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시내 맛집 TOP7
자유여행에 빠질 수 없는 재미는 바로 먹거리 입니다. 음식은 우리 일상 생황에서도 빠질 수 없는 주요 요소 중에 하나 이죠. 음식 때문에 해외여행을 나가기 전에 수많은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각 여행지에 대한 맛집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만큼 음식이라는 것은 여행에 있어서 중요합니다.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에서도 음식을 빠질 수 없는 요소 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맛집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물론 음식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서 많이 다르지만 제가 그 동안 필리핀에 있으면서 즐겨 찾는 중저가 음식점 7곳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보실까요?? 1. 까사베르떼(Casa Verde)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스페인 요리를 즐겨보자!"
필리핀 세부를 한번쯤 가보았거나 웹에서 세부 맛집을 찾으면 가장 많이 나타나는 맛집 중의 하나로 2002년 9월에 설립된 카사베르데는 사업주가 스페인 사람으로 스페인 음식의 맛과 향을 잘 살린 레스토랑입니다. 흔히들 아얄라 몰이나 IT PARK 점에서 많이 드시지만 본점은 라모스 스트릿에 있습니다. 본점이나 당연히 다른 곳들 보다 더 크고 맛도 분위기도 좋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본점을 방문해서 즐거운 식사를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ㅇ 인기메뉴: 브라이언립, 까르보나라,
빅토리아 시크릿 스파게티
ㅇ 가 격: 인당 25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9시~21시
ㅇ 주 소: Address. 69 Lim Tian Teng, Cebu City
ㅇ 홈페이지: www.casaverdecebu.com
더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http://cafe.naver.com/sometrable/10 2. 문 카페(Mooon CAFE)
"다양한 멕시코 음식을 가볍게 그리고 저렴하게!"
MOOON CAFE(문카페) 역시 이미 자유여행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이곳에서 멕시코 음식이 아닌 퓨전을 음식을 시켜드신다는 점입니다. 이는 유명한 소고기집에가서 삼겹살을 드시는 것과 같습니다. 문카페는 다양한 멕시코 음식을 배부르지 않게 여러 가지를 골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해 유명해진 곳입니다.
ㅇ 인기메뉴: 브리또, 치미창가 등의 저렴한
(1메뉴당 50~80페소 내외) 멕시코 음식
ㅇ 가 격: 인당 20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0시~24시
ㅇ 주 소: The Walk, Abad St, Cebu City
ㅇ 홈페이지: http://www.moooncafe.ph/ 3. 골든까우리(Golden Cowrie)
"필리핀 정통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로컬 식당!"
Golden Cowrie(골든카우리)는 세부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현재는 필리핀 현지식을 체험하고자 하는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점원이 돌아다니면서 밥을 무한대로 리필해주는 이색적인 식당입니다.
ㅇ 인기메뉴: 치킨판단, 갈릭라이스, 투나핑거,
그린망고쉐이크
ㅇ 가 격: 인당 20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1시~21시
ㅇ 주 소:Lahug, Cebu City, Cebu
ㅇ 홈페이지: http://alwaysafeast.ph/gc/
더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http://cafe.naver.com/sometrable/64
4. 스바로(Sbarro)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탈리안 피자 글로벌 프렌차이즈!"
이탈리안 피자 전문점으로 피자 1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엄청난 크기와 양의 피자를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에는 아직 볼 수 없는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한국 피자 매니아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저는 모든 피자를 가릴것 없이 다 좋아 하지만 그 중 도미노 피자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 곳 피자는 도미노 피자도 울고 갈 만큼 맛있습니다. 단, 항상 메뉴를 고르실 때는 갓 구운 피자를 고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ㅇ 인기메뉴: 갓 구운 하와이안 피자
ㅇ 가 격: 인당 15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0시~21시30분
ㅇ 주 소: Ayala Center(2L), Cebu Business Park,
Archbishop Reyes Avenue
ㅇ 홈페이지: http://www.sbarro.ph/branches
더 세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http://cafe.naver.com/sometrable/65 5. 제리스그릴(Gerry's Grill)
"고급화된 필리핀 현지식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총 4개 국가(미국, 싱가포르, 카타르, 필리핀)에서 외식사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 레스토랑으로 고품격의 필리핀 현지식을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음식이 맛도 일품이며 아얄라몰 내에 위치해 쇼핑 후 점심/저녁을 즐기기에 아주 편리한 곳입니다. 다만, 시간대나 상황에 따라서 맛과 서비스 질의 편차가 심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점 입니다.
ㅇ 인기메뉴: 크리스피 파타(필리핀식 족발 튀김)
ㅇ 가 격: 인당 30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1시~23시
ㅇ 주 소: Unit H, 2nd Floor, Ayala Terreces,
Ayala Center Cebu
ㅇ 홈페이지: http://www.gerrysgrill.com/ph/ 6. 카오나그릴(Kaona Grill)
"오픈된 공간에서 라이브 연주와 함께 낭만의 식사, 단 조금 더워요^^;"
일반적인 필리핀 BBQ와 달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식당으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해산물,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BBQ를 오픈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로컬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ㅇ 인기메뉴: 포크벨리 등의 BBQ, 갈릭라이스
ㅇ 가 격: 인당 20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1시~24시
ㅇ 주 소: Cebu Business Park Ayala Center Cebu
ㅇ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
kaonagrillcebu 7. 논끼(nonki)
"정통 일본식 레스토랑, 단 가격은 비싼편"
세부에 있는 일본 식당 중 유일하게 일본인의 극찬을 받은 집, 가격이 다소 비싼 편에 속하는 식당으로 현지인 및 여행객 보다는 현지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흙 속에 숨은 진주입니다. 최근에서 SM몰에도 분점이 생겨 방문하시기가 용이해 졌습니다. 그래도 전 본점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ㅇ 인기메뉴: 사시미, 스시, 나베
ㅇ 가 격: 인당 500페소 내외
ㅇ 운영시간: 11시~14시, 17시30분~24시
ㅇ 주 소: 219 A. S. Fortuna Street, Bakilid,
Mandaue City, Cebu
ㅇ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Nonki-Japanese
-Restaurant-133877056634226/ 저는 음식도 그 나라의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다양한 음식을 드시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드시다 보면 맛이 있는 음식도 있고 없는 음식도 있습니다. 그래도 맛 없음 음식을 접해 봄으로써 맛있는 음식의 가치를 느껴 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를 날리려고 가는 해외여행에서 음식 찾느라 시간을 다 보내는 것 보단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세부 자유여행 중저가 음식점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혹 세부 관련 더 많은 맛집 정보가 필요하시면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방문해주세요^^
http://cafe.naver.com/sometrable