강좌는 2월 26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청림라이프>

이번 컨설팅 강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결혼준비를 보다 쉽고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이제 막 결혼을 결심한 예비신랑신부라면 한 번쯤은 해보았을 고민들을 웨딩플래너 ‘웨딩씬’대표인 정주희가 저서 ‘결혼대백과’를 토대로 하여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20년 동안 수많은 커플들의 결혼을 진행하면서 터득한 정주희의 결혼준비 노하우를 통해 예비신란신부들은 ‘인터넷에도 나오지 않는 결혼준비’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웨딩컨설팅 주요 강의 내용은 양가 부모님께 인정받는 상견례 진행법, 허니문 주요 여행지 비교 분석, 험난한 스드메,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 결혼준비 예산 세우기, 싸우지 않고 결혼준비하는 방법, 본식 당일 체크리스트, 커플, 가족 간의 갈등을 현명하게 해결하는 방법 등으로 강좌가 진행 된다.

특히 이번 컨설팅에서는 허니문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블루문투어’ 이정희 대표가 알뜰한 허니문 준비법, 요즘 뜨는 허니문 명소 등을 소개한다.

요즘 핫한 동남아, 유럽, 아시아의 허니문 명소를 한눈에 살펴보고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알려주기 때문에 예비신랑신부들의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무료 웨딩컨설팅 강좌를 진행하는 웨딩플래너겸 저자 정주희는 “20년 차 웨딩플래너가 알려주는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결혼준비 노하우가 잘 정리된 결혼대백과를 함께 읽으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결혼대백과’는 저자가 자신 있게 엄선한 예식장, 상견례 장소, 스드메 숍 등 웨딩업체 정보와 각종 웨딩 스타일링 이미지를 수록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이 책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아름다운 결혼을 꿈꾸는 예비신부 무료 강좌는 청림라이프 인스타그램(@chungrimlife) 다이렉트 메시지로 성함, 연락처를 보내면은 신청 가능하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0 Likes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