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a year ago10,000+ Views
런던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팔라스(palace)의 17 봄, 여름 컬렉션 룩북이 공개되었다.
어느새 레트로풍의 스포츠 웨어를 떠올리면 팔라스가 생각난다. 그들은 론칭 이후 매 시즌, 레트로 콘셉트를 굳건히 이어가며 이제는 더 이상 영국의 슈프림(Supreme)이 아닌 ‘팔라스’라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 이번 17 봄, 여름 컬렉션 룩북에서는 지난 16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팔라소닉(Palasonic) 디자인을 활용한 트랙슈트부터 축구 유니폼을 연상케 하는 롱 슬리브 폴로 티셔츠, 스웨이드 소재가 사용된 바시티 재킷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이번 시즌 역시 아이코닉 한 트라이 퍼그 로고와 봄 시즌을 화사하게 열어 줄 다채로운 컬러웨이로 무장된 피스들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 컬렉션은 2월 24일 런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 발매될 예정이며, 3월 3일 정오를 기준으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palaceskateboards.com)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첫번째옷 인테르랑 유벤투스같음 에투랑 마르키시오
다들 같은 말씀하시네요! :)
개인적으로는 슈프림보다 더 취향이라는
★우리가 생각하는대로,우리는 실현된다. http://bit.ly/2lvJWs7 ★한석규 명대사 "남탓" http://bit.ly/2kSr4QR ★인생, 이렇게 살아라 http://bit.ly/2kX2Chj
7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