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7914
10,000+ Views

잭아짱네

잭슨은 몸관리를 위해 커튼타기를 종종 하곤 합니다
네. 별로 힘들어보이지 않지요? 다 관리 덕이라냥ㅎ
얼마나 올라갔는지 내려보는 여유가 있군용
온몸에 샘솟은 근육들이 참 우락부락 합니다! 멋있는 잭슨찡
우리의 돌발, 짱구선생입니다 뜬금없이 쇼파에 저러고 계시는게 너무 졸귀네요ㅋㅋ
졸린눈으로 처다볼때면 아쥬그냥!
요즘들어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지만 지조를 지키는 도도냥 짱구 코가 상당히 부농부농하지요 뷰티보스답네욘
무늬 대칭이 완벽한 우리의 짱구님 요즘 자꾸자꾸 눈이가욘ㅋㅋㅋㅋㅋ
와이프가 찍은 짱구 쇼파에서 자는모습을 도촬찡 징하게 귀엽습니당 짧아가꼬 그냥 막그냥 확그냥
우리의 귀염둥이 마스코트 아치군 쿨하게 짱구의 목을 베고자는 ㅋㅋ
도촬도 쿨하게 응해주심 부농 발바닥 안뇽
잭스니를 넓은 가슴으로 받아주는 대인배 아치님
여전히 체조를 좋아하는 아치쿠닝
요즘 짱이투샷이 이쁨이쁨하네요 ㅎㅎ 여전히 귀여운 잭아짱네 입니다ㅋ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커텐이 원래 저런 천인줄 알았어요ㅋㅋ
하아...저렇게 된 건 그녀석이 운동을 시작하고 부터였지요.......그 후 저곳은 태릉선수촌이 되었다는 후문.
ㅋㅋㅋㅋ
아치 너무 큰가슴아닌가요 저도 들어가고싶....ㅋ 짱구는 미모담당여전하군요 좀큰 미모담당ㅎ 잭슨이근육은 커튼덕이군요!!! 역시 근육은 관리가 생명!!!
ㅋㅋㅋㅋㅋ 잭스니 가끔 배밟고 가면 죽을거같아요 ㅋㅋㅋ 짱구는 역시 부농코미모가 아름답구욬ㅋㅋ 아치는 항상 넓은 가슴으로 받아주지요 쿸
역시 아치는 제 이상냥~♡
전부 이뻐요.ㅠㅠ 잭슨씨 얼굴이 별루안나와서 아쉬운.. 노랑식구들은 전부 핑쿠핑쿠하네요.. 심쿵
잭슨이 미묘미묘한 사진은 조만간 스페셜로 준비가 되어있지용 ㅋ쿠쿠쿠 애들 부농삥꾸한맛에 젤리만지지욬ㅋ
에미야..커튼 바까야 게따..ㅋㅋㅋ 옹기종기.아기자기..예쁩니다.
커튼...조만간 새걸로.... ㅠ제일 이쁜게 모여서 자는건데 ㅋㅋ 참 신기합니다
커튼ㅋㅋ해탈하셨군요ㅋㅋ
해탈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하두 저ㅈㄹ을 해놔서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파랑새는 사실 파랗지 않다.. 근데 파란새가 있긴함.jpg
어렸을 때 동화에 자주 등장하던 파랑새 주변에서 쉬이 접하는 새와 다른 신비로움에 로망을 가진 여시들이 나말고도 꽤 있었을 꺼임 실제로 한국에 쉽게 접하기는 어렵지만 파랑새가 존재한다! (두근두근) 파랑새 머리는 검고 부리와 다리는 붉은빛 몸은 청록색이다 으음.... 아무튼 얘가 공식 '파랑새' 이다 이쯤이면 얘는 청록새 아닌가요? 날개를 펼치면 이 새가 파랑새라고 불린 이유를 알 수 있다 그렇지만... 우리가 기대한 거랑은 뭔가 다름ㅜ.. 좀 더 이렇게 몸 전체가 완전히 파랑파랑한.. 그런 파란새는 없는 것일까? 사실 존재한다! 그것도 한국에 ㅇㅇ 바로 이 친구다 큰유리새 수컷! 참고로 큰유리새 암컷은 예쁠필요가 없기때문에 평범한 갈색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치장은 수컷의 몫이니까 털빛깔이 훨씬 선명한 코발트색 푸른빛이며 털쪘을때 통통해서 귀엽기도 하다 ㅎㅎㅎ 큰유리새의 친척뻘인 쇠유리새도 어느정도 푸른빛을 띄는 새다 한국의 귀여운 새들이 알려지는건 좋은 일이니 같이 소개하겠음 ㅇ.ㅇ~ 당연히 수컷만 푸른색이다^^ 남색의 등과 대비되는 하얗고 통통한 배가 씹덕포인트 큰유리새가 더 파랑파랑하긴하다 일러스트 출처 뉘뉘미미 하지만 여기서 조금 더 욕심을 내서 파란색이 아니라 더 요정같은 연하늘빛 파란새를 원한다? 그런 새는 존재하지않는다... 한국에는ㅇㅇ 짜잔! 북미의 산파랑지빠귀다 (마운틴 블루버드) 등쪽은 푸른빛 배쪽은 연하늘 빛으로 영롱함.. 색이 CG스러워 보이기까지 한다 전설의 포켓몬 프리져의 모티브가 이 친구 아닐까? (걍 추측임) 정면은 화난 병아리같음 털 그라데이션 예술작품 오늘은 파랑새에 대해 알아보았다 공식 파랑새는 파랗기보다는 청록빛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정도의 파란새는 아마 큰유리새나 산파랑지빠귀 일 것이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